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용준 구소희 대기업 LS산전 부회장 딸 / 결혼 배용준 여자친구 신상



배용준 여자친구 신상이 나왔군요. 배용준 구소희 두사람은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배용준 열애 설이 나온 이후에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반향이 꽤 커 보이는데요.

원조 한류 스타이면서도 수백억대의 주식을 가지고 있는 갑부 연예인 배용준 여자친구 구소희 신상에 대한 호기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디스패치에서 밝히기를 배용준 여자친구 구소희는 LS그룹 구자균 부회장의 둘째 딸이라고 합니다. 배용준 구소희 두사람의 관계는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구소희 신상에 대해서 더 알아보니, 

故 구인회 LG그룹 창업주의 동생 구평회 E1 명예회장의 3남인 LS산전 구자균 부회장의 둘째딸이네요

처음에는 그냥 전문경영인의 딸이겠거니 했는데 오너가의 딸이었군요,


 


배용준 여자친구 구소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실분은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



이번에도 디스패치가 한건 제대로~

나이는 28살이라고 합니다. 1986년생의 구소희는 배용준보다 14세 연하인데다가 170cm의 늘씬한 기럭지를 가졌으며, 재벌가의 딸인데다가 뉴욕 시라큐스대학교 마케팅학과 졸업 후 고려대 대학원 국제통상학과를 나왔을 정도로 지성까지 겸비해 뭐 하나 부족해 보이는게 없어 보입니다.

 


대기업 오너가의 딸이라고 보이게는 뭔가 털털해 보이고 소박해 보이는 모습..


2010년에는 아버지가 재직하고 있는 회사인 LS산전 사업지원팀에서 잠시 근무를 한 적 있으며, 회사생활이 적성이 맞지 않았는지 1년정도 다니다가 그만뒀다고 합니다. 그리고 들려오는 소식에 의하면 밝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배용준이 하와이에 가지고 있는 카페 점장이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하객으로 여자친구 구소희와 함께 참석했다가 일본 기자들에게 발각되어 열애사실이 공개적으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피로연 자리와, 그 뒤에 함께 쇼핑하는 모습까지 매우 다정해 보였다고 합니다.

 

이제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았으니 당연한거겠죠?^^ 현재 배용준은 키이스트 대표로서 지분평가액이 300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구소희는 둘째딸임에도 불구하고 LS산전의 주식 100억원 정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그에따라 배용준 결혼소식에 까지 호기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배용준 열애설이 알려지고 난 뒤에 배용준은 즉지 한국과 일본 양쪽에 열애설이 사실이고,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쿨하게 밝혔을 정도로 거침없는 점으로 보아 둘이 결혼까지 보고 있는것이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배용준이 나이가 많고, 구소희도 나이가 이제 곧 30이기 때문에, 결혼을 생각할만한 만남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배용준 결혼에 대한 관심은 티비 매체도 마찬가지였는데요 한밤의티비연예에서 배용준 과거발언을 찾아보니

2005년 9월 일본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도 나이가 되었으니 결혼하고 싶지만 아직 운명의 상대를 만나지 못했다”며 “예전에는 여러 이상형이 있었지만 지금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7년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는 신동엽이 “결혼은 언제쯤 하게 될 것 같냐”고 묻자 “제 느낌에는 3년 안에는 하지 않을까요”라고 대답하기도 했는데요. 그로부터 6년이나 지났으니 이제는 결혼을 강하게 추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나이가 벌써 42살이군요..

이제 3개월 사귀었지만, 재벌가 딸이니 만큼 주변 시선도 있고해서 결혼 이야기가 신중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