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우 바르셀로나 재계약 / 코리안메시 축구신동 이승우 동영상



‘이승우 바르셀로나 재계약’ 뉴스 정말 반갑네요. 와.. 

다음 월드컵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이승우 바르셀로나에서 이렇게 잡는걸 보니 실력이 확실하긴 한가 봅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최고팀이자 전세계에서 넘버원이라고 꼽아도 과언이 아닌 그 FC 바르셀로나! 꿈의 팀입니다.

현재 바르셀로나 후베닐B(16세 이하 선수들이 뛰는..)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 선수가 재계약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이승우를 다른 팀 스카우터 들도 꾸준하게 지켜봐왔는지 바르셀로나 이외의 팀들에서도 오퍼를 꽤나 했다고 합니다.

이승우 바르셀로나 계약은 5년이라고 합니다. 원래대로라면 2014년 6월 바르셀로나와 계약이 끝나게 되, 다른 유럽 명문들도 이승우를 데려가기 위해서 손을 내밀었다고 하는데요 . 그 중에 첼시와 맨시티가 가장 눈에 띄네요.



 


이승우 선수 다음 월드컵은 손흥민과 함께 공격을 이끌 수 있겠네요~!


이승우가 성인이 되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바르셀로나보다 돈을 더 많이 배팅한 팀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승우는 우리나라 선수 최초로 바르셀로나 주전 선수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바르셀로나행을 택한것 같습니다.



이번 바르셀로나 재계약으로 이승우는 20세까지 바르샤에서 뛸 수 있게 되며 사실상의 프로 계약을 체결로 봐야 합니다. 그리고 확실한건 아니지만 들리는 썰에 의하면 피파 규정을 벗어나는 18세가 되면 바르셀로나 명단에 넣을거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승우가 빠른시간에 자리를 잘 잡았네요. 이승우가 스페인으로 건너간게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2011년 바르셀로나 유스팀과 3년 계약을 했고,  2011-12 시즌 26경기에서 38골 18도움을 기록했을 정도로 발군의실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

지난 시즌엔 12경기에서 21골을 기록했습니다. 물론 아직 프로리그에서 보여준 성적이 아니긴 하지만, 유망주들이 모인곳에서 이정도 실력이라니 미래가 기대됩니다

좀 더 알아보니 파리생제르맹(PSG)이 5년간 50억원이라는 큰 액수를 배팅했다고 하네요 허머나…. 그리고 이승우가 바르셀로나를 선택한 이유중 하나는 현실적인 이유도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와는 달리 첼시, PSG 등은 유소년팀이 국제 초청 경기에 거의 나서지 않아 기량을 끌어올리는 데 문제가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하네요

올시즌 원래 카데테B(14∼15세팀)에서 뛰어야 하지만 실력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후베닐B(16∼18세팀)로 '월반'한 이승우..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