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송인화 대마초 구입 거짓말 / 송인화 집행유예 2년 선고



송인화 대마초 판결이 나왔네요 송인화 집행유예 2년 받았습니다. 

집행유예란 단어가 나오면 일단 감방에는 가지 않습니다. 죄는 인정하지만 일단 감방에는 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부르면, 뜻은 1년간 교도소에서 살아야 할 것이지만 가두어 두지 않고 풀어줄테니 2년간 조심하며 범죄 저지르지 말아라.. 그러면 1년 동안 교도소에서 살았던 것과 똑같이 인정해 준다 이런 뜻입니다. 

공무원이나 선생님 등이 아니면 집행유예는 큰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여튼 송인화 대마초 사건으로 인해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줬다던 대마초는 송인화가 구입한것이라고 하는군요. 송인화 거짓말까지 드러나면서 더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송인화 대마초 사건을 맡았던 인천지법은 송인화 집행유예에 관해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함께 대마초를 핀 언니는 훨씬 더 큰 벌을 받았는데요 송인화 언니에게는 징역 2년 6월,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송인화 대마초 어디에서 구했고 몇차례 피웠는가


송인화는 대마초를 어디에서 구입해서 피웠을까요? 송인화가 처음 대마초를 핀것은 2010년 이라고 합니다. 2010 9월과 13년 7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한번, 그리고 서울 자신의 집에서 한번 피웠다고 하는데요. 언니와 함께 미국인에게서 대마초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재판부는 송인화 집행유예 판결을 내리면서 "피고인이 흡입한 마약류인 대마초로 인해 발생할 사회적 해악을 생각하면 죄질이 가볍지 않다"면서도 "피고인은 아무런 범죄 전력이 없고 범행을 자백하고 반성하는 점, 2차례 흡연 후 그친 점 등을 고려해 형량을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송인화가 잘못을 하긴 했지만, 자신이 알아서 두번째 대마초 흡연 이후에는 시도를 하지 않았고, 남에게 피해를 준것이 아니며, 벌을 받았기에 조금은 너그럽게 봐줘도 좋을것 같습니다.

KBS는 송인화 대마초 사건과 관련해 한시적 출연규제 조치를 내린 상태입니다 앞으로 재심의를 통해 송인화의 출연규제를 유지할지 철회할지 결정한다고 하는데요 여러 사건들을 보면 곧 풀릴듯 합니다.

 

송인화는 2005년 영화 '투사부일체'로 연예계에 데뷔해 KBS 2TV 드라마 '반올림3' 채널CGV '리틀맘 스캔들', MBC 시트콤 '코끼리'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4월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선발돼 최근 KBS 2TV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버티고'와 '시청률의 제왕' 등에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다른 스타들의 대마초 사건입니다.

차승원 아들 차노아 대마초 혐의 징역구형 / 여자친구 감금 성폭행 사건

최다니엘 징역구형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비앙카는 도망가고

비앙카 불구속기소 최다니엘 대마초 흡연 공급 등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