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지 영어실력 / 리지 메이크업 콩눈이 왕눈이 되는 비법 연예인 눈화장



'리지 영어실력'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걸그룹 애프터스쿨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귀엽다고 생각되는 리지. 리지하면 사투리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영어도 잘하나보네요^^ 

리지 볼매군요! 걸그룹 애프터스쿨 리지의 영어 실력이 화제가 되고있어 찾아봤습니다.


리지 영어실력을 뽐낸 프록램은 오늘(12월 30일) 전파를타는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리지는 홍콩에서 길거리 패션, 뷰티 피플을 찾아다니는 미션을 수행했다고 합니다. 

리지 뿐만 아니라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다 같이 나온다고 하니 팬들은 챙겨보시면 되겠네요^^

정아와 주연은 영어가 잘 안됐는지 홍콩 길거리에서 취재를 위해서 사람들의 패션을 찍는 데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메라 앞에서 인터뷰하기를 꺼린 이유도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성격좋은 부산아가씨 리지는 의외의(?) 유창한 영어 실력과 애교로 길거리 패셔니스타를 섭외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옆에서 방송 녹화를 위해서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리지 영어실력에 깜짝놀랐다고!!!


볼수록 이쁜 리지 홍콩에서 그녀의 활약은?


리지 영어실력 그리고 눈화장 실력!

함께 하실분은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리지가 활동이 좀 뜸한동안 영어공부도 열심히 했나 보네요


오늘 방송에서 공개되는 순정만화 주인공 눈이 되는 비법은?


방송에서는 리지의 놀라운 영어 실력과 함께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민낯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리지는 특급 메이크업 노하우인 ‘콩 눈이 왕눈 되는 비법’을 전수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여자에게 눈화장은 생명이죠. 눈화장이 없을시절에 태어났다면 사는게 조금 더 힘들었을 여자분들 많습니다.




헉!!!

일단 오늘 방송이 나와봐야 리지 눈화장 비법을 알 수 있을텐데요. 사실 비법이란게 그다지 특별하진 않습니다.

딱 보면 제품 광고인건 뭐 뻔하죠

리지 눈화장 비법 콩눈이 왕눈이 됐다 이런거는 광고를 위한 컨텐츠구요

그냥 연예인 눈화장은 많이 따라해보면서 연습하는수 밖에 없습니다.

 

한 여성 커뮤니티에 올라온 리지 눈화장 , 연예인 눈화장 방법이란 비슷한거 있길래 올려봅니다.

 

 

와 글올린분 눈이 엄청 이쁘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연예인 영어실력 그리고 연예인 눈화장 전후 재미있는 아래 글 꼭 보세요^^

기성용 골 해외반응 모음 / 기성용 영어 실력 인터뷰 동영상 

나카노미나코 굴욕 영어실력 아카데미 동영삭 삭제중

정인 아수라백작 / 정인 민낯 / 여자연예인 눈화장 전후

화성인 팬더녀 팬더화장녀 화성인바이러스 아이라인 집착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