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킨 1위 배달음식 순위 짜장면 자장면 2위 맛있는 치킨 추천



지금까지 배달시켜 먹는 음식 하면 자장면이 1위였는데요 

지금은 치킨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배달음식 치킨 1위 !! 치느님이 드디어 외식계를 평정하게 되었군요. 저 역시도 짜장면 보다는 치킨을 훨씬 많이 먹으니… 


치느님은 언제 어디서든 환영받는 고귀한 분이십니다

이번 배달음식 순위는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내놓은 자료라고 하네요. 농촌 경제연구원에서 왜 외식분석을 –_-; 여튼 전국에 있는 3000여가구를 대상으로 외식소비행태를 조사한 결과라고 합니다.

요즘 치킨값이 예전에 비해서 많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치킨 1위 !! 우리나라 국민 소득이..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그래도 꽤 오른 이유 일까요? 부담없는 자장면 보다 치킨이 압도적인 1위라고 하네요.




치느님이시여, 1위 등극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해주세요



당신은 독실한 치킨교 신자 입니까?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치킨먹고 천국갑시다


치킨 1위 경축

치킨을 포함한 ‘닭요리’를 선택한 사람들이 42.4%였다고 하네요. 닭요리라고 한걸 보니 찜닭 이런거도 포함됐나봐요.. 그리고 ‘자장면 등 중화요리’의 비율은 21.5%에 그쳤다고 하는데요. 중화요리에 대한 인식이 예전보다 많이 안좋아진듯 해요.. 그래도 여전히 만만한 외식음식, 배달음식은 짜장 짬뽕, 탕수육 무시 못하죠. 그리고 그 뒤를 이어서 피자는 16.6%, 보쌈·족발은 10.1%라고 합니다.

해당 연구소에서 밝히기를, 치킨은 가족 구성원수, 월 소득, 연령대, 주거지역 등의 조건과 관계없이 선호도가 높았고 하네요.. 다만 60대 이상 계층에서만은 자장면(35.4%)의 선호도가 치킨(34.1%)보다 높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맛있는 피자가 짜장면에 밀려? 하지만 소득에 따라 다르다는데..


아무래도 아버지, 할아버지 세대에는 먹기에 비교적 부담이 되었던 치킨보다는 짜장면이 더 익숙하시겠죠. 우리나라에 치킨이 이렇게 국민음식이 된게 얼마 되지 않았던걸 생각하면 짜장면과 보낸 세월이 훨씬 길것입니다





하지만 월소득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다를까요?


치킨 짜장면에게 밀린 피자는 ‘5인 이상 가구’와 ‘월 소득이 600만원 이상인 가구’에서 자장면보다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시켜먹을때 지출에 큰 부담을 느끼지 않는데다, 5인이상 가구, 즉 식구가 5명이상일때는 피자를 시켜서 나눠먹는게 훨씬 편하죠. 어떻게 보면 치킨이랑 가격 차이는 크게 나지 않을듯 합니다.

 

배달음식을 선택할 때 고려사항으로는 음식의 맛(33%), 가격수준(20%), 배달의 신속성(20%), 메뉴종류(16%), 업체의 신뢰도(3%) 등이 꼽았네요.

배달음식을 이용하는 횟수는 ‘한 달에 2∼3번’이 32.7%로 가장 많았고 ‘한 달에1번’이 24.8%, ‘주 1번’ 13.9%, ‘2주에 1번’ 11.3%, ‘2∼3달에 1번’이 6.3%로 나타났습니다. 저는 2주에 한번

자 그럼 치킨 뭐가 맛있을까요?

 

치킨 순위..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세요? 치킨 추천 , 맛있는 치킨 등등 검색 많이들 하실텐데요

모두 취향차이가 있을테니,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찾아본 각자의 순위를 찾아봤습니다.

진리는 없어요~




저는 요즘 맘스터치가 괜찮더군요

아래는 맛있는 치킨 순위 / 치킨 추천 관해 네티즌들이 쓴 글이나 리플 등 입니다

후라이드

1.비비큐

2.bhc

 

양념

1.처갓집

2.멕시카나

 

간장

1.또래오래 갈릭

2.교촌 오리지날 반반

3.굽네 데리베이크

 

순살

1.굽네

 

 

교촌허니>부어치킨>Bhc

 

0. 지코바 숯불구이 소금구이

1.굽네 오리지널
가격싸고 맛있음 감자좋아하는데 감자넣어줌 짱
2. 교촌 레드반 오리지널반 콤보
교촌은 크기작아서 콤보가 훨 좋더라 양보다는 맛
3.또래오래 갈릭
핫양념 너무매워 갈릭만 한마리먹으면 느끼하고
4. 깻잎칩킨
양많은 닭중에서 맛 어느정도 보장됨 감자도주고
5. 네네 스노윙치즈 순살

1. 가마로 닭강정

2. 네네 순살 닭강정

....

안드로메다 꼴찌. 굽네 쌀강정

 

 

바베큐를 제외한 양념치킨 순위는 또래오래 > 네네핫쇼킹

 

순위는 무조건 매운것만따지면 또래오래 , 네네핫쇼킹 , 교촌레드 순

 

치갤4대메이저 네네,교촌,다사랑,또래오래 중에 골라서시켜라. 일단 메이저보고시키면 적어도후회는안한다. bbq같은 가격매미없는데다 호식이같은 쓰레기닭쓰는데 시켜서쳐먹다가 후회하지말고

 

 

1. 티바 두마리치킨 양념반후라이드반

2. 네네 순살파닭

3. 네네 핫스파이스 후라이드

4. 또래오래 갈릭반 핫반

5. 네네 쇼킹핫양념

 

BBQ, KFC >>>>BHC>>>> 넘사벽 >>>>>> 동네개념파닭집 >>>>티바>네네(네네먹을바에 차라리 천원더내고 BBQ)>>>>>>호식이(x나느끼)

등등 다양하네요^^ 그리고 치킨의 유래에 대해서 아시나요? 꼭 읽어보세요!!

후라이드치킨 유래 기원 프라이드치킨 치느님 원래 흑인 노예 음식


치킨 1위

치킨 1위

치느님 

칠렐루야

머스타드서 2장 16절 말씀입니다.


튀긴지 사흘만에 부활하시고 


파닭복음 3장 1절 읽어봤냐 


나 은혜받았자나 완전


죽은치킨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고 식탕에 오르사

전능하신 치킨무옆에 

앉아계시다가 저리로서 

먹은자와 안먹은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치킨 1위

어떤 사람이 치킨 관련 글을 올렸는데...

제목 : 닭 먹을때 뼈에 연골까지 깨끗하게 쳐먹는다고 허세부리지좀마라 

대충 살만 발라서 쳐먹을수도있는거고 사람따라 다른거지 
무슨 뼈에 살 한점없이 연골까지 깨끗하게 쳐먹어야 치킨 매니아라는둥
그딴 허세좀 부리지좀마라 별 무슨 자랑인양 ㅉㅉ


그러자 진정한 치킨 매니아의 리플..

닭뼈에 남아있는 영혼까지 싹싹빨아먹고 다음날 
그 뼈로 사골육수내어 밥말아먹고
치킨박스로 모자만들어 쓰고다녀야 진정한 매니아라 할 수가 있는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렐루야 ㅋㅋㅋㅋ 

치킨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