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이다도시 이혼 남편 양육비 받지않는다 / 이다도시 생활고



이다도시 이혼 했군요

한떄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으로 인기가 꽤 많았는데 요즘은 잘 안나오더라구요. 방송 이외에도 여러 활동을 하면서 경제적으로 꽤 짭짤하게 벌겠다 싶었는데 생활고까지 겪었다니 세상일은 알수가 없군요.

방송인 이다도시 이혼후 심경 고백을 아침방송에 나와 털어놓았네요. 좋은아침에 나온 이다도시는 혼자라서 우울증에 빠지고 싶지 않다며, 평소에 바쁘게 살려고 한다고 하네요. 이혼하고 나면 가장 보고싶은게 아이들일텐데요.

그래도 양육권은 이다도시가 가지고 왔나 보네요. 어떤 이유로 이다도시가 이혼했는지는 모르지만 현재 남편과는 거의 연락을 하지 않나 봅니다. 아이들이 이다도시 전남편인 아빠를 별로 보고싶어 하는것 같지 않다고 하는걸 보면 이혼 사유가 이다도시 남편쪽에 있었던 걸까요




이혼후 남편에게 양육비도 받지 않는다는데.. 무슨일이..?

남편쪽에서도 연락이 없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이다도시가 굉장히 많이 울었지만 이제는 많이 편해졌다고 하네요. 

이혼 당시에는 모든것이 멈춰있는 느낌이었다며, 많이 힘들었었고 일까지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둘이서 같이 벌다 혼자 벌어서 아이들을 키워야 하는 상황이고, 거기다 일까지 줄어들었으니 많이 힘들었겠지요. 결혼생활을 하면서 뭐가 힘들었는지 자세히 말을 하진 않았지만 그때같은 일이 다시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며, 지금은 전남편으로부터 양육비도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한동안 돈이 모자라서 장보러 갈때도 계산기를 가져가서 금액을 확인하고 장을 봤다는 이다도시.. 방송에 나와서 하는말이 백프로 진실은 아니겠지만 모두모두 2014년 행복했으면 합니다.


  • 익명 2014.01.03 00: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와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그런 일이 있었군요.
      아무래도 기자들은 조금만 관심끌만한 일이 있으면 다 기사화를 해야 하고.. 또 이다도시도 이렇게 관심을 받을려고 방송에 나온거라 그런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