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성모 유나야 듣기 / 조성모 컴백 / 조성모 김연아 / 조성모 신곡 듣기 / 조성모 아시나요 듣기 / 조성모 가시나무 듣기



조성모 유나야 뭔가 햇더니 신곡이었네요

제목이 좀 오글거리는게 조성모랑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조성모 김연아 이름이 같이 뜨길래 뉴스를 봤더니 조성모 유나야가 김연아 선수 광고에 곡을 선물했다 뭐 그런 내용이네요

김연아 남친이 공개 되기 전에 그랬다면 꽤나 홍보효과가 컸을텐데 김연아도 이제 남친이 생기고나니 인기가 이전같지가 않은듯 합니다.

그리고 오늘 조성모 유나야 곡을 김연아 선수의 광고에 곡을 선물한 사연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요 조성모가 미니음반 ‘윈드 오브 체인지(Wind Of Change)’ 발매를 기념하면서  타이틀곡 ‘유나야’가 김연아가 모델인 한 스포츠브랜드 광고에 사용된 것과 관련해 “우연히 시작됐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조성모 컴백곡 함께 들어보실까요?


이번 조성모 신곡 유나야는, 2년전에 알게된 곡이라고 하네요 한 작곡가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유나야를 듣고 조성모 컴백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성모 유나야 만든 사람 보니 화려하더라구요 SG워너비의 ‘내사람’, 빅뱅의 ‘눈물뿐인 바보’의 가사를 쓰고, 씨스타 효린의 ‘주군의 태양’ OST ‘미치게 만들어’를 만들었던 안영민이 작업했다고 합니다. 조성모 컴백 정말 오랫만이니 아무래도 신경 많이 썼을거같은데요 


조성모 유나야 제목이 김연아를 타켓팅 한건 아니라고 합니다. 처음에 지인과 음반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김연아가 광고하는 스포츠브랜드를 담당하는 사람과 이야기 하는데 유나야라는 제목을 이야기 하자 유나킴? 김연아? 이런말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뭐 조성모 김연아 이런게 이어졌다고-_-

 

 

그 후에 조성모 유나야 곡이 선물한다는 그런 식으로 가게됐다고 합니다. 조성모는 “광고가 ‘김연아를 위한 선물’로 하는데 곡을 선물할 수 있는지 물었다. 저도 흔쾌히 승낙했고, 기쁜 일이라고 생각했다. 저도 국민으로서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고 기쁜 마음으로 선물했다”고 이야기 헀네요

 

 

그리고 조성모 유나야 김연아 관련 촬영은 이미 끝났다고 하네요.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찍어서 김연아는 몰랐다고 하는데요 몰래 가서 라이브로 부르는 형식이고 김연아도 잘 감상했다고.. 뭐 별 의미는 없는;;

 

 

조성모 컴백 음반 조성모 유나야 앨범에는 ‘유나야 Intr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유나야’, ‘첫사랑’, ‘나의 여신’, ‘너무 아프다고’, ‘나를 봐’, 현진영이 피처링으로 나선 ‘추억의 책장’ 등 총 7개의 트랙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조성모 유나야 들어볼까요? 다른 곡도 그 아래 계속 올립니다


조성모는 지난 1998년 1집 ‘투 헤븐(To Heaven)’으로 데뷔, 동명의 타이틀곡을 히트시키며 발라드계의 황태자로 떠올랐죠 이후 조성모는 ‘슬픈 영혼식’ ‘아시나요’ ‘다짐’ ‘후회’ 등 숱한 히트곡을 남기며 현재까지 100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했는데요

아래 다른 노래 2곡 더 올립니다

 

조성모 아시나요 / 조성모 아시나요 듣기 / 조성모 가시나무 듣기

 

조성모 가시나무 / 조성모 아시나요 듣기 / 조성모 가시나무 듣기



조성모 유나야 가사 입니다

조성모-유나야 가사

처음부터 나는 너였어
난 숨이 막혀서 난 어지러워서 baby
우린 나이 차이는 나지만 나이 따윈
난 몰라 널 바라볼 뿐이야
애써 밀어내려 하지는 마 더 밀지는 마 제발
You mean everything to me

유나야 Love Love Love
Baby Love Love Love
나에게 말해 너도 좋다고 말해
Baby Love Love Love
이렇게 Love Love Love
온통 내 세상은 너야 누가
뭐래도 난 너야
유나야

니가 찾았던 바로 그 노래
넌 내가 찾았던 그 애
Oh you're my lady baby
정말 서두르고 싶진 않아 편한 사이로 라도
You mean everything to me

유나야 Love Love Love
Baby Love Love Love
나에게 말해 너도 좋다고 말해
Baby love love love
이렇게 love love love
온통 내 세상은 너야 누가 뭐래도 난 너야
유나야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You mean everything to me

유나야 Love Love Love
Baby Love Love Love
좋아하나봐 (좋아하나봐)
니가 보고싶나봐 (보고싶나봐)
Baby Love Love Love
한번더 Love Love Love
나란 놈 나쁘지 않아 불행하지 않아

유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