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벤져스 시신 발견 / 어벤져스2 촬영현장 시신 발견 / 마포대교 어벤져스2 시신



어벤져스 시신 발견 뉴스 보셨나요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이벤져스 촬영진 중에 누가 사고가나서 죽은줄 알았네요 어벤져스 시신 뉴스로 인해서 지금 떠들썩 한데요 발견된 시각이 오늘 오후 2시10분쯤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20대 남성의 시신이라고 하는데요 도대체 무슨 연유로 그렇게 시신으로 발견된 것일까요? 마포대교 어벤져스2 촬영장에서 발견된 한남자의 시신

촬영 한번 하는데 우여곡절 많은 일들이 일어나네요. 오늘 어벤져스2 촬영현장에서 발견된 시신과 관련해서 담당 경찰서 관계자의 말을 종합해보면, 마포대교에서 촬영하던 제작진 측이 발견했다고 합니다.



 




어벤져스 좋아하시는분

손가락 눌러주세요~!


얼마나 간이 떨어질뻔 했을까요. 마포대교 아래서 안전요원으로 일하고 있던 20살 남자가, 떠다니는 시신을 발견하고 신고르르 했다고 합니다





 

해당 시신의 사망 이유에 대해서는 현재 자살쪽으로 기울어져 있는 상황인데요  20일 전에 실종신고가 된 상태였고,  자신의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의 문자를 지인들에게 남겼었다고 합니다. 시신 부패 상태를 보니 사망한지는 2주 이상이 지난것으로 보이고, 실종 날짜와 비교해봐서 14-20일 정도 됐을걸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시신 자살자

어벤져스 시신은 외상은 전혀 없으며, 자살이 거의 유력해 보입니다

그리고 마포대교에서 예정됐던 폭파장면은 없았다고 하네요

어벤져스 촬영배우들의 대역들만 온 상황에서 차량 이동과 관련된 촬영 이외에는 별다른게 없었다고 하네요. 나머지는 스튜디오에서 하려나요?

스포때문에 많이 민감했던지, 5시 30분쯤까지 조용히 촬영하다가 끝났다고 하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촬영 . 앞으로 몇군데 더 남아있는데 어떻게 끝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