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풀럼 에버턴 중계 / 리버풀 토트넘 중계 / epl 중계 프리미어리그 인터넷 생중계 바로보기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축구보는방법



풀럼 에버턴 중계 / 리버풀 토트넘 중계 두경기가 오늘 좀 볼만 하겠네요 epl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들 가끔 티비에서도 중계 안하고, 네이버 다음에서도 안할때는 보기가 난감 한데요..

찾아보다가 공유합니다.

풀럼 에버턴 경기.. 풀럼에게는 요즘 한경기 한경기가 벼랑끝에 선 느낌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다들아시겠지만 풀럼이 꼴등이기 때문이죠

한경기만 이겨도 18위로 올라 설 수 있고, 강등권 탈출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에 오늘 풀럼 에버턴 중계 꽤나 치열할듯 합니다





꿀잼 경기 함께 하실분

손가락 눌러주세요!


오늘 기대되는건 리버풀 토트넘 중게네요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리버풀 이번 시즌에 수아레기가 워낙 잘해줘서 리버풀이 펄펄 나는것 같습니다. 리버풀 토트넘 경기 꼭 이겨야 단독 선두 자리를 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1위는 쉽지 않죠 첼시가 앞으로 경기 다 이겨서 1위 해버린다 그러고.. 맨시티는 경기를 리버풀보다 한경기 덜한 상태이고, 첼시보다는 2경기 덜한 상태라 얼마든지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요즘 맨시티 하는거보면 리버풀이 오늘 이기지 못한다면 따라 잡힐 가능성이 큽니다.

토트넘은 현재 승점이 56 입니다. 리버풀에게 이기기 힘든 전력이고, 요즘 분위기도 시즌 초반같지 않습니다. 수아레스,  스터리지, 스털링으로 이어지는 최강 공격진을 어떻게 막을지 그게 우선 걱정인 토트넘.

토트넘은 최근 5경기중에서 승리는 단 한번뿐일 정도로 부진합니다. 그리고 챔스티켓도 못따게 생겼죠. 4위가 아스날인데 너무 승점 차이가 나기에 가능성이 없습니다





그럼 오늘 경기 다들 재미나게 보세요

풀럼 에버턴 중계 – [클릭] (해외 저화질)

리버풀 토트넘 중계 - [클릭] (국내 고화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