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룸메이트 조세호 시계 가격 / 양배추 시계 가격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 섭마 청콤 신형 선레이 / 조세호 집안



룸메이트 조세호 나오네요 ㅎㅎ 원래 양배추인가 그랬죠. 조세호 재미있는데 정말 안뜨는 연예인중 한명이죠.

아마 시계를 좋아하는 분들은 조세호 시계 보고 놀라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조세호 시계는 조세호 인지도에 비해 많이 좋은 시계였기 때문이조. 조세호 집안이 좋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외모때문인지 믿겨지지가 않았습니다. ㅋㅋ

양배추 시계는 무엇인지 한번 구경해볼까요~

 



바로 이 시계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이라고 주로 불리는 시계 입니다. 청은 청색 콤은 콤비를 뜻하는데요 콤비라는 말이 들어가면 저렇게 금이 들어가는걸 뜻합니다.

롤렉스 콤비는 18k통금인데요. 다른 시계들은 도금으로 하지만 롤렉스 콤비들은 다 통금입니다 섭마 청콤은 보시다시피 굉장히 화려한데요. 이게 멋진 사람이 치면 패션센스가 있어 보이는데

조세호 시계 착샷 보면 아시겠지만 주인에 따라서 중국시계가 되기도 합니다.


 

조세호 시계 가격은 얼마일까요? 양배추 시계 가격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 가격 한번 알아볼까요~

 

1500만원 ㄷㄷㄷ 150만원 아닙니다

일반 서브마리너 블랙은 1040만원인데요.. 콤비는 더 비쌉니다.

 

아래는 서브마리너 청콤에 대한 설명입니다

 

Submariner Date

오이스터Oyster, 40mm, 스틸과 옐로우 골드

오이스터 퍼페츄얼 서브마리너Oyster Perpetual Submariner는 다이버 워치의 대명사로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의 역사가 태동할 무렵인 1953년에 선보인 서브마리너는 100미터(330피트)까지 방수가 되는 세계 최초의 시계였습니다.

 

 

이 상징적인 시계는 롤렉스만의 특허 받은 기술 혁신을 통해 300미터(1,000피트) 까지 우수한 안정성과 정밀성을 보장하며 거듭 발전해왔습니다.

모든 다이버들을 위한 필수 도구인 서브마리너는 바다에서뿐만 아니라 육지에서도 생명력 넘치는 활동을 위한 시계로 오랜 시간 명성을 쌓았습니다.

서브마리너는 날짜 표시 기능을 탑재한 모델과 날짜 표시 기능이 없는 모델로 선보입니다.

 

모델 케이스 :오이스터Oyster, 40mm, 스틸과 옐로우 골드

무브먼트 : 오토매틱 와인딩 메케니컬 퍼페츄얼 무브먼트

브레슬릿 : 오이스터Oyster, 넓은 링크 3열

다이얼 : 블루 다이얼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 섭마 청콤 신형 선레이, 위 사진은 구형인데요 파스텔과 선레이 두가지로 나뉘는데, 파스텔은 좀 차분하고 찐(?)한 청색이고 선레이는 막 블링블링 합니다.

이건 취향에 따라 많이 갈리는데 7:3 정도로 신형 선레이가 더 많은 사랑을 받는것 같습니다.

 




 

별로 안궁금하시겠지만 조세호 집안에 대한 궁금증도 있으실거 같아서요 ㅎㅎ 조세호 집안에서 특별한건 없는데 아버지가 예전에 IBM 이사로 재직했다고 하네요 IBM 한국 지사겠죠?

그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