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레이디에 부친상 세레이 디에 눈물 코트디부아르 선수 세레이디에 눈물 동영상 세레이 디에 오보



세레이디에 눈물이 크게 화제가 되었죠 어제 코트디부아르 경기에서 자국 애국가가 흘러나오자 갑자기 터져나온 세레이디에 눈물.. 당시 그 장면이 나오고 나서세레이디에 부친상이라는 말이 나와 엄청 짠했었는데 하아

세레이디에 부친상.. 오보라고 합니다 도대체 어디서 세레이디에 오보가 나온걸까요 코트디부아르 미드필더 세레이 디에는 올해 30살로 FC 바젤에서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세계적인 세레이디에 오보 소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세레이디에 프로필

처음에는 세레이디에 부친상으로 알려졌으나 그게 아니었다고 하네요 ㅎㅎ 아놔 저는 세레이디에 오보에 속긴 했지만 당시에는 아 그래서 그리 슬프게 울었구나 흑… 이렇게 혼자 울컥했었는데 오보에 꼴보기 좋게 당했네요

 

 

경기시작전 국기가 올라가며 애국가~

콜롬비아와의 경기가 시작되고나서 코트디부아르 국가가 나오자 나라잃은놈처럼 진짜 슬프게 울었던 세레이디에..

중계 카메라에 세레이디에 눈물이 잡히자 전세계인들은 모두 궁금해 했습니다 고놈이 우는바람에 세계인들이 낚였네요 ㅋㅋ 거기다가 코트디부아르 관중들중에 몇몇도 울어가지고 아오 도대체 뭐지?? 어떤 선수가 죽어서 추모하는건가?? 또 내전이 일어났나?? 등등 별생각을 다했죠

 

다들 비장한 표정..

 

얘는 그냥 편안한 표정

아무생각없는 표정

 

세레이디에 얘만 통곡

그러다가 한 외신으로 인해 알려진 세레이디에 오보 눈물에 대해 경기하기 2시간 전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울었던 거라고 했는데요

세레이디에가 sns를 통해서 밝혔네요 ㅋㅋㅋㅋㅋ 자기 아버지는 2004년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_-; 물론 아버지가 돌아가신건 굉장한 슬픔이지만 10년이 지난 지금 울 가능성은 적은데요

 

세레이디에 너 왜울었냐 그럼?

그럼 세레이디에 눈물 이유는 뭘까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세레이디에는 감정에 복받쳐 울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을 항상 힘들었는데 그 시기를 생각하니 너무 눈물이났다고 하네요 세레이디에는 자신이 월드컵이라는 자리에 있을줄 몰랐다며 참으려고 했지만 못참고 울었다고 합니다

세레이 디에 눈물

이제 안울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래 세레이디에 눈물 동영상 보시죠


세레이 디에 눈물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