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동영상,벤제마 골 동영상,스위스 프랑스 하이라이트 동영상



와 스위스가 수비 약한팀이 아닌데 프랑스한테 아주 개발리는군요. 지금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보고있는데 세상에나 골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스위스 프랑스 하이라이트 영상은 이번 월드컵에서 나온 또하나의 참혹한 패배 영상중 하나가 되겠네요 이것도 이변이라면 이변입니다. 스위스가 프랑스랑 전력차이가 그렇게 크게 나는 팀이 아닌데 마구 짓밟히네요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전반전에만 골이 3골이나 터졌습니다

 


손가락 한번 누르고 봐주시면 큰 힘이 된답니다^^





골이 많이 터져 재미있는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스위스 프랑스 경기는 21일 오전 4시에 열렸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2번째 라운드 프랑스 스위스 경기에서 전반 17분에 골이 터졌습니다

오늘 스위스 패배 요인중 하나는 전반전에 나왔던 안타까운 부상 때문인데요 스위스 수비의 핵심중 하나인 폰 베어겐이 지루의 킥에 얼굴을 얻어맞고 피가 많이 흘러서 경기시작 8분만에 교체되고 말았습니다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캡쳐장면 – 기분좋아 보이는 프랑스 관중들

경기가 시작하자마자나 마찬가지인 시점에서 핵심 선수하나가 나가버렸으니 수비 조직이 흔들릴 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렇게 나가버린지 10분정도가 지나서 스위스 수비수를 들고차서 내보냈던 지루가 골을 넣었습니다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프랑스 측에서 본다면 MOM은 지루가 되겠네요;; 핵심선수를 부상으로 내보내고 골까지 넣었으니까요 스위스 입장에서 보면 천하의 개..

거기다가 지루가 넣은 골이 월드컵 통산 100호 골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될놈될!

그리고 1분도 지나지 않아서 벤제마가 가로챈 공을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누가 잡아서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동영상 다시 돌려보니까 30-40초 정도 지난거같아요

 

스위스 프랑스 하이라이트 장면 치열한 싸움!

스위스는 계속 경기가 풀리지 않았는데요 전반 25분쯤에 프리킥 상황에서 골을 넣었는데 오프사이드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몇분 뒤 다시 샤키리가 결정적인 골 상황을 맞이했는데 발이 닿지 않아서 안타까웠습니다

 

스위스의 이어지는 삽질은 결국 위기로 다가왔습니다. 기회를 노리던 프랑스는 또 다시 벤제마를 앞세워서 패널티킥을 얻어냈습니다. 그리고 벤제마는 자신이 얻은 기회를 골로 연결 시켰습니다

그리고 경기 끝나기 3-4분 전에 다시 한골을 더 넣습니다

그리고 후반전..

벤제마가 후반 23분인가 또 골을 넣습니다;; 오늘 벤제마 완죤 크레이지 모드!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벤제마 골 프랑스 4번째 골 장면..  중간 쯤에 있는 선수가 공을 차서 벤제마 쪽으로넘겨줍니다

오프사이드로 보일수도 있는 벤제마 골 장면.. 하지만 아주 잘 뚫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넘어지면서 멋지게 슛!!!

벤제마 골 동영상 슬로우 모션 캡쳐 캬 멋지게 넣었네요~

들어갔습니다 벤제마 골!!

 

벤제마 골 들어가자 ㅋㅋㅋㅋ 저 아줌마 기가막혔죠 ㅋㅋ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보면서 저 아줌마때메 웃었다는 ㅋㅋㅋㅋㅋ

자기 벤제마 팬이라고 저렇게 보여주더라구요 센스쟁이 ㅋㅋ

 

속으로 무슨생각을 하고있을까요

 

그리고 또 골이 터집니다 –_-;;; 스위스 완전 개박살났어요

프랑스 스위스 하이라이트 다섯번째 골 장면..오른쪽 선수에게 찔러주는 패스를 그대로 침착하게 차서

 

빵~

 

끝.

스위스 프랑스 하이라이트 프랑스 스위스 학살장면 즐감하세요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