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핑계 동영상 / 이해리 불후의명곡 동영상 이해리보이지않는사랑 / 불후의명곡 김동욱 비련 듣기 정동하 친구여



울랄라세션 핑계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우승했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안타깝게 생각하는 그룹입니다. 지금도 잘하지만 임윤택이 있었을때가 좋았습니다.

오늘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핑계 아주 좋았는데요. 아픔을 딛고 다시 이렇게 활동하는걸 보니 보기 좋네요^^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이 나온 방송은 6월 21일 방송입니다 이번 무대는 불후의명곡 3주년 무대였다고 하는데요 와 생긴지 벌써 그렇게 됐나요?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핑계 우승!

이날 불후의명곡 첫 번째 가수는 정동하였습니다. 정동하 친구여 무대, 친구여는 조용필의 노래 인데요 정동하 친구여 무대 전에 곡 내용에 충실하고 싶다며 도전했습니다 정동하 친구여도 좋았지만 오늘 나온 사람들 다른 무대가 다 쟁쟁헀네요

그리고 두번째 홍경민은 윤시내의 DJ에게를 락버전으로 바꿔 불렀네요 그리고 홍경민의 기타연주도 볼만했습니다 하지만 정동하 친구여에 밀려서 아웃.

 


그리고 3번째 무대는 바다의 무대였습니다. 김수철의 못다핀꽃한송이를 불렀는데요 바다 특유의 힘있는 가창력 그리고 조금 파격적이었던 의상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바다무대는 정동하 친구여를 눌렀네요

그리고 4번쨰는 김수희 애모를 부른 김종서 무대. 애모와 김종서의 목소리 그리고 그의 노래 색깔이 뒤섞인 애모는 정말 색달랐는데요 하지만 바다의 점수를 누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김동욱 비련 무대 개인적으로 괜찮았다고 봅니다. 김동욱 목소리가 워낙 좋아서 그런지 왠만한 노래를 불러도 다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김동욱 비련 역시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욱 노래를 살렸다고 보는데요

김동욱 비련은 바다의 무대를 이기고 1승을 올립니다

그리고 6번째 드디어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무대~! 울랄라세션 핑계 선곡했는데요 울랄라세션 핑계? 뭔가 울랄라세션과 핑계 듣기만 해도 신날것같은 무대였습니다.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선 핑계 무대는 정말 멋있었는데요. 그들의 화음 만큼이나 짜임새가 있는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뭐하나 빠지는게 없었던 무대.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핑계는 김동욱 비련을 눌렀습니다

그리고 불후의명곡 이해리 .. 이해리 보이지않는사랑 무대.

 

 

울랄라세션 핑계 어떤 무대였나?

이해리는 참 매력있는 가수 같아요. 개인적으론 강민경보다 오래 살아남을것같습니다. 오늘 불후의명곡 이해리 무대 역시 좋았습니다. 이해리는 항상 중박 이상은 하는거같아요. 이해리 보이지않는사랑 무대는 노래가 이해리 목소리에 잘 어울릴거같아 기대됐는데요

역시나 불후의명곡 이해리 무대는 감동적이었고 글썽이는 관객들도 보였습니다. 하지만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의 무대를 뛰어넘지 못했습니다.


울랄라세션 핑계 시작장면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울랄라세션 핑계 무대 입니다 뭔가 느낌이 재미있죠?^^ 저거 끈달아서 움직이는 인형 있잖아요 그 컨셉으로 시작을 합니다

좀 색다른 울랄라세션 핑계 동영상

슈퍼마리오 같은 의상이네요^^

울랄라세션 핑계 처음에는 저렇게 시작을 하다가


귀여운 울랄라세션 핑계 퍼포먼스

울랄라세션 핑계 컨셉 아 생각났다.. 마리오네트 인형이네요 ㅎㅎㅎ 울랄라세션 핑계 음악 들으면서 아 저거 마..뭐더라 계속 그생각했네요

이렇게 갑자기 신나게 변하는 울랄라세션 핑계 퍼포먼스

울랄라세션 핑계 들어보시고 나머지 음악들은 그 아래로 가시면 됩니다^^

울랄라세션 핑계 동영상 보시면서 아래 추천버튼 한번 콕 눌러주세요^^


아래 불후의명곡 동영상들이에요 – [클릭]


울랄라세션 핑계를 재해석한 무대. 귀여운 멜빵바지를 입고, 태엽인형 컨셉의 퍼포먼스를 보이며 보여줬든 무대.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은 그들의 가능성을 보여준것 같습니다. 울랄라세션 핑계 무대가 후반으로 갈수록 마술도 나오고 의상을 바꿔입는 재미있는 퍼포먼스도 보여주는 등 울랄라세션 핑계 준비를 하면서 많이 노력했구나 ~ 하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경쾌한 울라라세션 핑계 노래

그리고 울랄라세션 핑계 득표수가 무려 437표 였는데요 역대 5위 기록입니다^^

이번 울랄라세션 핑계를 시작으로 그들의 가능성을 한껏 더 보여줄 수있느 기회가 많이 있었음 좋겠네요~

아 그리고 이번 울랄라세션 핑계 무대가 대단했던것은 울랄라세션의 멤버 김명훈이 핑계 안무를 연습하다가 갈비뼈를 부상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울랄라세션 핑계 무대는 아무 차질없이 잘 끝났는데요 프로다운 면모까지 갖춘 그들의 좋은 무대 기대됩닏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모두를 감동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