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일 가나 중계 가나 독일 중계 / 보아텡 형제 / 이란 아르헨티나 하이라이트 동영상 /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동영상 메시 골 동영상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끝내주네요~!

우와 정말 이란 아르헨티나 이렇게 졸전을 펼치나 싶었는데 또 메시 골이 터집니다!!! 메시가월드컵에서 맨날 좀 부진한데 이번에 제대로 해주는군요!!!!

일단 독일 가나 중계 정보를 찾으시는 분은 조금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있습니다. 우선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동영상 부터 소개할게요

정말 대박인 이란 아르헨티나 하이라이트 !! 이렇게 답답한 경기가 될줄도 몰랐고 이렇게 한방에 끝날줄도 몰랐던 아르헨티나 이란 경기


극적인 골! 종료전에 결정난 아르헨티나 이란 승부

이란 아르헨티나 지루했던 경기 끝에 메시 골 터지고 난 뒤 환장하는 친구들~!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장면인데 급하게 캡쳐해서 좀 흔들렸습니다. 마지막에만 재미있네요 ㅋㅋㅋ 사실 이란 아르헨티나 하이라이트는 메시 골만 보시면 됩니다. 아르헨티나가 이란한테 이렇게까지 밀릴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침대축구도 하지 않았는데 미칠듯 답답했던 아르헨티나 이란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영상에 잡힌 행복해 하는 메시 ~!~ 메시 골 터진 이후 저렇게 콧구멍이 벌어지네요 그만큼 행복하다는 소리 입니다. 최강 아르헨티나가 최약체중 하나인 이란에게 이렇게 끌려다닐 줄이야..

 

이겨야 16강에 안착할 수 있기에 이란 아르헨티나 대승을 원했지만 생각보다 게임이 안풀려 관중들도 짜증나는 얼굴이었는데 메시 골이 들어가자 환호하는 아르헨티나 관중들 얼마나 기분좋을까요. 브라질 날씨만큼이나 숨막히는 경기였습니다 답답해서요

 

이란 아르헨티나 경기 한참 막혔던 메시 골 터진후 달려가는 장면

아르헨티나 이란 경기서 그럼 메시 골 어떻게 터졌나 한번 보실까요~!

 

여기서 화면 오른쪽 중간쯤에 있는게 메시 입니다 메시가 공을 잡고있습니아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좀 멀리서 잡아주네요 이 앵글도 나름 좋죠 전체적은 면을 볼 수있어서요

저기서 메시가 공을 살살 드리블 하면서 들어가다가

메시 골 많이 터지는 자리와 각도중 하나죠

저기서 이란 아르헨티나 결승골 빵~!

골키퍼 지나서 들어가는 공 보이시나요 ㅎㅎㅎ 아르헨티나 이란 동영상 보면서급하게 찍어 올리느라 선명하지 못한점 양해 바랍니다.

 

메시 골 결승골 킥~!

 

헐 본의아니게 이런 효과가 ㅋㅋㅋㅋ

 

악착같이 버티던 이란 아르헨티나 메시 킥 한방에 와르르~!~

골키퍼를 지나서 저렇게 메시 골 들어갑니다~! 자 아래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동영상 이구요 그 아래 독일 가나 중계 입니다.

아래 메시 골 동영상 아르헨티나 이란 하이라이트 아르헨티나 이란 경기 결승골 장면 보시죠

 이란 아르헨티나 경기 종료 직전 터진 메시 골 아르헨티나 이란 동영상

아르헨티나 이란 네티즌 반응

@doll???님 : 볼 점유율이 아르헨티나 이란 비교가 안될정도로 아르헨티나가 압도하는데 이란이 수비는 잘하는듯 근데 노잼


@yunb????님 : 아르헨티나 이란 짜증.. 이란은 운동장 절반만 쓰다 통수맞음ㅋㅋ

@sunmi????님 : sbs 아르헨티나 이란 해설은 너무 한쪽만 편드는듯

@boal????님 : 이란이 아시아의 강자이긴 하나, 아르헨티나가 객관적으로도 유리하고 또 남미라 발라버릴줄 알았는데 아르헨티나 이란 경기 이번 조별리그 경기 최악중 하나


오늘 이란 아르헨티나 예선. 골을 기록한 리오넬 메시도 잘했지만 로메로 골키퍼도 굉장히 잘했습니다. 사실 오늘 아르헨티나 이란 축구경기는 아르헨티나의 일방적인 경기로 예상이 되었기 때문에 수비나 골키퍼의 활약이 예상되지 못했는데

공격은 안플리고 오히려 역습맞으면서 골키퍼의 활약이 두드러졌습니다

이란 아르헨티나 전반 내내 뭐 하나 되는게 없었죠. 나름 골찬스를 만들긴 했지만 이란의 징글징글한 수비와 아직 제 컨디션을 찾지못한건지 플레이가 별로였습니다. 아르헨티나 이란 전반전 13분쯤에 이과인이 디마리아의 패스를 받아서 1:1 기회를 잡았지만 그마저도 선방에 막혔습니다.

그리고 아게로의 슛도 막히고.. 전반 24분에는 로호의 헤딩이 골이 될 뻔 했지만 살짝 빗나갔습니다. 그리고 전반 마지막 10분동안 두번의 유효슈팅이 있었으나 다 맹물이었습니다.

그리고 후반에는 오히려 이란이 치고 들어왔습니다. 후반7분쯤에는 쇼자에이가 골을 넣을뻔 했지요 아마 그거넣었으면 이란이 또 징글징글한 수비를 했을겁니다. 그리고 후반30분쯤에 메시 프리킥 또 빗나가고.. 디마리아 슈팅을 골키퍼 손으로 날아가고..

이렇게 아르헨티나 이란 2라운드 그냥 무승부로 끝나는가 했는데 후반 46분!! 경기 종료를 앞두고 메시가 멋지게 골을 넣어서 겨우 이겼습니다

키야 독일 가나 중계 정말 기대됩니다 오늘 가나 독일 중계 저는 차두리 해설 보려구요 ㅎㅎ 차두리 독일 발음이 아주 좋더라구요 그리고독일에 대한 정보도 많아서 독일 가나 경기 또한 sbs로 볼 예정입니다. 다른 경기는 말랑하니 재미있는 mbc ㅋㅋ

독일 가나 대결은 좀 특별하죠 일단 독일 가나 중계는 22일 새벽 4시에 열립니다. 브라질 포르탈레사 에스타디오 카스텔랑에서 열리는 가나 독일 예선 2라운드 경기! 2014 브라질 월드컵 G조 누가 16강에 진출하게 될까요? 조별리그 2차전 가나 독일 경기를 보면 알겠지요

 

 

이번 가나 독일 대결ㅇ느 보아텡 형제 대결로도 관심이 큽니다. 보아텡 형제가 왜 다른팀에서 뛰냐구요?

일단 독일 대표팀에는 뮌헨에서 뛰고 있는 제롬 보아텡이 있구요. 가나 국대에는 샬케04에서 뛰고있는 케빈 프린스 보아텡이 있습니다 둘은 친형제는 아니구요 보아텡 형제는 이복형제 입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국적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보아텡 형제 생긴건 많이 다릅니다

보아텡 형제 아버지가 누군지 축구유전자가 굉장한가 봅니다 –_- 각각의 여자를 통해서 아이를 낳았는데 둘다 국가대표 헐 ㄷㄷ 4년전에도 보아텡 형제 대결이 관심사였는데 이번에도 공격수 수비수 각각의 자리에서 맞붙게 되네요!

 

보아텡 형제 사진

이래저래 흥미로운 독일 가나 대결 입니다.


오늘 가나 독일 이변이 없는한 독일이 두골차 이상으로 이길 것입니다 포르투갈을 무려 4:0으로 박살내고 올라온 독일인데요. 심리적으로도 매우 여유로운 상태 입니다 다른 팀들은 연습할때 독일 국대는 브라질쪽에서 봉사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자신감이겠죠

 

반면 독일 가나 2라운드 경기에서 가나는 마음이 급합니다. 미국과의 경기에서 경기 시작하자마자 골을 내줬고, 후반전에도 실점을 했는데요 실력에 비해서 집중력이 많이 부족한듯 합니다.

지난 경기에서 21개의 슈팅을 때렸는데 유효슈팅이 3개밖에 안됐죠 오늘 가나 독일 게임, 독일 가나 결과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가나 독일 중계 바로보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