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분건강 동영상 모음 / 1분튼튼건강 동영상 모음 다시보기 / 하보람 박초롱 1분건강 토렌트 고화질 720p 1080p



1분건강 동영상 모음 입니다.  요즘 1분튼튼건강이 워낙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고 저도 잘 보고있다보니 1분튼튼건강 동영상을 한자리에서 좀 여러개 볼 수 없나 하는 마음에 찾아보게되었는데요 모은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1분건강 동영상 모음을 만들어봤습니다.


어차피 대부분 운동하려고 보는건 아니실테니-_- 1분튼튼건강 영상 재미있게 보세요

1분건강 토렌트 파일은 직접 올리면 안된다고 해서 삭제했어요 여기동영상 720p로 맞춰서 보시면 충분한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탄력있는 엉덩이와 허벅지를 만들기위한 1분튼튼건강 동영상

 

 

전신근력운동을 위한 1분건강

이건 제시카네요 소녀시대 말구요 ㅎㅎ

 

균형잡힌 허벅지와 골반을 위한 필라테스

균형있는 상하체 라인을 위한 1분튼튼건강 박초롱 강의

캬 하보람 박초롱 두사람 다 이쁘네요~

1분튼튼건강 박초롱 하보람 두사람이 이쁜이유는 단순히 얼굴만 이뻐서가 아니라 몸이 건강해서 인것 같습니다 요즘 너무 마른사람들만 가득하잖아요. 운동하지 않고 마르기만 하면 이쁜줄아는 잘못된 문화가 안타깝습니다.

 

 

잘못하면 뒤로 넘어가버릴것같은 1분건강 동작 ㅎㅎ

 이자세 은근 힘듭니다

 

 

이자세는 너무 어렵네요

 

 

이건 쉽게 따라할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