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왕좌의게임 마운틴 실제배우 사진과 나이 과거 사진 왕좌의게임 마운틴 키



왕좌의게임 마운틴 정말 큰 배우죠 덩치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누구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실제로도 엄청 크고 힘이 굉장한 사람이었네요

힘자랑 대회에도 막 나가고 그러나봐요 ㄷㄷ

 

왕좌의게임 마운틴

마운틴과 오베린의 싸움.. 정말 대단했죠.

 


마운틴 실제로는 인상좋은 사람.

 

 

마운틴 과거 사진… 20살때 헐….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이 26살이래요 그게 더 충격

마운틴 힘쓰는 모습.. 으아..;; 실제로도 장사였음

마운틴 나이는 88년생이고.. 마운틴 키 206cm 라고 하네요 헐… 그리고 몸무게는 180킬로 입니다

 

오베린을 이렇게 죽였던 마운틴

죽이고나서(?) 이렇게 사진도 한번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