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동 임하호 배스 잡힌곳 장소 / 안동 배스 포획 장소 한국 배스 잡혔다는것의 의미



경북 안동 임하호 배스 잡혔다고 하네요 ~   외래어종인 배스 우리나라에서 잡혔다니 놀라운데요 안동 배스 포획장소가 낚시꾼에게 관심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벌써 임하호 배스, 안동 배스는 네번째라고 하는데요

배스가 골칫거리라고 하는걸 들었는데 어떤 영향을 줄까요 그동안 임하호 배스 서식 여부를 놓고 논란이 치열했다고 합니다. 일단 이제 배스 서식하는걸로 된듯하네요

 

이번 임하호 배스 포획 작업을 통해서 40cm급 5년생 배스를 작살로 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동 배스 포획 장면은 생물모니터링센터 허준욱(45)박사, 장민호(46) 공주대 생물교육과 교수, 청송군 및 한국수자원 관계자 등 30여 명이 임하호 관리선을 타고 이동해 지켜봤기 때문에 임하호 배스 포획이 가짜라고 할수도 없습니다.

 

모든것이 카메라로 촬영이 되었고, 입수부터 포획까지의 장면도 잡았다고 하네요

배스 서식이 문제가 되는게 생태계를 그렇게 교란한다고.. 나쁜놈.. 벌써 임하호 곳곳에 배스알이 뿌려졌을거라고 하네요

6월 9일에 2~3㎝급 배스 치어 수천마리와 45㎝급 배스 성어 2마리가 발견이 되었는데, 당시 수색때는 배스가 잡히지 않아서 논란이 있엇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임하호 어민들의 주장에 따라서 400m x 30m 그물을 설치했고 포획작업이 성공했다고 하네요

안동 배스 잡힌곳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