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규 딸 이예림 이야기 딸과 친해지는방법 아빠와 친해지는 방법



이경규 딸이 방송에서 아빠에게 편지를 보냈는데 이런맛에 딸 키우는구나~ 싶기도 하네요^^

이경규 딸 이예림 사진 보니까 엄청 컸더라구요

저는 예전에 애기때 이경규 딸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ㅎㅎ

시간이 참 빨리가는군요

이경규 딸 이야기 한번 볼까요


이경규가 엄청 무뚝뚝하다고 해요 그래도 은근 이경규 딸 바보라고 소문났죠 ㅎㅎ 경상도 남자라 그런가 표현 잘 못해도 속으로는 엄청 이뻐하는듯

 

이경규 딸 과거 사진입니다. 애기때 참 귀여웠죠 ~ ㅋㅋ

이경규 딸 중딩 때쯤? 그리고 최근 이경규 딸 모습.

이경규 딸과 함께 광고 찍은모습입니다. 저기 위에 아기때 광고 찍은거랑 지금이랑 ㅎㅎ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다니~

 

이경규 딸도 일반인 치고는 이쁜거같아요..

그리고 이번에 힐링캠프에 나온 이경규 딸 이예림 이야기

누구나 그렇듯 이경규 딸과 이경규 또한 소통이 원활하지는 않은가 봅니다. ㅎㅎ 딸과 친해지는 방법 간단한데 이게 실천이 어렵죠 뭔가 부끄럽고 그런가봐요… 그리고 딸로서도 아빠와 친해지는 방법을 알긴 하지만 이게 사춘기를 지나며 어느정도 거리감이 생기고 나면 어려워지죠

 

이경규 딸 역시 아빠에게 많이 틱틱대고 그러나 봅니다 ㅎㅎ 이러다 또 시집가면 부모님께 잘하고 그런거같아요

 

앞으로는 좀 더 노력해보겠다는 이경규 딸 예림이

 

이경규도 맨날 밥먹을때 칭찬은 거의 안하고 살빼가! 못생겼다! 이런말만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딸에 대한 애정이 까칠하게 나오는 ㅋㅋㅋ

 

칭찬좀 해달라는 이경규 딸

그리고 이경규 딸이 동국대에 합격했는데요. 딸 앞에서는 잘됐네. 이 한마디만 해놓고

나중에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칭찬을 그렇게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다 똑같은 아빠맘 아닐까요 ㅋㅋㅋ 그래서 그 모습을 알게된 이경규 딸 예림이는 아빠가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있구나 하는걸 느꼈다고 해요

 

그리고 이경규 딸이 이경규에게 대단하다고 생각되는게 있는데 그게 뭘까요? ㅋㅋㅋ

의외의 것입니다

 

사회생활 해보니 약속시간 지키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는데, 아무리 술을 많이 먹어도 한번도 펑크낸 적이 없는 아빠보고 놀랐다는 이경규 딸 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경규가 롱런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군요? 아무리 술을 많이 먹어도 꼭 약속시간은 지킨다고 합니다.

그것도 시간맞춰 가는게 아니라 항상 일찍 가서 대기하고 있는다고 하네요

 

ㅎㅎㅎ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딸들이 이경규 딸 처럼 이런말 하겠죠  술 담배 줄여라! 끊어라! ㅋㅋ

 

 

그리고 이경규 딸의 편지를 통해서 다시한번 알려진 이경규의 진면목

이경규가 대충대충 방송하는것 같아도 우연히 본 대본에는 한줄한줄 형광펜이 그어져있고 각 줄마다 메모가 되어있었다고 합니다 역시 그냥 주어진게 아닙니다

 

 

ㅋㅋㅋ 영화 ㅋㅋㅋ 이경규가 아직 확실히 열매를 맺지 못한 마지막 꿈.

이경규 딸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경규가 더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