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사거리 사고 장면 마을버스 택시 충돌 후 시흥사거리 약국 들이받아



‘시흥사거리 사고’

시흥사거리 사고가 일어난건 조금전인 21일 밤 11시 입니다.

서울 금천구 시흥사거리 쪽에서 달려오던 마을버스가 맞은편에서 오던 택시와 충돌하고난 뒤에 옆에있던 약국을 들이받았다고 하네요. 11시쯤이니 다행히 약국은 닫았겠구나 싶었는데

시흥사거리 사고로 인해서 약국에있던 약사도 다쳤다고 합니다.

시흥사거리 사고를 낸 마을버스 운전기사 66살 할아버지와 약국에 있던 약사까지 포함해서 5명이 다쳤다고 하네요


시흥사거리 사고 택시차량 시흥사거리 약국

구로 소방서에서도

“이 사고로 버스 운전기사 66살 신모 씨와 약국에 있던 약사 등 5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경찰은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네요

시흥사거리 사고 부상자


시흥사거리 사고 마을버스 헐....



시흥사거리 사고 버스 돌진 가까이서 찍은 사진..

으아... 만약 시흥사거리 사고 당시 저기에 손님이 있었다면.... 그나저나 저 약국은 어떻하나요


시흥사거리 사고가 터지고 나서 사람들이 몰려 나온장면



시흥사거리 사고 택시


어휴 시흥사거리 사고 현장에있던 택시가 정말 많이 망가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