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간폭스 아이스버킷 메간폭스 비 아이스버킷, 닌자터틀 평점 낮을듯 닌자터틀 후기



메간폭스 아이스버킷이 화제네요  할리우드 섹시스타에서 빠지지 않는 메간 폭스가 비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지목에 화답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비가 메간폭스 지목했는데 안했나봐요? ㅋㅋ 메간폭스 비 존재도 모르다가 한국와서 갑자기 생각났나봅니다.

메간 폭스는 닌자터틀 홍보하러 한국에 왔느데요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렸던

영화 '닌자터틀' 행사에서 비 아이스버킷 도전을 받았는데 당시에 독감 걸려서 못했다고 합니다 ㅎㅎ 한여름 독감 조심해야지요. 정말 독감 때문에 못했음 공개적으로 비 아이스버킷 도전에 응하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서 글이라도 올렸을텐데 저는 못찾겠네요

 

비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후에 싸이, 이병헌, 메간 폭스를 지목했는데요 왜 외국가서 잘나가는 사람만 지목했는지 ;;

그리고 메간폭스 아이스버킷 즉 비 아이스버킷 챌린지 이야기를 오늘 들었다고 ㅋㅋ 독감이 나으면 바로 하겠다고 하는데요, 독감에 걸렸어도 지금 닌자터틀 홍보 행사에 다닐 기운은 있지만 비 아이스버킷은 일단 사절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한국에서 닌자터틀 평점 좀 좋게 나오라고 하는건지, 립서비스를 좀 하고 갔네요

 

뭐 메간폭스가 우리나라 신경이나 쓰겠어요, 트랜스포머 홍보하러 5년전에 오고 이번에 잠시 찾았습니다.

27일날 들어왔다가 28일날 나간다고 하네요

닌자터틀 예고 보니 우리나라에서는 애기들한테나 먹힐것 같더라구요, 근데 방학도 끝나가고..

 

닌자터틀 평점 예상 점수는 2/5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주제가 너무.. 철이 지났어요

참신하지도 않고..

 

 

어릴때는 잼났지만.. 닌자터틀 후기 좀 실망이다 라는 반응이 많을듯..

저는 나중에 토랭이 뜨면 생각해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