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학력 엄청 넓은 정윤기 인맥 윤기tv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인맥이 대단하네요~

오늘 티비에는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탑여배우들과의 친분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정윤기 여기저기 많이 나오고 귀엽고 푸근한 외모로도 유명하죠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일상을 담은 윤기TV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윤기tv는 또 뭐죠 ㅎㅎㅎ 개인 방송 그런건가봐요

 

‘윤기TV’에서 나온 장면인것 같은데요 고쇼영도 보이고 김희애가 특급칭찬도 해주고 ㅋㅋㅋ 정말 정윤기 인맥이 투덥고 넓은것 같습니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랑 친한 연예인으로는 정우성이나 전지현 차승원 이정재 등등 톱스타들이 많다고 하네요

 

정윤기 인맥 김희애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학력이 또 연관검색어로 먼저 뜨더라구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학력이 궁금한 사람이 꽤 되나봅니다 ㅎㅎㅎ 그런데 안나와요 프로필에도 안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