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활 정동하 탈퇴 [동영상] 새로운 부활 보컬 부활 김동명



위 영상은 정동하가 부활에서 활동할때의 노래 영상입니다

부활 정동하 탈퇴가 갑자기 이슈가 되고있죠 그 이유는 나혼자산다에서 김태원이 부활 정동하 탈퇴와 관련한 이야기를 했기 때문입니다.

'나 혼자 산다' 김태원이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정동하가 지난달 말에 탈퇴했다며, 내년에 부활 30주년인데, 부활은 25년간 늘 보컬 공사를 해왔고 지금도 공사중이라며 부활 정동하 탈퇴는 이상한게 아님을 언급했는데요

현재 부활 정동하 탈퇴 후에 부활은 또 다른 도약을 위해서 충전하고 있는 기간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노홍철이 요즘도 악상이 많이 떠오르냐고 묻자… 안떠오르니까 지금 이러고있는거 아니냐고 ㅋㅋㅋ 김태원씨 죽지 않았네요!

 

부활 정동하 탈퇴 언급.

 

이 장면으로 부활 정동하 탈퇴 이유와 새 부활 보컬 부활 김동명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뉴페이스 부활 보컬, 부활 김동명은 누구?

부활 김동명 프로필이 아직 완벽하지 않네요

그리고 8월 마지막일인 31일에 부활 보컬 신고식이 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못봤는데 부활 김동명 노래 잘불렀나 모르겠어요

근데 좀 놀라웠던게 첫무대가 ‘콘서트 7080’이었다고 해요. 부활이라는 브랜드가 이렇게 죽었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부활 김동명은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부활의 10대 보컬이라는 타이틀 때문에 나이가 10대인줄 아는사람도 있다며 재미를 줬습니다

부활 정동하 탈퇴 후에 새로 들어온 부활 김동명 동영상이 있길래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