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강남고등학교 위치 울산강남고 APEC 학생교류 프로그램 1등



울산강남고등학교 울산에있는 강남고등학교..?

울산강남고등학교가 이슈네요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리빙포인트] 강남고등학교는 울산광역시에 있다. 이런글도 있네요 ㅎㅎ

성의없는 글 리빙포인트 패러디

 

울산강남고 홈페이지 입니다. 학교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울산강남고등학교 위치

월봉초등학교 옆에 있군요.

 

울산강남고 교장선생님 박흥수

'2014 APEC 학생교류 프로그램' 이란걸 했는데

울산강남고에서는 2팀이 나갔고

1등상(3Difference팀) 및 3등상(WICICI팀) 이렇게 수상했다고 하네요

학교가 좋은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