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직구 하는법 해외직구 tv 국내랑 비교하면 얼마나 싸길래



‘시사매거진2580’에서 ‘해외직구’ 이야기가 나오면서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군요.

아는 사람은 다 알고있는 해외직구의 메리트.

해외직구를 통해서 얼마에 살 수 있는지 알고보면 왠만한건 다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웃긴것이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하는 것중에 적지 않은 물품이, 어쩌면 가격면에서 가장 비싼 제품중 하나가 ‘국산제품’이라는 것 입니다.

우리나라 제품을 해외에서 사야하는 어이없는 이 상황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그동안 우리는 호구였던 것일까요? 국내에서 사면 바보소리듣는 요즘 세상. 뭔가 거꾸로 돌아가는것 같아요 그쵸?^^

그럼 해외직구 세상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까요


해외직구 모르 바보되는 우리나라 '해외직구 시장 더 커져야'

해외직구 방송 나올때마다 충격먹는 사람들 늘어나 '앞으로 해외직구 훨씬 늘것'

오늘 방송에서는 해외직구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지면서 우리나라 판매점에서 700만 원에 팔고있는 신형 삼성 TV를 380만원에 구매한 신혼부부가 나오기도 했고, 200만원대의 LG TV를 140만원에 구매했지만 더 싸게 사지 못해서 아쉽다고 하는 사람 등등 다양한 해외직구 케이스가 나왔었죠

대형TV를 더 싸게 사는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해외직구 tv’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쉽게 생각하면 뭐 물건 하나를 사려는데 우리동네 마트에서 사면 1000원이면, 미국에서 주문하면 600원 700원에 살 수 있어요. 그것도 우리나라 제품을요 웃기죠?

 

 

과자도 해외과자 열풍이 불더니, 각종 의류,소모품까지 해외직구 열풍

어떻게 된것이 바다를 건너서 까지 오는데 더 쌀 수 있을까요? 미국시장이 아무리 크다지만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어요. 우리나라 과자들도 그렇습니다 우리나라 과자업체들이 우리나라에서는 온갖 비열한짓을 하지만, 해외에가면 우리나라 과자들이 더 많은 양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엄청 어이가 없어요

 

점점 커지는 해외직구 시장, "해외직구 모르면 손해보고 사는 호객"

해외직구 tv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어떻게 된것이 먼나라 미국에서 배송시키는것이 더 쌀까요.. 그리고 해외직구 tv가 인기인 이유는 가격이 파격적으로 더 낮으면서도 국내에서 AS가 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나라에서 살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아직까지는 해외직구에 대한 방법이 조금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면이 있어서 활성화가 조금 덜 됐지만, 앞으로 점점 늘어날것 같습니다. FTA 때문에 함부로 관세를 매기기도 쉽지 않을것이구요.

해외에서 우리나라로 보내는데 드는 배송료 + 관세 + 부가세 + 파손 보험료를 모두 다 합쳐도 훨씬 싸버리니 그냥 우리는 한숨만 쉴 수 밖에요. 국가가 카카오톡 감시한다고 했다가 난리나서 해외메신져를 깔게 되듯, 우리나라에서 국산제품 비싸게 파니, 해외에서 국산제품을 싸게 살 수 밖에요

 

해외직구는 바로 보내주는 직배송도 있지만, 아직 많은 해외직구 물품들이 배송대행지를 거쳐서 한국으로 배송


지난 5년여간 해외직구를 통해서 국내로 들어온 것들 가운데 96%가 관세를 면제받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해외직구를 통해서 2009년 ~ 2014년 6월까지 해외직구를 통해서 우리나라사람들이 구매한 물품은 3525만5000건, 가격으로 보면 33억7800만달러(단순히 1달러 1000원이라고 쳐도, 3조3천억이 넘습니다.)

해외직구가 훨씬 더 늘어나야 우리나라 업체들도 정신좀 차리려나요?

해외직구가 이렇게 늘어나는 이유는, 경기불황도 있겠지만, 이제 소비자들이 자기의 권리를 찾아가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해외직구 하는법 간단하게 배울 수 있을까?

그리고 해외직구가 늘어나는 두 번째 이유는 아무래도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한 정보 공유의 확대 겠지요. 

해외직구 대충 뭘 파는지 한번 볼까요?


해외직구 보면 생활용품, 주방용품들도 엄청 싸게 살 수 있어요. 주방용품은 무게가 꽤 나가는것들이 많기때문에 배송비 잘 따져보고 사셔야하구요~!

저도 해외직구를 통해서 무쇠로 된 냄비를 살려고 보고있는 중 입니다. 르xxx 같은 우리나라에서 명품 냄비라고 하는 것들도 해외직구를 통해서 사면 더 싸더라구요

이건 해외직구를 통해서 살 수있는 그냥 예를 가져오려다가 보이는걸 가져온것이구요. 해외직구의 세계는 정말이지 무궁무진 합니다 엄청나죠~!

해외직구로 음반도 사고~

각종 전자기기부터 시작해서 애기용품, 옷 등 각 메이커 별로 사이트 별로 굉장한 할인을 해주고, 특정 세일 코드를 넣으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명품시계 같은 경우에도, 태그호이어같은 경우에는 한번씩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는데요 그럴때는 고급시계에 부과되는 세금을 다 내고도 우리나라 백화점에서 구매하는것보다 훨씬 더 싸게 구매할 수 있

그리고 아래 티비같은거 해외직구 가격 보면 ;;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면 42인치 1080p LED 현지가격 33만원 ㄷㄷ

해외직구를 통해서 귀여운 젤리곰도 사고~

그리고 충격적인 해외직구 가격 하나...

해외직구로 저 티비가 199.99 달러. 20만원 정도죠? 물론 여기다가 관세랑 이것저것 붙여야 하고, 또 배송대행해주는 업체들마다 모두 다르지만.

한 네티즌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저 제품을 26만원 정도에 샀다고 합니다. 뭐 아주 많이쳐서 해외직구를 통해서 우리집 문열고 택배아저씨가 가져다 주는것까지 다 합쳐서 백번천번 양보해서 30만원까지도 한번 잡아보죠.

얼마나 싼거냐면요

같은 모델 우리나라 최소 가격이 47만원 정도 입니다. 사기 싫어지죠.. 이래서 해외직구~ 해외직구!!!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뉴스에 나온 생생한 케이스를 한번 보시죠~!


각종 뉴스에서도 해외직구에 알뜰소비족들이 몰리는것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옵니다.

이 큰 비행기에 해외직구족들이 구매한 물품들이 가득~


뉴욕에서 의류와 신발이 많이 들어온다고하네요.

역시 해외직구 하면 해외직구 티비가 빠지지 않죠 ㅋㅋ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는 주부!


헐 그럼 이 옷을 해외직구로 사면 얼마나 싸다는소리..


이 아주머니가 해외직구로 산 제품들...

뜨악!! 해외직구로 사니 거의 1/3 가격!!


서울 YMCA에서 해외직구 관련 조사를 해보니 의류는 거의 두배..

신발 역시.. 엄청난 차이..

170만원짜리 모니터가 외국에선 58만원

헐....

해외직구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추수감사절 다음날)와 노동절, 사이버먼데이, 크리스마스 등입니다. 생각하시는것보다 훨씬 싸게 구매가 가능 합니다. 해외직구 tv가 가장 많이 팔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