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선화 장밋빛연인들 주연 덜덜.. 한선화 성형 전 사진 한선화 과거 사진



한선화과 주연까지 맡게 되는군요~ 하긴 소녀시대 수영도 주연을 맡는데 한선화가 훨씬 낫지요. 개인적으로 수영이 나오는건 좀 손발이 오글거려서 도저히 못보겠더라구요. 한선화는 연기도 잘하고 한선화 성형 이후에 꽤나 여성스러워지고, 좀 더 배우다워진(?) 느낌이 있습니다.

‘장미빛 연인들’이라는 드라마의 주연으로 나오는 한선화. 케이블도 아닌 지상파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되는군요

지난번에 아.. 그 뭐죠 이보영이랑 나왔던 그 드라마에서도 연기 꽤나 잘해줬죠. 처음 주연맡은 한선화는 이번에 주인공이 되고나니 배워야할게 너무 많아서 부담이 있었다고 합니다.

감을 못잡아 힘들었는데 지금 조언을 구해가면서 적응중이라고 합니다. 한선화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실패를 경험하게 되지만, 씩씩하게 이겨내는 그런 내용이라고 합니다. 10월 18일 저녁 8시 45분 첫 방송이라고 해요

거기서 혼전임신을 하게 되는데, 한성화 부모님이 일찍 사랑(?)을 하셨다고 ㅎㅎ 그래서 어머니에게 조언을 구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는 한선화 성형 전이 귀엽고 재미있어서 참 좋았는데

지금 얼굴도 앞을 보면 또 나은것 같기도해요

 

처음에 안녕하세요에 나왔을때 한선화 성형 이슈가 커졌었죠. 갑자기 이뻐진 얼굴

한선화 성형 전이 저는 훨씬 친근감있고 좋더라구요

한선화 성형 전.

한선화 성형 전후

한선화 과거 사진 ㅋㅋㅋ 완전 귀엽 ㅋㅋ

한선화 과거 사진 중에 굴욕이라고 나오지만 다른 사진보면 이쁜것도 많아요

저는 한선화 과거 사진 보면 자연스러워서 귀엽고 좋더라구요

최근 모습 바로 전 단계.

피부 정말 좋네요!

우결떄가 가장 나은듯

지금은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