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유 첼시 중계 / 해외축구 생중계 인터넷으로 보는법 첼시 맨유 중계 보기



첼시가 계속해서 독주하느냐, 맨유가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과거의 모습을 드러낼것이냐 오늘 맨유 첼시 중계는 어제 엘클라시코에 이은 대박 빅경기 입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 중계는 언제 봐도 재미있습니다.  첼시 맨유 중계 양팀의 감독 자존심 대결이기도 하지만 지금 팀의 성적으로만 본다면, 1위팀과 중위권 팀의 대결로 비춰집니다.

루이스 반 할 감독이 오고나서 확 달라질거라 생각했던 맨유는 지난 시즌과 매우 비슷하게 가고 있습니다. 반면에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력해진 첼시는 마치 분데스리가의 뮌헨을 보는듯한 느낌 입니다.

오늘 해외축구 인터넷으로 보실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봤습니다. 함께보실까요

맨유 첼시 골이 많이 터질것 같은 경기!

현재 EPL 순위 입니다. 맨유 첼시 경기는 1위와 8위 팀의 대결.

첼시 맨유 중계 시간은 27일 새벽 1시 입니다. 딱 보고 자면 좋은 시간인데요. 오늘 하필 맨유 홈구장에서 경기가 열리는군요. 박지성이 있을때만 하더라도 맨유 홈구장이니 늬들 죽었어~ 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홈구장에서 박살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맨유는 지금 8위 (3승 3무 2패, 승점 12점) 입니다 첼시 단독 1위(7승 1무, 승점 22점)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뒤에 사우스햄튼이 이번시즌 너무 잘해주고 있어 2위, 승점 3점 차이로 첼시를 바짝 따라가고 있기 때문에 오늘 첼시도 맨유에게 절대로 질수가 없는 상황 입니다.

 

첼시 맨유 흥미로운 대결 하지만 에이스가 빠진다고..

맨유 역시 루이 판 할 감독도 데려오고, 디마리아 등 선수 때문에 쓴 돈도 엄청난데 지금 효과를 하나도 못보고 있습니다. 갑자기 맨유에 저주가 걸린걸까요? 어떻게 좋은 선수들을 이렇게 모아놓고 이성적을 내는것인지..

맨유가 조금 살아나는가 싶더니 약팀들과 비기면서 도루묵이 되었습니다. 오늘 맨유 첼시 중계 맨유가 이변을 보여준다면 앞으로의 판도가 달라질 수 있겠지만 지금까지의 맨유를 봤을때는 기대하기가 힘듭니다.

 

 

현지에서도 맨유 첼시 대결에 대해 기대가 큽니다.

첼시 맨유 대결 오늘 첼시는 꼭 이겨서 맨시티와의 격차를 더욱 벌려놔야 합니다. 사우스햄튼의 지금까지의 실력이 얼마나 갈지는 확실히 모르지만, 맨시티가 치고올라올것은 거의 확실하니까요.

첼시는 벌써 아스날도 한번 잡았고, 맨시티 원정에서도 1점을 얻었기 때문에 오늘 맨유만 잡아놓으면 한동안 꽤나 편한 일정이 이어집니다.

 

맨유 첼시 중계 관전 포인트 1. 루니와 코스타 결장

오늘 맨유 첼시 양팀의 핵심 공격수가 둘다 나오지 못합니다. 루니는 퇴장 때문에, 코스타는 햄스트링 부상에다가 장염까지 걸렸다고 하는군요. 생긴것만 보면 평생 안아프게 생겼는데;; 첼시는 그래도 대체 인력이 쓸만하지만 맨유는 치차리토도 보내버리고 루니 빠지면 공격의 무게가 많이 가벼워지는 느낌입니다. 거기다가 루니가 최근 6경기에서 공격포인트를 5개나 얻었을 정도로 컨디션도 좋았으니 아쉽게 되었지요

하지만 코스타도 최근에 7경기에서 9골이나 넣는 괴력을 발휘하고 있는데, 코스타 결장은 백퍼센트 확실한건 아니지만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여튼 맨유 첼시 둘다 포를 하나씩 떼고 시작하는군요.


맨유 첼시 매치 루니는 퇴장때메 결장

코스타는 여기저기 아파서 첼시 맨유 경기에서 볼 가능성이 낮음

 
첼시 맨유 중계 관전 포인트 2. 스승과 제자

맨유 첼시 양팀 감독

양 팀 감독 반 할과 무리뉴는 사제지간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반할이 바르셀로나 감독을 하고 있을때 무리뉴가 당시 코치였기 때문입니다. 반할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없었던 무리뉴. 예전에 챔스에서 무리뉴가 인터밀란 감독일때 뮌헨 감독이었던 반할을 한번 이긴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도 그럴 확률이 높지요.

오늘 첼시 맨유 해외축구중계 인터넷으로보시려면 [아프리카] , [네이버] 둘중 한군데서 보심 됩니다.

아프리카 맨유 첼시 중계를 보시려면 링크로 가셔서 해외축구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첼시 맨유 중계 링크가 뜹니다. 시간되면 맨유 첼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네이버 맨유 첼시 중계 역시 시간이 되면 저기 중계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오늘은 둘중 한군데서 보시구요. 뭐 깔기싫으신분은 다음팟플레이어가 있으시면 라이브방 한번 가보세요 대부분 사람들이 몰래 중계를 하고있습니다.


오늘 맨유는 첼시와의 싸움에서 전반전에 최대한 골을 넣도록 하고 압박을 심하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후반 초반까지는 승부를 어느정도 만들어 놔야 하는데 첼시가 요즘 공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잘 견딜 수 있을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맨유 경기를 보면 그래도 각자 선수들의 기량이 좋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하는데 조직력이 왜이리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같은지.. 반할감독이 오고나서 이 문제가 해결될거라 생각했는데 아직까지도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맨유가 요즘 보면 후반으로 가면서 약팀들에게도 뭔가 끌려다니는 느낌을 주곤하는데요. 첼시는 후반에도 강한 팀입니다.

맨유 첼시에게 굴욕적으로 얻어터지는 결과가 나올지도..

어리버리 하다가는 오늘 맨유 첼시 매치에서 기록적인 굴욕의 패배를 맛볼 가능성도 있습니다. 맨유가 계속해서 안풀리는 패턴을 반복하는듯한 느낌인데 만약 오늘 심하게 꺠지면 또 정신차릴 기회가 될 수 있을수도...

맨유가 지난 시즌에 이어서 멘탈이 많이 흔들리는 느낌입니다. 실점을 하고나면 굉장히 조급해 보이고, 또 지면 안된다는 강박 때문인지 오합지졸이 되기도 하는 모습을 보면 이러다 만년 중하위팀으로 굳어지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첼시는 요즘 감독을 닮아가는지 승부사 기질이 대단합니다. 빈틈을 보이면 그대로 골을 넣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보는데요 저는 첼시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 맨유 첼시 경기 재미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