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유재석 예언 장면 무도 노홍철 하차 무한도전 5인체제 노홍철 디스패치



노홍철 하차 결정 내렸군요. 이로서 무한도전 5인체제로 가게 되었습니다. 노홍철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팬들도 큰 실망감을 느끼게 되었지만, 유재석이 가장 정신적인 타격이 크겠네요. 억울한 점도 있겠지만, 뭐랄까요.. 우리나라가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이 아직 그만큼 자리잡지 않은게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술을 마시려고 나간자리면 차라리 택시를 타고 나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사람만나러 나갔다가 어쩔 수 없이 마시게 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노홍철 없으면 무도가 제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자꾸들어 노홍철 음주운전이 상당히 아쉽다고 느껴집니다.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유재석 예언 장면 무도 노홍철 하차 무한도전 5인체제 노홍철 디스패치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이런 사건을 전해 드려 마음이 좀 그렇습니다.

 

노홍철 음주 잘못한것은 분명하지만 노홍철 하차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가 없어.

<노홍철 음주 단속 당시 사진>

‘노홍철 하차’ 음주 보도가 나온 즉시 노홍철이 하차하겠다는 말을 했고, 무한도전 제작진 측에서는 “노홍철 하차 의견 수렴”을 결정했습니다. 노홍철은 MBC에 공식입장을 전달했는데요.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팬들에게 큰 실망을 드려 죄송하다며, 노홍철 하차 뜻을 전달 했습니다.

그리고 제작진 측에서도 노홍철 하차 의견을 받아들이고, 무한도전 5인체제로 가겠다는 결정을 했습니다.

 

<사진출처 :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단속 채혈을 요구할때, 취할정도로 마시지는 않은 노홍철>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사진과 기사를 보면 노홍철이 새벽 1시쯤에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쪽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고 잠깐 움직였다가 바로 단속에 적발이 되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거 함정수사 아니냐는 말까지 했는데요. 일반인들의 케이스를 보면, 대리기사가 집근처 까지 태워다주고, 정말 잠시 움직였는데도 걸리게 된 케이스도 적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시 많이 취한것도 아니었으며, 밝은얼굴로 정중하게 채혈을 요구했었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술을 마시고 있다가 불법주차 되었던 차를 옮겨달라는 전화를 받게 되었고, 20미터 정도를 운전했는데 바로 거기서 걸렸다고 합니다.

 

<노홍철의 벤츠 차량 스마트 포투>

노홍철은 즉시 소주와 와인을 마셨다고 인정을 했으며, 호흡측정 대신 채혈측정을 요구했습니다. 이 부분을 가지고 일부 기자와 네티즌들은 노홍철이 음주측정 ‘거부’를 했다고 글을 쓰기도 하는데요, 전혀 아닙니다. 이건 모든 사람이 요구 할 수 있는 ‘권리’ 입니다. 바로 근처 서울성모병원 응급실로 가서 채혈을 한 뒤에 귀가 했습니다.

노홍철의 음주 채혈 측정 결과는 10일 정도가 걸립니다. 또 이걸 가지고 태클을 거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인터넷에 검색을 조금만 해보셔도 보통 10일 에서 2주정도 걸리는것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전국에 음주로 인해서 걸리는 사람들이 한두명도 아니고, 수많은 샘플이 있기 때문에 순서를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디스패치 노홍철 사진, 디스패치© 무도 하차라는 가슴아픈 결과를 가져온 ‘억울한 면’도 있는 노홍철 음주단속>

무한도전 원년 멤버이자, 유재석과 함께 무도를 이자리까지 열심히 끌고온 노홍철이고, 현재도 그의 자리와 존재감은 유재석 다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한도전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물론 무도팬들이 워낙 많고 탄탄하며 또 재미있는 멤버가 게스트로 다양하게 등장하게 될 가능성도 있지만, 노홍철 처럼 꾸준하게 재미를 끌어내주는 사람이 드물기 때문에, 그의 하차 소식은 참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이번을 기회로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술을 입에 댔으면 1M든 1Km든 아예 ‘운전대에 손을 대지 않는것’이 지극히 당연한 상식으로 자리 잡아야 하는 것이지요.

 

<디스패치 노홍철 /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단속 현장, 긴장한듯한 그의 표정이 더 안타깝다>

디스패치가 도대체 노홍철 음주 현장을 어떻게 잡았느냐, 디스패치 기자가 노홍철이 자동차를 단속될 수 있는곳에 대놓고 술마시는걸 알고 일부러 신고해서 이 장면을 잡은것이 아니냐는 말이 있더군요. 무슨일이 생겨도 항상 음모론가 직결시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번 역시 실소를 금치 못했고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일단 디스패치 회사와 음주단속 지역이 꽤나 가깝습니다. 이야기를 듣고 나갔을 수 도 있지요.

그리고 노홍철이 음주단속이 걸렸을 당시가 아니라, 채혈을 하고 나온 뒤 병원쪽에서 디스패치가 찍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단속 사진.

디스패치 노홍철 디스패치(c)


노홍철 음주단속 오해 케이스

이렇게 노홍철이 경찰의 요구에 거부해서 공무집행 방해를 했다고 잘못알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뭐 이런사람들이야 믿고싶은것만 믿는 부류이기도 하지만요, 사람들이 아니라고 하고 언론에도 상당히 많이 관련 기사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노홍철 음주 측정 거부, 공무집행방해 등 잘못된 사실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저 까고싶은것이지요.

그리고 재미있는 글이 하나 있던데요. 디스패치가 노홍철 음주 현장을 찍을 수 있었던것은, 어제가 장윤주 생일이었고, 뭐 하나 건질게 없을까 해서 나갔다가 노홍철 음주 현장을 찍게 되었다는 썰도 있으나 사실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오늘 하루 노홍철 하차와 음주단속 문제로 인해서 하루종일 떠들썩 한 지금, ‘유재석 예언’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노홍철 하차 후 유명해진 유재석 예언

바로 이장면인데요. 유재석 예언 장면은 네티즌들이 웃자고 한것입니다.

“다음주에 끝날 수도 있어”를

“다 음주에 끝날 수도 있어”라고 해석하면서

이런 짤이 나오게 된것이지요.

노홍철 음주로 인한 하차, 그리고 무한도전 5인체제가 어떻게 될런지 한동안 보는 내내 가슴이 무거울것 같습니다. 지금 연예계는 각종 범죄를 저지르고도 아무렇지도 않게 활동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홍철이 지금까지 해왔던 일과 평소의 행실을 따져봤을때, 장기간 자숙은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됩니다. 노홍철 하차가 이미 결정된 사안이긴 하나, 한두달정도 있다가 돌아올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제가 너무 팬이어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