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서지수 루머 내용 총정리 모음 러블리즈 서지수 사건



서지수에 대한 충격적인 루머가 돌면서 지금 러블리즈 서지수는 엄청난 충격과 상처를 입어야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누가 진실을 이야기 하는 것인지는 모릅니다.

서지수 루머 내용에 대해 이야기 하기 전에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연예인은 항상 쉬운 타겟이 되고, 얼굴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불리한 입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예인과 관련된 찌라시성 루머가 터져 나올 때는, 사실관계가 확인이 되기 전까지는 연예인의 편을 들어주지는 않더라도, 무작정 비난을 할게 아니라 조용히 기다리며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는 것이 옳은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연예인들에 대한 수 많은 루머와 억측들이 나왔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사실이 아닌 경우가 좀 많았나요.

이번 서지수 사건은 역대 급으로 너무 많은, 자세한 자료들이 나온 상태라 놀랍기도 하지만, 그래도 서지수 본인이 직접 이번 수사의뢰를 했다고 하고 절대 아니라고 하니 일단은 그녀에 대해서 평가를 하기보다는 지켜보자는 생각입니다.

그럼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 보실까요





서지수 루머 내용 정리 과거 사실일까? 러블리즈 서지수 사건 중요한 이유 러블리즈 서지수 증거 <서지수 소속사 공식입장>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데뷔를 앞두고 이미지부터 오염되어버린 서지수

서지수 루머 유포에 대해 본인이 직접 의뢰, 11월 10일부터 수사착수.

현재 sns와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서 서지수에 대한 이야기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본인도 많이 괴롭겠지요. 이제 데뷔를 앞두고 갑자기 서지수 루머가 터진 지라,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는 의혹까지 더해지고 있습니다. 사실로 드러나면 서지수는 데뷔가 힘들어질 것 이고, 만약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으나, 유포자가 처벌을 받지 않는다면 노이즈 마케팅으로 여론이 몰릴 수 있습니다. 고로 이번 서지수 사건을 확실하게 처리 하려면, 최초 유포자를 꼭 잡아서 법적으로 강경대응을 해야 하는 것 입니다. 러블리즈 서지수와 관련된 루머들이 급속하게 퍼져나가자, 러블리즈 서지수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번 사건과 관련해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데뷔 앞둔 러블리즈 서지수, 데뷔전 부터 큰 장애물 만나>

소속사와 서지수 본인은 11월 10일 서울 마포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이번 사건을 의뢰 했습니다. 마포경찰서는 즉시 수사에 착수했고, 최초유포자를 끝까지 밝혀 잡아낼 것이라고 굳은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소속사인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서지수가 데뷔를 앞두고 루머로 인해서 세상의 손가락질을 받고 있으며, 정상적인 연예인 활동은 물론이고, 한 여자로 살기 힘들 정도로 서지수 사건은 공론화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진짜 피해자고, 떳떳하다면 나타나라며, 이제는 온라인의 익명성 뒤에 숨어 협박하지 않아도 될 만큼 사건이 커졌다며, 성적소수자(레즈비언)로서 자신을 드러내기가 어렵다는 이유를 들먹이며 피해자인척 하지 말고, 정말 떳떳하다면 경찰에 모습을 드러내서 협조하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피해자와 가해자가 분명하게 드러나기 전까지는 서지수도 유포자도 비난하지 말아야>

꽤나 자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나오는 것 아닐까요. 그리고 소속사는 결정적으로, 만약 이번 서지수가 조금의 잘못이라도 있으면,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겠다고까지 밝혔습니다. 이렇게 나오니 그래도 서지수 측에 조금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법적 처벌을 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서지수가 잘못한 게 조금이라도 있으면 자기들이 책임을 지겠다고 했을 정도면, 신뢰를 줘도 좋다고 봅니다.

현재 서지수 루머를 유포한 사람은, 서지수 지인으로 보이며 한 사람이 여러 가지 신분을 가장해서 유포하고 여론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누구나 만들어 낼 수 있고, 접근할 수 있는 사진뿐 직접적인 피해사진이 없다고 반문하고 있는데요.

 

그럼 서지수 사건에 대해 인터넷에 걷잡을 수 없이 퍼져버린 사진들을 한번 보실까요


<서지수를 비난하던 한 트위터 계정>

최초에 서지수에 대해서 비난을 하던 트위터 계정 중 하나는 서지수 사건이 공론화 되자 갑자기 비공개로 바꿔 버렸습니다. 저는 이런 것 때문이라도 루머들을 쉽게 믿지 않습니다. 제가 만약에 저런 억울한 일을 당한 피해자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들었을 것 입니다.

<이게 서지수 과거 증거사진이라고?>

그리고 서지수가 개인적으로 보내준 사진이라면서 이런 사진들을 올렸는데, 그게 사실이면 이 사진이 아니라, 자신에게 전송해준 그 화면을 캡쳐했어야 하는게 아닐까요.

<쭉빵에 올라온 서지수 관련 글>

그리고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한 카페에 올라온 글 입니다. 지금은 삭제 되었다고도 하던데 정확한 주소를 못찾겠네요.

이사람은 당사자도 아니고, 피해자와 카톡방에서 대화한거라며 글을 올렸는데요, 갑자기 일면식도 없는 제3자가 나서서 재판을 하려고 하는군요.

서지수와의 관계 도중에 몰카를 찍혔다느니, 회사도 그만두고 자살시도 까지 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퍼져서 누가 그 사진을 봤을지도 몰라 집밖에도 못나갔다고 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서 상처를 받았던 사람이 인터넷을 이용해서 대응을 하는군요.


여기부터가 서지수 루머에 관한 사진들입니다.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것 들중에 찾을 수 있는건 다 찾아봤습니다.

서지수가 과거에 온갖 입에 담지 못할 소릴 하고 다녔다면서, 글을 쓰는데 이 부분을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요

그냥 저런글 쓰고 캡쳐해서 올라왔다고 해서 그 사람을 의심하게 된다면 우리도 그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서지수와 같은 가수지망생이었다?>


이건 좀 구체적인 사진인인데요. 13년 11월과 12월쯤이라며, 서지수와 카톡을 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본인과 내눈 대화며, 말풍선이 서지수라고 하는데요.

작년 카톡이라고 하니 이건 어떻게 확인도 못하겠군요.


여기부터가 제3자와 서지수 사건의 피해자라고 밝힌 사람의 대화 내용 입니다. 2011월 4월부터 2012년 8월까지 서지수와 만났다고 주장하고 있느데요. 자신의 엉덩이 사진을 찍어서 올린 그 사람이라고 하네요


서지수가 이상한 요구를 했다고 주장하는 당사자. 만약에 사실이 아니라면..



자신의 치부라며 저 사진을 지금까지 보관하고 있었다고..?










여기까지 입니다. 믿고말고는 본인의 자유지만, 저는 사건이 확실하게 드러나기 전까지는 어느 한쪽의 비난을 자제할것입니다.

이번 서지수 사건이 중요한 이유는, 서지수 과거가 사실로 드러나게 될 경우에는 앞으로 이런 루머들이 훨씬 더 크게 힘을 얻게 될 것이고, 거짓으로 드러날 경우에는 이런 루머가 또 나왔을때 해당 연예인들이 루머로 부터 보호받아야할 명분이 더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비추어 보면... 이런 일들은 연예인들이 피해를 보고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꼭 소송전까지 갔으면 합니다.


서지수 루머 내용 정리 과거 사실일까? 러블리즈 서지수 사건 중요한 이유 러블리즈 서지수 증거 <서지수 소속사 공식입장>



서지수 소속사 공식입장 "성폭행-알몸사진 유포 루머, 사실 아냐"

 "서지수, 뭐가 진실인가?" "서지수, 저렇게 말해놓고 사실이면 소속사도 피해보겠네"

 "서지수, 진실은 밝혀지겠지"

'성폭행 논란'에 휩싸인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가 멤버 서지수(20)를 둘러싼 악성 루머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다음은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 밝힌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알려드립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서지수 양 관련해 돌고 있는 루머가 절대 사실이 아님을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서지수 양은 여자와 연인 관계였던 적도 없을 뿐더러 성폭행을 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유포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운 언어들도 한 적이 없습니다.
현재 서지수 양에게 피해자라고 주장하시는 분은 과거 서지수 양의 지인이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리고 한 분이 멀티로 제보자라고 사칭하며 여론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 지만 현재 올리고 있는 모든 사진들은 지인이라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카톡 프로필이나 SNS의 사진들이었지 둘만이 나누었던 사진도 아닐 뿐더러, 정확한 피해 사진이나 피해 증거가 단 한 장도 없습니다. 단지 언어와 문장. 그리고 쉽게 얻을 수 있는 사진을 가지고 루머를 확산하고 있는 것뿐입니다. 어떻게 택배 사진이 연애의 징표가 되고 성폭행과 협박의 증거가 될 수 있겠습니까.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014년 11월 10일 마포 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하였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수사에 협조하여 꼭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를 잡을 것입니다.
진짜 피해자라고 주장하시는 분이 떳떳하다면 나타나십시오. 이제는 온라인 뒤에 숨어서 저희를 협박하지 않아도 될 만큼 이 사건은 커졌습니다.
한 소녀가 데뷔를 앞두고 세상의 손가락질을 받고 있으며 정상적인 연예인 활동은 물론 한 여자로 살기 어려울 만큼 이 사건은 공론화되었습니다.
나타나십시오. 제발 호소합니다. 성적 소수자로서 자신의 신분을 드러내기 어렵다는 이유를 내세우며 피해자인 척 하지 마십시오. 진정 떳떳하다면 경찰에 모습을 드러내 협조 받으십시오. 한 소녀의 인생이 걸린 일입니다.
만에 하나 서지수 양의 잘못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저희는 법적인 모든 책임을 질 것입니다.
자 신의 정체를 숨긴 채 무차별적으로 올리는 허위 사실, 그리고 호기심에 퍼 나르는 이야기에 연예인은 피해를 볼 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수사가 끝난 후 진실이 밝혀지더라도 '오해해서 미안하다'는 무책임한 한마디로 소문은 상처만을 남긴 채 마무리 되어버리고 마는 게 현실입니다.
대중 여러분 그리고 기자님들께 마지막으로 부탁드립니다. 누군가의 소중한 딸이며, 누군가의 친구, 누군가의 어린 동생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 이상의 피해가 없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범인 꼭 찾아야 한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