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로만폴란스키 아내 샤론 테이트 살해 현장사진 사이코패스 희대의 살인마 <찰스 맨슨 인터뷰 동영상> 54세차이 예비신부



후와 찰스 맨슨 이야기 들으면 모태 솔로분들은 화가 치밀듯 합니다. 이런놈도 여자친구가 생기는데.. 그것도 교도소에서.. 결혼을 하고.. 그것도 54세 연하라니 이게 무슨?

거기다가 찰스 맨슨과 결혼하는 애도 뭐 상태가 안좋긴 하겠지만 이쁘기까지 합니다. 참 세상은 희한하군요.

샤론 테이트 살해범인 '교주' 찰스 맨슨이 54세 연하녀와 교도소에서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희대의 살인마이자 사이코패스인 찰스 맨슨은 임신8개월이었던 샤론 테이트를 살해해서 유명해졌는데요 지금 나이가 80살인데 26세 여성과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이거 뭐 찰스 맨슨이.. 세뇌시킨건가요.. 어떻게 된거지.. 찰스 맨슨 치명적 매력이?


 

로만폴란스키 아내 샤론 테이트 살해 사이코패스 희대의 살인마 찰스 맨슨 54세차이 예비신부 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찰스 맨슨 옥중 결혼 '무려 54세 차이' 예비신부는 누구? .. 헐.. 보고잇어도 믿기질않습니다.

해외 언론을 통해서 알려진 찰스 맨슨의 결혼소식. 캘리포니아에 있는 킹스카운티라는 곳에서 샤론 테이트 살인범 찰스 맨슨이 결혼허가증을 받아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놀라운것은 찰스 맨슨과 결혼하는 20대 여성이… 무려… 찰스 맨슨의 팬이라고 합니다. 희대의 살인마 팬이라니..

찰스 맨슨의 열혈 팬이라고 밝힌 예비 신부  애프턴 일레인 버튼이라는 여자의 부모는 무슨생각이 들까요. 샤론 테이트에게 했던 짓은 신경도 안쓰이는걸까요..? 아니 팬이라고 하니 참 이걸 어떻게 봐야할지.. 찰스 맨슨 예비신부는 찰스 맨슨의 모든것을 사랑하고 있으며 함께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희대 살인마' 찰스 맨슨, 54살 어린 광팬과 옥중 결혼 애초에 싸이코였던 찰스 맨슨

샤론 테이트 살해사건 이후에, 찰스 맨슨 예비신부인 버튼은 19세살일때 부터 찰스 맨슨의 팬이 되어서, 찰스 맨슨 팬사이트를 만들어 운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찰스 맨슨의 결백을 주장하면서 헛짓거리를 하고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놀라운것이 찰스 맨슨과의 결혼 또한 찰스 맨슨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서 자료를 수집하기 위한 계획의 일부라고 하는데요 뭔말인지 모르겠습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친족만이 얻을 수있는 정보를 얻기위해서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마누라가 되려고 한답니다.

 

샤론 테이트 잔혹 살인범 찰스 맨슨, 20대 여성과 옥중 결혼 '경악'

만삭의 임산부 살해

당시 임신 8개월이었던 로만 폴란스키 아내 샤론 테이트가 찰스 맨슨에 의해서 살해 당했습니다.


세기적인 살인마 찰스 맨슨

찰스 맨슨의 추종자들에게 살해 당해


젤 위 오른쪽은 찰스 맨슨 인터뷰 동영상 장면중 하나 입니다.

찰스 맨슨 인터뷰 풀버전은 아래에 있어요


아.. 찰스 맨슨 마누라도 돌i 구나..

샤론 테이트 사건은 무엇? 사이코패스 희대의 살인마 찰스 맨슨

샤론 테이트는 영화감독 로만 폴란스키의 아내 였습니다.

샤론 테이트는 1960년대 티비 드라마였던 '비버리 힐빌리즈'에 출연했었고, 후에 로만 폴란스키의 '박쥐성의 무도회', '인형의 계곡'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샤론 테이트


샤론 테이트 사건 현장이라고 합니다. 사이코패스 희대의 살인마 찰스 맨슨

남편인 로만 폴란스키가 영화 촬영을 위해서 집을 비운사이에, 찰스 맨슨 패밀리가 집에 쳐들어왔는데요. 당시에 샤론테이트는 곧 출산을 앞둔 몸이었고, 친구 3명과 밥을 먹고 있었습니다. 찰스 맨슨은 비틀즈의 노래 Helter Skelter(헬터스켈터)에서 헬터 스켈터 예언을 만들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맨슨 패밀리를 시켜 7건의 살인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식료품상인 레노와 로즈마리 라비앙카를 살해하기도 했습니다.

그냥 미친인간인데 이런인간도 80살이 되어서 26살과 결혼을 하는군요. 세상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찰스 맨슨 옥중 결혼, 다시한번 안타까워지는 샤론 테이트

비틀즈 노래가 왜 찰스맨슨과 샤론테이트 사건에 연관된건지 찾아봤더니, 찰스맨슨이 요한계시록과 비틀즈의 노래를 연관시킨 교리(?)로 사람들은 꼬셨다고 합니다. 또 그런거에 넘어가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더 놀라울 뿐인데요. 샤론테이트는 뱃속의 아이를 살리기 위해서 그렇게 애원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찰스맨슨 패밀리중 한명이 전혀 개의치 않으며, 죽어서 더 쓸모있을거라며 잔인하게 살해했다고 합니다. 조직 맨슨과 그 똘마니들은 샤론 테이트와 친구들을 잔인하게 죽이고, 자신들의 숙소로 가서 방송을 통해서 자기들이 죽인게 샤론 테이트 였다는걸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전국적 스타가 된 자신들의 모습을 보고 즐거워했다니..그냥 답이 없는 애들이군요.


아래는 찰스 맨슨 인터뷰 동영상 입니다.




아래 살인마들 이야기도 한번 보세요

스티븐 그리피스 연쇄살인범 얼굴 CCTV 사진 서프라이즈

그것이알고싶다 파주 토막살인 사건 동영상 리플리증후군 전기톱살인 사건

군산 살인사건 카톡 내용 반전 딸 남친죽인 아빠

용인 엽기살인사건 심기섭 시체사진 시체오욕죄

대구어린이 황산테러 사건 정리

낙지살인사건 무죄 사건 정리 증거 사진들 / 낙지 질식사 보험금

디씨 정사갤 살인사건 정리 전라도 경상도


그리고 찰스맨슨이 저지른 현장을 더 보시려면 구글에서 샤론테이트 현장 이렇게 검색하시면 이미지 많이 떠요

샤론 테이트 살해 찰스 맨슨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샤론 테이트 살해 이해가 되지 않을정도로 끔찍" "샤론 테이트 살해 너무나 유명한사건일텐데 찰스 맨슨과 결혼한다는 여자 이상한듯" "찰스 맨슨 결혼이라니 그것도 50살이 넘게 차이는 여자.. 정신이 이상한가." "아이를 임신한 상태에서 그렇게 된 샤론 테이트 너무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