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상미 결혼 남상미 과거 한양대 롯데리아걸사진 남상미 남편 직업



남상미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어제는 박태환 장예원 둘의 열애설로 인해서 ‘핫’했었죠. 오늘은 남상미 결혼 뉴스 인데요. 우와 이제 다들 한명씩 가는군요~ 한때 롯데리아 여신이었다가 유명여배우의 자리까지 오른 남상미. 하긴 이제 시집 갈떄도 됐죠~

배우 남상미 결혼에 대해서 소속사 역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남상미의 결혼상대에 대해서는 몰랐다고 하네요. 사귄지가 오래 되지 않았나 봅니다. 그리고 남상미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나오고 기사로도 나오자, 인터뷰를 통해서 확인해보니 내년 초에 결혼하는게 맞다며, 날짜는 현재 상의중이라고 하네요.

보통 결혼 결심이 서면 소속사랑 이야기를 하지 않나요? 여튼 남상미 예비신랑(남상미 남편)이 누군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갑작스런 남상미 결혼 좋은소식! 남상미 남편, 남상미 예비신랑은 누구?

남상미 결혼 상대는 동갑이라고 하네요. 남상미 남편 직업은 개인사업을 하는것으로만 알려졌는데요, 흠 남편이라고 하니까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어색하군요 남상미 예비신랑이라고 할게요 ㅎㅎ

이제 만난지 1년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결혼을 하네요. 서로가 불꽃이 파팍 튀었나 봅니다. 하긴 남상미가 얼굴도 이쁘고 참한 이미지에, 거기다가 몸매까지 ㄷㄷ

 

남상미 결혼식 장소 교회에서 한다고?

남상미 결혼 장소가 좀 특이한데요.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보도에 따르면 경기도 양평에 있는 교회에서 결혼을 할거라는 말이 있네요.

남상미 결혼이 갑작스러운 이유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 개봉 할때까지만 해도, 당당하게 “남자친구 없어요~”라고 했던 남상미이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남상미 팬들은 멘붕일거같아요 ㅎㅎ

하긴 당시에 영화를 개봉하기 전에 남상미 결혼 이야기나 남친 이야기를 하는건 영화개봉을 앞두고 초를 치는 것이나 다름없으니, 남상미도 어쩔수 없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앞에서는 모든걸 내던진다는 남상미

소속사 측에서도 남친이 있는걸 몰랐다고 하네요. 남상미 예비신랑은 참 부럽습니다~ 남상미는 자신의 성격이 마음이 움직이면 죽을듯 사랑하고 계산적으로 나가지 않는다고 하죠. 그만큼 사랑에 있어서는 연기만큼이나 열정적인것 같습니다.

이쁘고 개념있고 적극적인 남상미와 결혼하는 남상미 예비신랑이 누군지 궁금하네요~!

 

남상미 과거 사진 입니다. 롯데리아걸일때 정말 이뻤죠.

남상미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한양대 롯데리아 얼짱’ 시절 사진이 다시한번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남상미가 원조 얼짱걸이었죠. 남상미 이후로 막 여기저기서 어디 얼짱 어디 얼짱 하면서 뭐가 나왔던거 같아요. 성시경도 마녀사냥에 나와서 인정했었죠.

성시경이 대학다닐때 한양대 햄버거가게 얼짱이 유명했다고 ㅎㅎ 아 남상미도 이제 품절녀가 되는군요~!

아래는 남상미 팬들을 위한 사진들~!

평소에는 청순한 남상미~

남상미가 팜므파탈 적인 모습도? 남상미 결혼 생활이 재미있을듯

 

하지만 이렇게 귀여운 모습도 있죠~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가득한 남상미

 

남상미 셀카 사진 보니까 피부도 무지 좋네요.

 

남상미 이 작품 뭐죠? 기억이..

 

남상미 과거 한양대 롯데리아걸 시절..

와 남상미 몇살때 사진일까요 ㅎㅎㅎ

이랬던 그녀~ 남상미 결혼 소식 들으니 이상~

남상미는 잘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라 연기자로서도 오래 갈듯

남상미 결혼 화보 찍으면 이렇게 우아할거같아요

남상미 결혼 정말 교회에서 하려나요?


남상미가 또 이렇게 섹시한 면도..

 

남상미 결혼 축하하고 잘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