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이현이 결혼 이야기,이현이 남편 직업,이현이 산부인과 왜? 'jtbc 속사정쌀롱'



이현이 결혼 했었군요~ 참 이쁜 모델 중 한명이죠~ 이현이 결혼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면서 이현이 남편이 누구인지 이현이 남편 직업이 뭔지 이현이 산부인과는 왜 연관검색어 인지 등등 모델 이현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현이 남편 이야기와 이현이 결혼에 관련된 이야기들은 이번에 JTBC에서 방송될 '속사정 쌀롱'이라는 방송에 나왔기 때문입니다.

무슨 이야기가 오갔는지 알아볼까요.


속사정쌀롱이 뭔가했더니 심리토크쇼라고 하네요.. 이현이와 허지웅이 MC라고 하는데요 그냥 토크쇼랑 크게 다를건 없어 보이는데;;

모델 이현이는 얼굴도 몸매도 이쁘지만,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으로 알려지면서 공부도 잘하는 것으로 알려졌죠~! 뭐 하나 부족한게 없어 보이는군요. 이현이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부터 2008년에 화장품 모델도 많이 했는데요

 

이현이가 모델로 나온 브랜드는 맥(MAC) 모델, 패션쇼 샤넬, 구찌, 페라가모, 에르메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현이는 잡지 마르끌레르, 얼루어, 보그, 바자, W, 엘르, 코스모폴리탄, 싱글즈 등등 잡지 모델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크게 알려지진 않았어도 모델 치고는 꽤 인지도가 있는 편입니다.

 

속사정쌀롱에서 나눈 이현이 남편에 대한 이야기, 이현이 결혼이 언제였나 보니 2011년이었군요. 모임에서 만난 이현이 남편과 1년간 사귀다가 바로 결혼했다고 해요.

이현이 남편 직업은 삼성전자 직원이라고 하는데요.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2월달에 마녀사냥에서는 이현이 남편 성격이 너무 쿨해서 자기가 상처를 받는다고 했는데요. 저는 ‘이현이 산부인과’가 연관검색어로 뜨길래 이현이 남편 직업이 산부인과 의사인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이현이 남편이 자상한가 봅니다. 하루는 스케쥴 끝나고 집에 갔더니 꽃다발과 손편지 두장이 있었다고 해요. 이현이 남편의 그런 이벤트에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해요^^

이현이 남편 사진을 볼까요

이현이 결혼 사진인데요 이현이 남편이 엄청 훈남이군요~!

원래 주변에서는 이현이 결혼을 반대했다고 해요. 그 이유가 이현이 남편을 만났을때가 한창 활동을 하던때고, 소속사에서도 이현이 남편 생기면 일이 떨어질 수 있고 하니 좀 이르다고 판단했었나봐요. 하지만 이현이는 남편이라면 결혼해도 되겠다고 생각했고, 이현이 남편이 이현이의 팬 1호였다고 하는데, 이게 정말 첫번째 팬이라는건지 현재 가장 큰 도움을 주는 팬이라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이현이 남편은 평소에도 꾸준하게 모니터도 해주고, 항상 이현이의 모델 활동을 도와준다고 해요. 너무 쿨하해서 상처준다고 하더니 다른방송에서는 이현이 남편이 엄청 관심을 많이 쏟아줘서 부담스럽다고도 이야기 했네요 ㅎㅎ


이현이 남편 얼굴 크게 나온 사진

이현이 키가 177cm라고 하네요. 원래는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해요. 대학때도 연극을 했었구요. 그런데 키가 너무 커서 맡을 수 있는 배역이 별로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키큰 여자가 할 수 있는걸 찾다가 모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현이 남편도 키가 크고 훈남이라 잘 어울리네요~!

아래는 이현이 사진들~!

0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