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오정연 아나운서 루머 아직도 도는군요. 오정연 이혼 이유 오정연 찌라시 내용 등



오정연 아나운서가 실검에 올라오면 항상 함께 검색되는게 오정연 아나운서 루머, 오정연 아나운서 임신, 오정연 이혼 이유 이런 것들인데요. 오래됐는데 아직도 궁금한가 봅니다. 오늘 생생정보통에 오정연 아나운서가 소방관 체험을 했다고 해요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소방차를 본 오정연 아나운서는 여기저기 이리저리 둘러보며 신기해했고, 소방관 대장이 나타나서 핀잔을 주기도 했는데요 ㅎㅎ

뭐 그런 모습들이 나왔습니다.

오늘 오정연 아나운서가 왜 이슈가 됐는지 찾아보니 그거말고는 없는듯.. 오정연 아나운서에 대한 지난 이야기들 모르시는 분들 계실까봐 정리합니다

 

오늘 방송장면

 

오정연 아나운서 루머는 무엇인가? 이혼후 계속해서 그녀를 괴롭히는 오정연 아나운서 루머

오정연 이혼 이유에 대해서 별 소리가 다 나왔었죠. 만약에 제가 오정연 아나운서였다면 싸그리 잡아다가 고소했을것 같습니다. 오정연 찌라시 내용을 당시에 본 사람은 아시겠지만 너무 심했어요. 뭔 원수도 아니고 왜 오정연 찌라시에 그런 말들이 도는건지..

이와 관련해서는 서장훈이 방송에서 이미 이야기 했었죠.

 

서장훈이 말하는 오정연 아나운서 루머,서장훈 오정연 이혼 이유

서장훈은 사생활에 대해 생긴 오해에 대해서 다 이야기 하겠다며, 오정연 이혼 이유와 오정연 찌라시에 나왔던 내용중 하나였던 결혼 불화설 등에 대해서 이야기 해줬습니다.

그런 이야기가 나돌때, 금방 사라지겠지 하고 그냥 신경쓰지 않았는데 갈수록 소문이 커지고, 그런 소문에 의해서 오정연도 자신도 상처를 받게 되었다고 해요. 오정연 이혼 이유에 대한 오정연 찌라시를 만든 인간을 고발해서 처벌도 했는데 도무지 사그라 들지 않았다는 것이죠.

 

서장훈이 밝히는 오정연 이혼 이유는..

서로 성격과 가치관이 달라서 합의끝에 결국 헤어지기로 한것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은 깔끔하게 헤어졌는데 주변에서 얼토당토 않은 소리를 하면서 말도안되는 루머들을 퍼트린거죠.

서장훈은 이런 오해가 돌면 남자보다 여자가 더 상처받는다며, 오정연에 대한 루머는 모두 잘못된 이야기라고 밝혔습니다.

오정연 아나운서 임신 이야기는 왜 나온건지 모르겠는데, 아이를 가진적도 임신한적도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서장훈 오정연 이혼

오정연 결혼 당시

오정연 이혼은 깔끔하게 둘의 협의하에 끝났음.


결론 : 오정연 아나운서 루머 그리고 오정연 이혼 이유에 대한 떠도는 썰들은 모두 거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