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손목절단 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정소윤 살인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살인사건 내용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손목 사건 정말 충격적이네요. 뭐 이런일이 다 있는지.. 그것이알고싶다 정소윤 살인사건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는 볼때마다 세상에 참… 이런말이 나오는것같아요. 이 프로그램이 시작한지도 정말 오래되었는데 우리 사회에서는 엽기적인 일이 끊이질 않나 봅니다.

충북 영동에서 일어 났다는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살인사건의 피해자 정소윤 양의 사건 입니다. 방송에서 정소윤양의 친구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어제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에 대해서 다시한번 봅니다.

또 한번 열받게 하는 그것이알고싶다에 나온 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이런 범인들 정말 알고싶네요..

이번 정소윤 손목절단 사건이 방송이 된것은 아무래도 이제 공소시효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참 공소시효라는게 없앨수도 없고..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너무나 억울하고 가슴아픈 것이죠.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손목절단 사건, 그 사건이 일어난건 2001년 3월 8일 입니다. 아무래도 그 전날 살해를 당했겠지요. 충북 영동 시내 한복판에 지어지고 있던 신축 공사장 지하에서 손목절단된 여고생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양 손목이 사라진 상태였는데요. 도대체 왜 손목을 가져간 것일까요.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살인사건에 나온 정소윤의 사망 원인은 경부압박 질식사 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안타까운 여고생의 사건

그것이알고싶다 정소윤 살인사건을 처음 발견한 사람은 공사장 인부 였습니다. 처음에는 용의자로 지목되었다가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났는데요. 여고생 살인사건이 치밀한 계획하에 이루어진것 같지 않고, 허술한 점이 많은것으로 보아 처음에는 다른 목적으로 끌려갔다가 살해된것으로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 전문가는 사망자와 최종적으로 통화했거나 만났던 사람이 있으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했는데요. 그리고 그녀의 친구들을 찾아봤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정소윤 살인사건 끝은 어디로 이어질까요.

 

가깝게 지내던 친구들 중에 박군을 꼭 만나봐야 했는데요. 그 이유는 박군이 정소윤 살인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주고받았던 문자메시지가 예사롭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고생 손목절단 사건을 맡은 이배근 형사는 1년 정도 지난 상태에서 문자를 넣어봤는데,  `지문을 없애기 위해서 그러지 않았을까요` 라는 답장이 왔다고 합니다. 그것도 발신번호 미표시 의심스럽게 왔다죠.

 

그것이알고싶다 충북 영동 여고생 살인사건 누가 저질렀을까

다른 친구들은 평범하게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었는데 유독 박군만 발신번호 미표시로 답장이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형사가 찾아낸 또 하나의 수상한점, 박군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쓴 글이 뭔가 수상 쩍었는데요 내용으 정소윤 살인사건과 관계가 있어 보이는 느낌이었습니다.

해당 학생에게 이유를 물어보니,

“저는 지금 기억은 없는데 제가 만약 썼다면 약간 좀 감성팔이 기질로 써놨겠죠? 그 뭐라고 설명을 해야하나? 그냥 그때 친구였으니까 그때 당시에 술을 한 잔 했다거나.

아 이게 점점 이상해지네.

이게 XX 자꾸 이쪽 일이랑 지금 연관이 되고 있다는 게 이게 지금 마음이 불편해요. 나는 죄를 안 지었는데 자꾸 방향이... 아 이게 XX 자꾸 점점 이렇게 뭐 화살이 날아오는 것 같기도 하고"

라고 말하며 그것이알고싶다 취재진에게 불쾌하다는 식으로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또한명의 친구 황군.’

그것이알고싶다

황군은 정소윤 양과 사귀고 싶어했는데, 정소윤양이 최군을 더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그런것에 대한 질투심 그리고 살인장면이 담긴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발송했었다고 하는데요

그 정소윤 친구들을 조사하기 위해서 형사가 갔더니 영동을 떠버린 상태였다고 합니다. 왜 하필 손목일까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이야기를 많이 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거절을 당하고 모욕감을 느낀것의 분풀이를 손이라는 것에 의미를 두고 저지른건 아닐까요..

참 소름끼칩니다. 주변에 cctv도 없고, 목격자도 없어서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손목절단 사건은 범인이 잡히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래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