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미생 패러디 미생물 공개 장수원 발연기 동영상 다시보기



대박이네요 ‘미생물’이 화제길래 저는 또 다른 미생물이 발견 된 줄 알고 호기심에 봤다가 미생 패러디 드라마라는 것을 알게 되고 빵 터져버렸는데요. 미생을 재미있게 보고 있는 저로서는 정말 반가운 소식 입니다. 거기다가 무표정 연기의 대가 장수원 선생님께서 나오신다고 하니, ‘드라마 미생물’ 놓칠 수 없으며 DVD판이 나온다면 구매하겠습니다.

tvN 금토드라마로 큰 인기를 얻고있는 '미생'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이 나옵니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이번 미생물 프로젝트는 보는 이들의 손발이 오그라들어 손발에 감각이 사라져 버리게 할 가능성이 큰데요. 관련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미생물 대박 느낌!

미생물 포스터 딱 봐도 재미있을것 같은 '미생물 캐스팅'

tvN 신년특별기획 '미생물'은 왠만한 공중파 드라마 보다 더 큰 인기를 얻고있는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 입니다.  ‘로봇 장수원’ 선생께서 장그래 역으로 발탁이 됐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훌륭한 메소드 연기 기대해 봅니다.

미생물 감독이 장수원 발연기가 요즘들어 계속 좋아지고 있다며, 초심을 잃지 말라고 주문했다고 하는데요. 장수원도 사람인지라 계속 연기를 하니 정말 늘긴 느나 봅니다. 미생물 만큼은 그대로의 연기를 보여줬으면..

 

미생물 캐릭터 배역 누가 어떻게 맡나

오차장 – 황현희

안영이 – 장도연

장백기 – 황제성

 

김동식대리 – 이진호

한석율 – 이용진

선차장 – 이세영

철강팀 여직원 – 박나래

최전무 - 정성호

이렇게 미생물 캐스팅이 이루어졌습니다. 얼굴들만 봐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드라마 '미생물' 내용은 어떤가 '미생물 발연기 기대'

미생물 주인공 장그래(장수원)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며, 연예인이 되려다가 실패한 뒤에, 입사를 하게 됩니다. 어려움이 닥칠때마다, 힘들었던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면서 ‘미생물’이었던 장수원이 점점 ‘생물’이 되어 가는 내용 입니다.

 

미생물 첫회 언제 방송 하나?

미생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은 'SNL 코리아'에서 연출을 맡았은 적 있고, 드라마 '잉여공주'를 제작했던 백승룡PD가 연출을 맡았다고 합니다. 미생물은 총 2회 분량으로 진행되며, 삼시세끼가 끝나고 나면 후속으로 방송 됩니다

미생물 방영 시간은 1월 2일 오후 9시50분에 첫방이 전파를 타게 됩니다.


미생물 주인공으로 발탁되신 로봇연기 대가 장수원 선생을 아시나요.


미생물 역할을 맡기에는 그보다 적합한 사람은 없습니다.

뭘해도 자연스럽지 않은 그는 미생물이 아니라 무생물

ㅋㅋ 장수원 참 매력있어요. 비록 지금은 로봇연기라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장수원이 오래 살아남으려면 꼭 로봇에서 탈피를 해야 합니다. 재미있는것도 두번세번 보면 질리게 되고 얼마전에 장수원이 티비프로그램에서 잠시 연기를 했었는데, 이제 재미없다는 말들이 벌써 나오더군요. 비록 얼떨결에 사람들의 호감을 얻게 되어서 사랑을 받고는 있지만, 연기자로 살아남으려면 연기력을 키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장수원이 이번 '미생물'에서 보여주는 어색연기가 마지막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