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남자다 1초 아이유 동영상 그리고 나는남자다 아이유 영상



나는남자다 1초 아이유 ㅋㅋㅋ 어제 방송했던 KBS '나는 남자다' 마지막회가 있었죠. 거기서 타이틀 매치 편이 방송 되엇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것이 1초 아이유 입니다 ㅋㅋ '1초 아이유' 음치녀는 상상을 넘는 노래 실력으로 배꼽을 잡게 했는데요 ㅋㅋ 나는남자다 마지막회라 그래서 좀 아쉬웠지만 나는남자다 아이유 때문에 많이 웃었네요

나는남자다 아이유 이후에 또 다른 음치 출연자가 나왔지만 1초 아이유의 압승.

 

나는남자다 1초 아이유 동영상 보실까요

나는남자다 아이유 동영상

 

나는남자다 1초 아이유 동영상 안보이시면 사진으로라도 ㅜ

1초도 아니고 0.01초 아이유..;;

나는남자다 아이유는 너랑나를 준비

춤까지..

나는남자다 1초 아이유 신봉선이구만… 그것도 예전 봉선이

 

나는남자다 아이유 가창력은?

아이유 닮았나요? ㅋㅋㅋ 아놔 아이유 팬들 열받을듯

아래 아이유 예쁜 사진 보고 안구정화하고 가세용~

0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