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전지현 남편 최준혁 정보 총정리,전지현 남편 직업,전지현 남편 집안 얼마나 부자인가



전지현 남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서 매력있고 이쁜 여자 중 열손가락 안에는 꼽힐 듯한 전지현! 그런 전지현을 대려간 남자는 누구일까요? 최근에 전지현 남편과 전지현이 로마에서 사진 찍은 근황이 포착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게시판에 올라온 이탈리아 로마에서 찍은 전지현 남편과 전지현은 셀카봉으로 두사람을 담고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저걸 지나가는 팬이 찍었나봐요 ㅎㅎ

사진을 찍은 사람의 설명에 의하면 전지현 남편과 함꼐 로마 워킹투어 뭐 그런걸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전지현 남편에 대한 세세한 분석 자료를 한번 보실까요


전지현 남편 최준혁 그는 누구인가~

전지현 남편 집안 그리고

전지현 남편 직업 등 정보 모음!

 

 

전지현 남편 직업은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전지현 남편 집안 자체가 워낙 좋다죠. 전지현 남편의 외할머니 즉 전지현에게는 시할머니가 되곘네요. 유명 패션 디자이너 이영희씨 예요. 누군지 모르겠다구요?

이분이에요. 저도 사실 잘 몰라요. 유명한 한복디자이너라고 하시네요! 이쪽에서는 매우 유명하신분 이라고해요.

그리고 전지현 남편의 어머니 역시 그의 어머니의 피를 물려받아서 인지 디자이너로 일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그런데 어머니는 아직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가봐요 막 언론에 나온 사진이 없네요 그리고 전지현 남편 집안에서 가장 눈에 띄는것은 잘 알려져있진 않지만 그의 아버지 입니다

이름은 전지현의 시아버지이자 전지현 남편의 아버지인 최곤, 알파에셋자산운용이라는 곳의 최대 주주인데요.

찾아보니 유명한 자산운용사더라구요. 전지현 남편 또한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서 인지 금융계통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 지분의 99퍼센트라니 이건 대주주라고 하기보다는 전지현 남편 아버지가 완벽하게 소유하고있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운용사 이외에도 국제강재라는 회사를 가지고 있는데, 대표이사는 다른사람을 앉혀놓았고, 이사직함만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 회사 역시 대부분의 지분을 전지현 남편 아버지가 가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전지현은 재벌은 아니더라도 상당한 부잣집에 시집을 간것이죠.

전지현 남편 아버지가 가지고 있는 에셋플러스자산운용에서 운영중인 펀드들, 설정액이 수천억 규모!

그리고 국재강재란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니

강관 제조업이라고 하는군요. 스틸파이프 이런건 만든다고 해요. 92년도에 설립이 되었고, 재무제표를 자세히 볼 순 없었는데, 09년도 기준으로 봤을때 자본금90억에 매출액이 570억, 당기 순이익 21억 사원수는 71명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5년이 지났는데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런걸 만든다고..

여튼 기업을 두개나 가지고있으니 대단한 부자 입니다. 그리고 정보가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를 하나더 가지고 있다고 해요. 총 3개! 전지현 남편은 둘째아들인데, 큰아들과 함께 둘다 다른 회사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게 하나 봅니다.

큰아들 즉 전지현 남편의 친형은 예전에 아이돌이었다고 하네요. 2004년도에 4인조 댄스그룹 엑스라지라는 곳의 멤버였고, 보컬이었다고 합니다. 2집까지 내고 망했다고 하네요.

 

전지현 남편 형 최준호(방송 당시 23살)

형 최준호는2004년도에 4인조 댄스그룹 보컬이었다고하네요. 거기다가 아버지는 자산 운용회사 회장이라고 하니 집안내력이정말 대단한거 같네요.

 

전지현 남편 최준혁 하는일? 전지현 남편 직업은?
 
전지현 남편이 일하는 곳은 BOA(Bank Of America)라는곳인데요 뱅크오브아메리카 서울지점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가는 은행처럼 잘 알려져있진 않은데요. 소매금융을 취급하지 않는곳이고, 주로 기업들을 상대합니다.

전지현 남편 직업 – 뱅크오브아메리카 서울지점 위치

규모가 얼마나 되나 봤더니

년도     결산월     자본금(백만원)     매출액(백만원)     상시종업원수(명)
2013     12           78,000                   6,813,663                 123
이렇게 나오는군요. 자본금 780억, 매출이 6조 8천억이나?? 헐 종업원수가 123명인데 대단하네요.

하는일을 보니 주로 은행들과 거래를하고, 또 특이한것이 주한미군 관련 거래를 한다고 합니다. 창구직원들이 불친절하기로 유명하다고 –_-;;

전지현 남편 직업은 여기서 일을하는데, 외환쪽 일을 한다고 합니다.(창구직원 아님 ㅋㅋ)

여튼 전지현 남편 집안 대단하고, 전지현 남편 직업 또한 좋고~

 

 

전지현 남편과는 어떻게 만났을까?

왠지 전지현과 남편은 고급인맥들만 엮어주는 그런 곳을 통해서 만났을것 같았는데, 둘은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해요 ㅎㅎ (언북초등학교) 서로 알고지냈던 사이는 아니고, 결혼 2년전에 누가 소개해줘가지고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렇게 인연이 닿아서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다고 해요

전지현 남편 집안이 워낙 좋긴 하지만, 전지현도 우리나라 탑스타로서 대단한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지현이 빌딩 하나 가지고 있는거 아시죠? 그 빌딩 가치가 최소 100억이라는 말도 있고 150억 이상이라고도 합니다.

 

이게 전지현 빌딩이라고 하는데요.

- 토지 614㎡ - 연면적 1805.55㎡

- 전지현빌딩 규모 - 지하 1~지상 5층(지하철 7호선 학동역 바로 옆)

- 월 임대료 3천만원 이상.

 

그리고 뭐 광고를 얼마나 많이 찍었나요.. 전재산 다 합치면 엄청날거같아요. 이런 부부가 사는 곳 또한 좋겠죠? 강남 대치동에 살고있다고 하네요.

 

여기가 전지현 집

경비도 철저한곳~

전지현집 내부가 이렇게 생겼다고 하네요.

위는 모델하우스 사진이라고.

전지현 남편도 부자고 전지현도 부자고~ 재벌 커플~!

이상 전지현 남편 최준혁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같은 카테고리의 글들 함께 보세요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