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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파사트 가격 2015 파사트 연비, 사진모음 폭스바겐 뉴 파사트 8세대



2015 파사트 8세대를 처음 보고 나서 아.. 이건 사고싶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차체 크기만으로 봤을때 비슷한 급이라고 할 수 있는 bmw5시리즈 보다 파사트가 더 멋있어 보이는 날이 올줄이야.. 물론 디자인은 개취이니 정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제 눈에는 아우디 a4,a6보다도 훨씬 더 멋있어 보입니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에요. 2015 파사트가 우리나라에 얼마에 나올지.. 그것이 갑자기 걱정까지 되는군요. 신형 파사트 가격 조금만 착하게 나와준다면 한국에서도 꽤나 대단한 판매고를 올릴거라고 생각합니다.

폭바야 제발 부탁한다 폭스바겐 뉴 파사트 8세대 적당히 남겨먹고 팔아줄래

신형 파사트의 매력속으로 빠져 보실까요! '2015 파사트, 폭스바겐 뉴 파사트 8세대'

처음 제 마음을 뺏았던 그 신형 파사트 사진 한장..

이 시로코가 성장해서 어엿한 30대가 된 느낌 ㅋㅋ

폭스바겐 뉴 파사트 8세대 무슨컬러지?

어떻게 보면 신형 파사트 디자인이 조금 심심해 보일 수 있으나 이런 디자인이야 말로 질리지않고 오래 타기 좋은 디자인이 아닐까요. 저는 이번 8세대, 2015 파사트가 지금까지 나온 파사트 시리즈의 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동안은 여기서 훨씬 나은 디자인이 나오기 힘들 것 같아요.

 

캬아 2015 파사트는 이 컬러가 최고군요.

직선적인 디자인이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질 수 있으나.

이번 파사트는 정말 제대로 남성적인 디자인을 잘 뽑아냈네요.

저는 처음 신형 파사트 사진을 보고 컨셉버전인줄 알았습니다.

양산형이 이렇게 멋드러지게 나오는 경우는 흔치 않으니까요.

디자인만으로 보자면 이보크와 벤츠 신형 E-Class 이후로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파사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꺄 자세 나오는구나 신형 파사트야~!

 

우선 신형 파사트 크기를 볼까요(없는 부분은 패스)

전장

4,767mm

전폭

1,832mm

전고

1,456mm

전 윤거

1,584mm

후 윤거

1,568mm

축거

2,791mm

공차중량

kg

승차정원

5명

전륜 타이어 폭

235mm

전륜 타이어 편평비

45

전륜 타이어 내경

18inch

후륜 타이어 폭

235mm

후륜 타이어 편평비

45

후륜 타이어 내경

18inch

 

그리고 기타 2015 파사트 8세대 정보

연비

km/l

최고속도

0km/h

 

가속성능 0~100km

제동거리 100km

0.0m

 

연비등급

 

이산화탄소 가스 배출량

0g/km

 

변속기

A/T

연료

디젤

 

배기량

1,968cc

엔진형식

직렬 4기통 트...

 

최고출력

237마력

최고출력 회전수

0rpm

 

최대토크

51.0kg•m

최대토크 회전수

0rpm

 

변속기 기어단수

7

구동방식

4WD

 

전륜브레이크 종류

V디스크

후륜브레이크 종류

V디스크

 

전륜서스펜션 종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종류

멀티링크 코일...

 

파워스티어링 형식

전동식

-

   
         

2015 파사트 후면

파사트가 1973년에 처음으로 출시된 이후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파사트가 지금까지 전세계에 팔린 대수가 무려 110만대 이상이라고 하네요. 처음 파사트는 코드네임 ‘B1’으로 시작 했습니다. B는 미드 클래스(B 세그먼트) 뒤의 숫자는 모델 세대를 말하는데요. 신형 파사트는 B8

 

 

신형 파사트에는 할로겐 램프가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뉴 파사트 하이라인(Highline) 트림부터는 LED 헤드라이트가 들어갑니다.  신형 파사트에 들어갈 LED 라이트는 32개의 LED 소자로 구성되었는데요. 도심과 고속도로 주행에 따라서 조명의 범위가 자동으로 바뀌고, ‘코너링 라이트’까지 지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헤드라이트 옵션으로 카메라 기술이 결합된 ‘다이내믹 라이트 어시스트(Dynamic Light Assist)’ 기능을 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카메라가 앞에서 오는 차량을 감지하게되면, 조명을 적절하게 어둡게 해주고, 코너에서도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그런 기술이라고 합니다.

 

폭스바겐 뉴 파사트 8세대는 폭스바겐의 MQB(Modularer Querbaukasten) 플랫폼의 롱-휠베이스 버전을 씁니다.

 

신형 파사트의 달라진 장점 중 하나가, 초고장력 강판과 알루미늄을 적절하게 사용해서, 7세대보다 85키로나 가벼워 졌다는 것 입니다. 현대는 더 무거워졌는데;

 

신형 파사트 엔진은?

2015 파사트 가솔린 라인업 - 125마력, 150마력 1.4 TSI 엔진 / 180마력 1.8 TSI 엔진 / 220마력, 280마력의 2.0 TSI 엔진


2015 파사트 디젤 라인업 - 120마력 1.6 TDI 엔진 / 150마력, 190마력, 240마력의 2.0 TDI 엔진이

신형 파사트 변속기는?

폭스바겐 뉴 파사트 8세대에 들어간느 변속기는 새롭게 개발된 7단 DSG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구동방식은 기본 전륜이며, 4륜인 4MOTION이 있습니다.

 

아 그런데 신형 파사트 가격이 문제인데요.

대부분의 예상치를 종합해보면, 4천 초반대에서 많게는 5천까지 육박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015 파사트 연비는 얼마나 나올까?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QM3급의 연비가 나올거라고 하는데요.

일단 아무리 적게 잡아도 디젤 기준으로 18km 이상은 뽑아줄거라고 하네요.

한국에 들어와서 사용기가 많이 나와보면 알겠지만, 공차중량도 거의 100키로 가까이 줄어들었고, 새로운 변속기에 기존의 기술력을 생각해보면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

 

신형 파사트 연비 좋고, 디자인 멋지고 아 가격만 좀 무리해서 좋게 나와주면 우리나라 중형차 시장에서 상당한 파란을 일으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