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남태희 결승골 동영상 < 쿠웨이트전 남태희 골 동영상 >



한국 쿠웨이트 중계 시작했습니다. 2015 AFC 호주 아시안컵 한국 쿠웨이트 조별리그 2차전 경기가 오늘 1월 13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습니다. 오늘 늦잠 자는바람에 헐레벌떡 일어나서 경기를 보며 글을 씁니다. ㅋㅋ 이번 경기 매우 중요합니다. 이기는것은 당연하고 큰 점수차이로 이겨야 조1위로 올라가기 쉬워집니다.

피파랭킹 차이가 꽤나 크더군요. 한국 피파랭킹 69위 쿠웨이트 피파랭킹 125위 실력차이는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네 우리라가 아시안컵만 나가면 영 힘을 못쓰더군요.

오늘 대한민국 쿠웨이트 중계 시원하게 이길 수 있겠죠?

남태희 결승골 한국 쿠웨이트 중계 고화질 < 남태희 골 동영상 > 쿠웨이트전 동영상 대한민국 쿠웨이트 중계 차두리 도움 아시안컵 중계 스포티비 아프리카tv 호주 오만 중계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차두리 크로스 그리고 남태희 헤딩'  남태희 결승골
대한민국 쿠웨이트에 선제골 작렬입니다.


쿠웨이트전 남태희 선제골, 남태희 결승골…‘최고참’ 차두리의 ‘명품 측면 플레이’



아시안컵 중계 스포티비 아프리카tv 남태희 골 동영상

기분좋은 남태희 골 동영상, 첫골 시작으로 후반에 잘해주길.<글 아래 쪽에 남태희골 영상 추가했어요>

지금 한국 쿠웨이트 중계 보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반전이 거의 끝나가는데는데요. 차두리가 멋지게 치고들어가서 크로스를 올려줬고 남태희가 헤딩으로 멋지게 넣어줬습니다.


대한민국 쿠웨이트 중계 아쉬운점 핵심 공격수 2명의 부재

지금 경기는 호주 캔버라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2015 AFC 아시안컵 호주' 한국 쿠웨이트 중계 A조 2차전 오늘의 변수는 멤버 입니다. 이청용이 3주짜리 부상을 입게 되어서 너무나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제 이적을 앞두고있는데 참 가슴이 아파요..

 

 

저번에 톰밀러인가 하는 놈한테 큰 부상입었을때도 이적이야기가 나올때였는데, 아 정말 마가 낀걸까요.. 한국 쿠웨이트 중계를 보면 아시겠지만 손흥민도 감기몸살로 못나왔습니다.


한국 쿠웨이트 중계 포메이션 4.2.3.1

그래서 오늘 공격력이 조금 무딜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금 희망적인것은 이근호가 중동에서 뛰면서 경험을 쌓은 상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중동에서 잘 뛰고있는 남태희도 열심히 뛰고 있구요. 제가 비몽사몽간에 아까 한국 쿠웨이트 중계 포메이션을 보니 4-2-3-1 포메이션인거 같았습니다.

 

 

이근호가 원톱이고, 이명주와 김민우, 남태희가 그 뒤를 받치고 있었습니다. 기성용 박주호는 뛰었던 그자리구요. 오늘 차두리리가 선발로 나왔네요.

지난 오만전에서 이기긴 했지만 너무나 떨떠름한 승리였죠. 오늘 한국 쿠웨이트 중계는 답답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꼭 이겨야 하고, 이왕이면 3-4골 이상 차이로 이겨줬음 좋겠습니다. 호주가 쿠웨이트에게 3골차이고 이겼으니까요.

 

 

호주가 지금으로서는 조1위가 유력합니다. 어차피 월드컵이 아니라 우리가 꼭 1위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우승전력이니만큼 다 이기면 되긴 하지요. 그래도 이왕이면 다른조 2위와 붙으려면 1위로 올라가는것이 훨씬 유리한것은 맞습니다.

쿠웨이트가 측면수비가 약한편인데, 오늘 꼭 우리나라가 골을 많이 넣어줘야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공격력이 이제 어느정도는 성과를 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한국 쿠웨이트 중계 아시안컵 2차전 경기는 SBS에서 지금 생중계 하고있으며, 인터넷으로 보실분은 아프리카에서 보시면 됩니다. 일단 남태희 골 동영상 부터 보시고 그 아래 경기 링크 있습니다.

한국 쿠웨이트 중계 35' 남태희골 동영상, 쿠웨이트전 동영상

한국 쿠웨이트 중계 링크는 여기 : [한국 쿠웨이트 경기 중계]

한국 쿠웨이트의 역대 전적은 9승4무8패. 한국이 근소하게 앞서고 있는데요. 거의 오래전 경기들이라 그렇습니다. 예전에는 쿠웨이트도 꽤 잘했거든요. 2000년 이후의 전적은 4승1무1패인것만 봐도 잘 알 수 있습니다. 거의 오만이나 다름없는 팀입니다.

남태희 결승골

한국 쿠웨이트

`슈틸리케 황태자` 남태희

`골맛` 차두리는 택배크로스


한국 쿠웨이트 전,

남태희 골 1-0 전반 리드 '손하트 세리머니'


아래는 남태희 골장면 영상 못보시는 분을 위해 남태희골 사진으로

남태희 골 중간에서 치고들어가는 차두리

한국 쿠웨이트 중계 남태희 골 동영상 장면

 

한국 쿠웨이트 중계 전반 35분경 차두리의 결정적인 크로스가 남태희골 연결!

멋진 남태희골 대한민국 쿠웨이트 중계 대량득점의 시작이길!

남태희골 넣고 좋아하는 장면 한국 쿠웨이트 중계 오늘 결과는?

 

 

 

 

한국 쿠웨이트 중계 2차전경기 남태희골



차두리, 아시안컵 최고령 출전 기록 경신 중 '34세 172일'

대표팀 차두리(35·FC서울)가 최고령 출전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 쿠웨이트 경기,

차두리가 11년 전처럼 쿠웨이트를 상대로 골을 터트리며 한국에 승리를 안길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만 호주 중계 보는 곳은 tv SBS 스포츠,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