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 이정협 골 동영상, 이정협 개명 이유



한국 호주 경기 결과! '이정협 골 축하!!' 오와 이정협 골 정말 대박! 우리나라 살렸네요!!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 이정협 골 동영상 하나만 봐도 충분할듯 합니다. 오늘도 1:0으로 이겼거든요 ㅎㅎ 아 손흥민이 오늘 너무 몸이 완벽하지 않은 상태로 나왔나봐요. 사실 오늘 경기 3:2 정도로 이길수도 있던 경기였습니다.

그래도 다음 경기에서 중국과 만나지 않는게 천만 다행입니다. 중국이랑 만나면 이겨도 지는거나 다름없는게 되거든요 하도 선수들이 다치게되니 ..

일단 한국 호주 대결이정협 골 동영상 부터 보실까요


이정협 골 동영상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 동영상 후반 31분57초에 터진 이정협 골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 이정협 골 축하 합니다!!


이정협 골 동영상 터지면서 크게 관심받는 선수로 등극!. 이정협 골 한국을 구했다!

한국 호주 경기에서 터진 이정협 골은 사실 이근호가 만들어준것이나 다름 없지만, 그래도 일단 득점은 '이정협 골'로 인정이 되었습니다. 이정협이 1991년생 입니다. 키도 186㎝로 상당히 큰편으로 기성용과 비슷 합니다.

이정협 골 장면 또한 이정협이 쇄도를 잘해서 들어갈 수 있었던 것인데요. 이정협이 다리기도 빠릅니다. 그 키에 백미터 12초라니 대단하지요

초4때부터 축구를 시작했는데 2013년도에 프로팀으로 바로 가게 된 이정협은 프로 첫 시즌에 27경기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이정협 골 동영상 보니 더 기대된다! 이정협 개명 했다고? 이정협 본명은?

원래 이정협 이름은 본명이 아니었습니다. 이정협 개명 사실 아셨나요? 2013년까지는 이정기라는 이름으로 뛰었습니다.

이정협 개명 이유는 새로운 축구 인생을 그려보겠다며 그의 의지를 담은 것인데요.

한국 호주 경기결과 쓰다가 새로운걸 저도 알게됐네요 ㅎㅎ



이름 바꾼후 이정협 골 더 넣기 시작!

그리고 이름을 바꾸면서 상무에서 뛰게 되었는데, 25경기에서 이정협 골 4골, 11경기는 교체로 들어간걸 감안하면 이정협 골 4개는 괜찮은 성적이었습니다.

이정협 역시 슈틸리케의 다양한 기용으로 빛을 보게 된 케이스 인데요. 슈틸리케에게 감사해야 할 것 같습니다. 홍명보였다면 절대 뽑지 않았을거에요.

갑자기 대표팀에 들어가더니 떡하니 오늘 이정협 골 대박!!

그리고 사우디 경기에서도 이정협 골이 터진거 아시죠?

이정협 골 너무 고맙고!! 앞으로 더 기대됩니다


아래는 한국 호주 예전 마지막 경기 이정협 골 넣기 전 포스팅이에요




오늘 한국 호주 중계 미리보는 결승전이려나요? 이번 아시안컵 중계를 보면서 느낀건데 우리나라 참 많이 불안정해 보입니다. 그래도 슈틸리케 믿고 쭉 가보는거지요. 홍명보 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그 이유중 하나가 그동안 한국 축구중계를 쭉 보면 다양한 선수들을 고루 기용했다는 것이 참 좋은데요. 학연 지연 이런거 따지지 않고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골고루 써주니 경쟁도 되고, 다른 ‘원석’도 찾을 확률이 올라가게 됩니다.

오늘 한국 호주 중계 꽤나 볼만 할것 같습니다. 아시아축구연맹(AFC)에서 밝히길 한국 호주의 예선 최종전 입장권이 모두 매진됐다고 합니다.

호주에 대한민국 교민들이 많은 이유도 한몫했겠지요. 어쨋든 오늘 기대됩니다. 실력을 평가해볼 제대로된 기회 입니다.

한국 호주 긴장되는 대결, 사실상 결승전급 경기 한국 호주 예선 마지막 경기

한국 실력 검증해볼 기회, 호주에게 이기면 우리나라 우승 가능성 있다.

한국 호주 경기는 오늘 오후 6시 브리즈번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한국 호주의 조별리그 A조 최종게임. 아마 아시안컵 중계 조별리그 경기 중에서는 한국 호주 경기가 가장 빅경기이지 않나 싶은데요. 다른 예선에서는 그렇게 재미있었다고 할만한 상대끼리 만난 경기가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만큼 아시안컵 참가팀 중에서는 우승후보끼리 만난 경기라 의미가 있습니다.

 

한국 호주 축구중계 승리 바라시는 분은

하트 한번 누르고 가실게요! 이정협 골 축하해주실 분도 클릭!

한국 호주 중계 승리하자!

치열할 오늘 경기, 한국 호주 두팀다 대충해야할 이유는 없다. '한국 호주 조1위 싸움'

한국 호주 양팀이 각자 1위로 올라가려면 오늘 서로를 이겨야 합니다. 호주 축구팬들은 응원도 상당합니다. 호주가 오만과 쿠웨이트랑 붙을때도 상당히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었는데요. 오늘 한국 호주 양쪽의 응원 열기도 볼만할것 같습니다.

오늘 승자가 조1위로 올라가기 때문에, 다음 매치에서 상대적으로 조금이라도 유리한 다른 조 2위와 붙을 수 있습니다.

 

한국 호주 중계 이겨야 하는이유!

오늘 한국 호주 조1위를 떠나서 한국 실력 확실하게 보여줘야할 좋은 시험

한국 호주 예선 1위 결정전이 열리는 브리즈번은 한국 교민이 많이 사는 곳 중 한곳 입니다. 지난 두경기에서 우리나라는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줬는데요. 두번째 경기는 손흥민과 이청용이 빠지긴 했지만, 그 둘이 있었을때도 크게 다른점은 없었습니다.

팬들이 멤버들만 봤을때 걸었던 기대의 절반도 못미치는 결과였습니다.

 

 

자신있는 주장 기성용, 한국 호주 대결 자신감 말로만 끝나질 않길

기성용은 2009년 친선경기 그리고 2011년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호주와 붙었고 지지않았다며 오늘 한국 호주 재대결을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다시 강해진 호주, 그리고 꾸준하게 답답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는 한국, 다른 아시아 팀이야 우리나라가 체력,체격적으로도 유리한 점이 있었지만 호주는 우리에게 피지컬로 절대 밀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 경기에서 패스플레이와 골 결정력을 봤을때, 우리나라보다 한수위로 보였던것이 사실 입니다.


한국 호주 아시안컵 중계 배팅업체에선 어떻게 보고 있을까? '한국 호주 배팅율'

돈이 걸려있기 때문에 최대한 냉정하게 판단해야하는 도박사들은, 오늘 경기에서 호주 승리에 더 큰 배팅을 걸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봤을때 호주가 이긴다는 쪽이 거의 2배 입니다.

하지만 최근 브라질 월드컵만 봐도 수많은 도박사들이 물을 먹었습니다. 공은 둥글고 결과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한국 축구중계의 꽃 손흥민 오늘 볼 수 있을까? '한국 호주 라인업'

한국 호주 3차전에서는 한국의 에이스 손흥민은 나오지 않을 확률이 큽니다. 감기몸살에 걸린 손흥민에 대해서 팀 내부적으로도 한경기 더 쉬게하고, 8강경기에서 좋은 컨디션으로 뛰게한다는 결정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벌써 4일 정도를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쉬었기 때문에, 남은 시간동안 휴식과 운동을 통해서 몸을 좀 더 만들고 뛰게 한다고 합니다.

 

 

중요한 한국 호주 대결 손흥민 대신 누가 날개로 뛰나? '한국 호주 핵심 선수는?'

일단 측면으로 뛸 가능성이 있는 선수는, 남태희, 김민우, 한교원으로 보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손흥민 이청용이 빠지면서 김민우-남태희가 나왔었는데요. 김민우가 측면에서 제대로 역할을 해주지 못했기 때문에 오늘은 남태희 한교원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이정협 선발로 나온다고 하던데, 왠지 이정협 골 하나 넣을것 같지 않나요^^ 상무라 그런지 멋지게 경례로 인사하던데 ㅎㅎ 이정협 골 넣으면 오늘 대박이겠죠

아시안컵 중계 남태희 눈여겨봐야

남태희도 부족한 모습을 보이긴 했지만, 슈팅이나 돌파 드리블 등 전체적인 면을 봤을때, 현재 우리나라 선수들 중에서는 아주 좋은 편이기 때문에 남태희는 나올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교원은 빠른 스피드, 그리고 드리블 돌파가 좋은 편입니다. 오만과의 경기에서 교체로 들어가서 오만의 밀집수비를 괴롭혔던 기억이 나는데요. 오늘 호주경기에서 어떤 전술로 어던 선수들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한국 호주 중계 이정협 골 보기]

아시안컵 중계 볼때 알면 재미있는 축구 상식 즐거운 한국 축구중계


한국 축구중계 양팀의 전적은

개최국인 호주는 이번 아시안컵 중계 경기를 통 틀어 봤을때, 객관적 전력면에서도 우승 후보 0순위 입니다. 4개조가 조별리그 2차전 경기를 끝낸 지금까지 8골로 팀득점도 1위의 화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무서운것은 호주의 실점이 단 '한골'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더욱 대단한것!! '호주의 득점선수' 입니다. 8골 모두 다른 선수들이 넣었습니다. 호주의 케이힐 그리고 루옹고, 예디낙을 비롯하여 트로이시, 매케이, 크루즈, 밀리건, 유리치 이렇게 각각 한골씩 넣었습니다. 그 말은 우리가 한선수를 잘 마크한다고 해서 될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지요.

오늘 한국 축구중계 희망적이지만은 않아 한국 호주 중계 특별한 강점이없다

한국역시 앞선 2경기에서 모두 이겼지만, 내용을 보자면 호주와 비할바가 아닙니다. 한국이 실점을 하지않고 있지만 운도 따랐고, 중요한 득점면에서 솔직히 말해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희망적인것이 슈틸리케 호가 출범 한 이후, 수비가 많이 안정적으로 변했다는 것인데요.

레알마드리드에서 손꼽히는 수비수였던 슈틸리케여서 그런지 일단 홍명보때처럼 확 무너지는 경기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한국 축구중계 최근 경기들을 볼때 화끈했던적도 없었던거같아요


한국 호주 역대 전적은?
한국은 호주와의 역대 국가대표 경기 전적에서 약간 뒤지고 있습니다. 24번 경기를 가졌고, 지금까지 6승 10무 8패를 기록하고 있어 한국이 2경기를 지고 있습니다. 오늘 한경기 이기면 1경기차이~ 그런데 지난 3번의 대결에서 2무 1패 단 한번도 이기지 못했는데요. 오늘 한국 호주 경기를 기점으로 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이정협 골 동영상 안보이시는 분을 위해 사진으로 추가 합니다.


이정협 골 동영상 캡쳐 장면 입니다.

여기서 패스가 좋았구요. 이근호가 자리잡고 들어가는 장면이 참 좋았습니다.


여기서 이근호가 이정협 골 만들어준것이나 다름없지요. 이근호가 패스할려고 한건지 슛을 때린건지 모르겠으나.. 이정협 발에 맞고 들어간건지도 처음에 좀 애매할정도로 이근호가 잘 때렸어요


이정협 골 동영상 결정적 순간~

이정협이 슬라이딩 하면서 발을 툭 갖다 댑니다.

이정협 골 세러모니 ㅎㅎ 경례!!

한국 호주 하이라이트 이정협 골 동영상, 이정협 개명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