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국왕컵 중계 메시 골 동영상 at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동영상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캬 정말 멋있네요. 제가 어제 전반 보다가 졸아버려서 후반 끝날때 일어나는 바람에 중간 내용을 못봤습니다. 그래서 at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동영상 나올때까지 기다렸다 봤는데요. 역시 잘하긴 잘하네요. 오늘도 경기는 메시가 결정 지었습니다.

국왕컵 중계, 큰 기대를 모았던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대결.

at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양팀이 모두 훌륭한 팀이기 때문에 더더욱 기대를 모았는데요. 디에고 코스타가 첼시가고 at마드리드가 좀 휘청하지 않을까 했는데 그래도 꾸준하네요

아슬했던 메시 골 동영상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메시 결승골로 격파! 사스가 메시!

at마드리드 바르셀로나 경기 결과는 역시 바르셀로나 승리였습니다. at마드리드를 누르면서 국왕컵 4강에 진출에 유리하게 되었네요.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경기가 열린 시각과 장소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2일 새벽 6시,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 스타디움에서 국왕컵 중계 경기가 열렸습니다.

 

 

at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양팀다 최고 전력을 내세우며 치열하게 싸웠습니다. 바르셀로나가 골을 넣어야할 이유가 더 간절했기에 열심히 했지만 계속해서 골로 이어지지 못하고 답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무승부로 끝나고 바르셀로나가 떨어지는가 했는데, 단 한번의 실수가 경기결과를 결정지었습니다. at마드리드 후안 프란이 부스체크에게 반칙을 범하면서 패널티킥을 내주게 됩니다. 메시가 찼는데 그게 막혔다는 ㅋㅋ 그래도 천만 다행인게 다시 그 공을 바로 찰 수 있어서 골로 연결 되었습니다.

 

그 골을 지켜서 겨우겨우 이기게 되었습니다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국왕컵 중계 8강 2차전은 29일 새벽5시에 열립니다. 바르셀로나는 비기기만 해도 4강에 오릅니다.

메시 골 동영상 겸 하이라이트 입니다.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동영상 메시 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