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22 태국 킹스컵 폭행 영상 우즈벡 폭행 축구 동영상 한국 우즈벡 해외반응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보셨나요 킹스컵 폭행 사건 정말 어이가 없네요 축구를 좋아해서 많이 보지만 이건 정말 듣도보도 못한 수준이군요. 우즈벡 폭력 축구, 우즈벡 폭행 축구 등 역대급 경기로 해외에서도 크게 다뤄지고 있습니다. 애들이 무슨 약을 하고 나온건지, 상상도 못한 경기가 벌어졌더군요.

우즈벡 감독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선수들이 그렇게 걷잡을 수 없이 나가면 분위기를 잡아야 하는데, 게임에서도 못나올만한 상황 입니다. 킹스컵 폭행으로 대한민국 축구 유망주들이 큰 상처를 입진 않았을지 걱정이 됩니다.

킹스컵 폭행사태, 한국이 참여한 킹스컵은 태국에서 열리고 있는 경기인데, 우즈벡,온두라스, 태국, 한국까지 4개국이 참여하는 작은 대회 입니다.

말도 안되는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킹스컵 우즈벡 폭행 사태, u-22 킹스컵 우즈벡 폭력축구

우즈벡의 그 BS같은 선수들의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아쳐받고 살아온건지, 보는 사람이 기가 찰 저도였습니다. 우리나라 선수가 아니라 하더라도 너무나 충격적인 장면이 이어졌습니다. 우리나라가 킹스컵에 나간 이유는, 3월달에 열리는 U-22챔피언십 예선에 참가하기 전에, 온두라스와 우즈벡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기 위함 이었습니다.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해외에서도 크게 이슈가 되고있는 상황 입니다.

우즈벡 킹스컵 뿐만 아니라 한동안 퇴출당해야한다

지금 U-22축구 팀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목표로 해서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 우즈벡 폭행 사태로 인해서 멘탈에 문제가 생기진 않았을지… 어휴 어찌 저런것들이 다있죠.

하지만 킹스컵 폭행 상황으로 인해서, 경기는 엉망 진창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어린 선수들이라 감정기복이 없지 않을텐데.. 거기다가 지금 이광종 감독은 아파서 어제 우즈벡 폭력축구 사태가 일어났을때 경기장에도 없었습니다.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어느정도 수위였나.

킹스컵 우즈벡 폭력축구는 한두 선수의 일탈이 아닌, 팀의 문제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ㅇ르 보면 위험하게 축구화 바닥으로 날아차기를 하는가하면, 모든걸 포기한듯 주먹으로 몇차례 얼굴을 때려 퇴장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가 전반전에 넣은 골로 인해서 1:0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이것들이 마음대로 경기가 풀리지 않으니 아주 개막장으로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미친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후반 32분에 마샤리포프란 선수가,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의 절정을 보여줍니다. 한국의 강상우 선수에게 날아차기를 날려서 큰 부상을 당할 수 있었던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그리고 샴시디노프라는 쓰레기는 심상민 선수의 얼굴에 주먹을 세번이나 날려서 퇴장을 당했구요.

 

킹스컵 우즈벡 폭행, 우즈벡 해외반응 어떤가?

각종 외신들의 우즈벡 폭력축구에 대한 우즈벡 해외반응을 보면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보니 살인 혐의를 받을만한 폭행", "역사장 가장 폭력적인 경기"이라고 우즈베키스탄 대표팀을 혹평했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통해서, 해당 선수가 영구출전이라도 받을 수 있게 해야 하며, 우즈벡 팀 자체 징계도 먹여야 합니다.

그 밖에 우즈벡 해외반응은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은 세계 축구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킹스컵이라는 대회는 축구 경기인지, 말 타고 창으로 서로를 찌르는 경기지 구분이 되지 않는다, 아무리 화가 나도 턱이 돌아갈정도로 상대를 때리는가." 등 모두 손가락질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수들은 돕지 않고 뭐했냐는 비난도 있지만 저는 잘 참았다고 생각합니다. 주먹을 맞으면서도 참는 선수를 보니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게 인성교육을 제대로 받은 팀과 그렇지 못한 팀의 차이 아닐까요. 다만 코칭스태프 측에서 좀 더 강하게 항의를 해줬어야 하는건 아니었는지.. 아쉬움이 듭니다.

아래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으로 한번 보세요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안보이시면  아래 사진으로


u-22 태국 킹스컵 우즈벡 사테


고통스러워하는 우리 선수

어이없는 킹스컵 우즈벡 폭력 다시 보실까요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 캡쳐장면

우즈벡 날아차기

이게 얼굴쪽에 맞았습니다. 킹스컵 대회 자체에 다신 안나가야 할듯

와 진짜 역대급


주먹까지 나온 우즈벡 폭력축구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