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한주희 선수 사진들, 차유람 보다 예쁜 당구선수 한주희



새로운 당구여신의 탄생인가요~ 한주희 선수 사진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차유람이 깨끗하게 잊혀질 정도로 정말 이쁘더군요. 물론 외모라는게 사람위 취향을 타는거니 무족너 차유람 선수보다 이쁘다고 할 순 없지만 제 눈에는 당구선수 한주희가 훨씬 더 이뻐 보였습니다

당구가 아니라 아나운서에 더 어울릴듯한 외모였는데요. 또 뭔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면 배우해도 되겠다 싶을정도로 이쁘더라구요

한주희 선수의 실력은 아직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기에는 모자람이 있어 보이지만 꾸준하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한주희 선수, 차유람 처럼 카메라 마사지 받고 좀 더 잘 꾸미면 역대급일듯 합니다.

 

당구선수 한주희 커피 마시는 장면.

당구 드라마 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특히나 눈이 참 이쁘더라구요

한주희의 눈도 이쁘지만 코도 오똑하고, 입술이 참 이뻐요. 윗입술은 살짝 얇고 아랫입술은 도톰~

아나운서 느낌의 한주희,

코 수술도 안한것 같은데 완전 오똑하네요

 

한주희 옆모습을 볼까요.

정말 참하고 이쁘게 생겼네요

 

살짝 이지애+이요원 닮은 느낌도 들고…

장예원도 조금 섞인거같고

장점만 모아놓은듯

 

당구 cf 인가… 한주희 미모는 차유람 보다 한참 위인듯

뭔가 골똘하게 생각하는 한주희

그냥 찍은 사진도 이쁘네요~

한주희 웃는 모습 보면 한지민도 닮았네요~

헐 귀여워 ㅋㅋㅋ

 

뭔가 제대로 풀리지 않은듯 ㅋㅋ

으아 한주희 팬됐단 ㄷㄷㄷ

  • aries 2015.02.05 0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주희 선수 아닙니다.
    당구심판 입니다.
    위 경기는 그냥 참가한거에요

    • 아 선수로 나오지 않나요? ㅜㅜ 아 아쉽네요~! 저는 선수로 본격적으로 나오느줄 알고 기대헀는데

  • 오돌이 2015.02.21 05: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심판이 주업이라네요

  • 원래 심판 아니랍니다. 아마추어 선수 인데요. 심판은 제의를 받아서 한번 해본거랍니다. 경기도 이.벤트성 경기에 한번 출전 한거구요. 앞으로 프로가 되고 싶다고 하긴 했습니다. 앞으로 꼭 프로가 되어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