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퍼브매장 위치 및 후기, 과자 화장품 싸게 파는 떠리몰 리퍼브샵



리퍼브매장이 잊을만 하면 한번식 꾸준히 나오네요. 저는 리퍼브매장 막상 가보니 좀 망설여 지더라구요. 물론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여기까지 왔다갔다 하는 금전적비용, 시간적비용, 그리고 이왕이면 새거를 무이자 할부로 살 수 있다면 그 비용이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리퍼브매장 간날이 그렇게 좋은 물건이 없었던 날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런 고민이 들었다는 것은 헉! 이건 무조건 사야해!! 이물건이 이가격이면 대박 가격이다!! 했던게 없었다는 말도 되거든요.

그래도 사람마다 원하는것과 용도가 모두 다르니, 한번 볼까요.

 

리퍼브매장은 알겠는데 ‘떠리몰’은 뭐지? ‘떠리몰 리퍼브샵’

리퍼브매장은 주로 가전을 파는 곳 입니다. 떠리몰은 먹을 수 있는 제품을 파는곳인데요.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들을 파는곳으로, 떠리몰의 할인율은 평균이 50%라고 합니다. 만약에 집에 가족이 많아서 식비, 간식비가 많이 나가는 분들은 떠리몰이 유용할 수 있겠네요.

평균 남은 유통기한은 2-3개월이라고 합니다. 물건마다 모두 다르구요. 일반적으로 유통기한을 좀 넘겨도 문제가 없는 제품들이라고 하네요.

떠리몰의 경우엔 제가 직접 가보지 않아서 추천 비추천 말씀을 드릴수가 없네요.

어떤걸 파는지 한번 볼까요?

떠리몰 리퍼브샵 과자류

이렇게 우리가 잘 모르는 B급 제품들을 주로 팔고 있습니다.

 

떠리몰 리퍼브샵 건강식품

그리고 처음 들어보는 회사의 건강보조식품도 팔고있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이라 이런것을 사드실떄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떠리몰 리퍼브샵 요리 관련

굴소스, 머스타드 소스, 후추 등등 다양한걸 팔고 있습니다.

대부분 가격은 매우 저렴하네요

 

떠리몰 리퍼브샵 Tea 종류

떠리몰 리퍼브샵 주소 : http://www.thirtymall.com/main/index

여기부터는 리퍼브매장 관련 글입니다.

유상 서비스 부분을 잘 보셔야 합니다.

만약에 고장나버리면 저기까지 가서 싸게 산 보람이 없어 지지요.

 

리퍼브매장 이란?

반품됐거나, 전시되었던 상품,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흠집있는 상품을 파는곳이 리퍼브매장 입니다.

티비의 경우에는 전시상품은 별로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종일 몇개월동안 틀어져 있었기 때문에 특히 대형인치의 LED 티비 같은 경우는, 가전제품 전문가들은 구매를 별로 권하지 않더라구요

 

리퍼브매장 하면 파주 매장이 가장 유명한것 같습니다. 가면 가전 이외에도 가구 아울렛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