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귀촌부부사망사고 리얼스토리눈 문경 귀촌부부 미스테리 사건



미스테리 사건은 언제 봐도 흥미롭습니다. 하지만 이게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일 경우에는 좀 소름끼치더라구요. 이번 미스테리 사건은 리얼스토리눈에 나온 귀촌부부사망사고 입니다. 너무 안타까운것이 집을 짓고나서 입주한 뒤에 이틀만에 일어나게 된 일입니다.

귀촌부부사망사고를 두고 별별 소리가 다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가스중독일 확률이 크다고 보고 있는데, 이러나 저러나 새집에 들어가서 너무나 좋았을텐데

이렇게 생을 마감하게 되어서 편히 눈감지 못할 것 같습니다.



  
문경 귀촌부부 사망 사고의 원인이 백프로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겨울철 집안에서 발생하는 사망사고의 경우 사망원인이 가스중독으로 밝혀지는 경우가 꽤 많다고 합니다. 예전에 연탄 쓸때는 말할것도 없지요. 최근 경남 의령에서도 장인과 사위가 같이 사망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6명의 가족이 함께 자고 있었는데 두명이 사망하게 되었지요.

귀촌부부사망사고와 비슷한점은 외부인의 침입 흔적이 없었으며, 시신에서도 외상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누군가에 의해 사망했다고 보기엔 어려웠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가스보일러 연통 부분이 그을려져 있었다고 하네요.

 

리얼스토리눈에 나온 미스테리 사건 귀촌부부사망사고 어떻게 죽어있었나

48세의 남편은 알몸으로 방안에 엎드린 상태에서 사망해있었고, 40세 아내는 거실에서 숨져 있었습니다. 문경 귀촌부부 사망 사고 역시 경찰이 조사를 해보니, 그 집의 보일러 연통의 이음새 부분에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스중독의 경우엔 사망자 시신의 혈액이 아래쪽으로 몰려 있다고 하는데요.

문경 귀촌부부사망사고 역시 그럤었다고 합니다.

 

귀촌부부사망사고에 대한 다른 시각.

문경 귀촌부부 사망 사고 현장에서 가스 냄새 이외에도 화학약품 냄새가 났다는 진술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스 이외에 다흔 사망원인을 찾고있다고 하는데, 이미 날아가버렸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새집에 인터넷을 설치하러 온 기사에 의해서 발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