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일국 동생 송송이 송일국 가족 정리 김을동 송일국 아버지 송정웅 에피소드



tv조선 대찬인생에 송일국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어요.

송일국 동생이 있다는건 또 처음알았는데요, 송일국 동생이 송일국보다 더 먼저 연기생활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뜨지는 않았나봐요. 전 한번도 본적이 없는 ㅎㅎ 송일국 아버지의 에피소드도 특이하고 재미있고 송일국 동생이 시집간 이야기도 재미있더라구요

송일국 가족 하면 아내에 대한 관심이 가장 컸었는데, 생각보다 잘 알려져있지 않은 송일국 가족에 대해서 포스팅해 봅니다.

 

대한.민국.만세 이 세쌍둥이 이름이 지어진 계기가 재미있습니다. 세쌍둥이라는걸 알고나서, 김을동이 “와 이건 대박이다! 대한민국만세다!!”라고 했는데 이게 그대로 이름이 되었다고 해요 ㅋㅋ 뭔가 재미있으면서도 뭔가 큰 이유가 있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지어졌다니 웃기네요 ㅋㅋ

 

그런데 그거 아셨나요? 대한민국만세 세쌍둥이가 같은날 같은 시간에 나오긴 했지만, 한명은 저체중이었다고 합니다.

 

만세만 1.8키로 미숙아였다고 하는데요. 셋다 어찌나 잘먹고 튼튼한지 이런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지금은 모두 한국 그 어떤 아이들보다도 튼튼하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나온 송일국 동생 이야기.

송일국 여동생 송송이. 2살 어린 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송일국 동생은 송일국과 별로 닮지 않았어요. 뭔가 더 차분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천만 다행인게 둘다 김을동을 닮지 않았다는거 –_-;

송일국 동생은 sbs 2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엄청 오래전에 데뷔했네요

둘다 엄마의 피를 물려받았나봐요

 

하루는, 송일국 가족이 아침프로그램에 나온적이 있었고

송일국 동생도 그때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이 끝난 뒤에 전화가 한통 걸려오게 되었느데요.

아들을 가진 부모님이 송일국 동생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전화를 했다며

자기 아들과 선을 보게 하자고 했다네요 ㅎㅎ

 

그렇게 만나게 된 송일국 동생.

 

알고보니 송일국 동생에게 자기 아들 선보게 하자고 자신있게 말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시아버지가 교수님이고 그 아들이 의사.

좋은 집안의 자식과 그렇게 선을 보게되어서 바로 결혼까지 갔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송일국 어머니 김을동이 입원한적이 있었는데

한 중년여성이 들어와서 어이구! 괜찮어? 하면서 얼굴을 턱턱 만지고 그러더래요 ㅋㅋ

그래서 누구지? 했는데

놀랍게도 송일국 동생의 시어머니,  ㅋㅋ

 

사돈지간에 그렇게 사이좋게 잘 지낸다고 하네요.

 

송일국 가족 사진 입니다.

김을동과 다르게 송일국과 송일국 동생이 누구를 닮아서 잘생기고 이쁜가 했더니

송일국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았네요.

 

송일국 아버지는 과거에 D전자 회사의 대표이사 자리를 역임 했다고 합니다. 얼굴도 잘생기고 능력남이네요!

 

그리고 송일국 아버지는 정년퇴임한 이후에도 사업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송일국 가족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나왔었는데, 송일국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없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송일국 어머니 김을동이 워낙 유명인이고 국회의원까지 하고 있으니, 그쪽으로 관심이 더 갔던것도 사실이구요.

 

거기다가 송일국 아버지는 잘생긴 외모로 인해서 광고 모델까지 했었다고 해요

 

송일국 아버지가 송일국 어머니와 사귀게 된 이유도 무지 재미있습니다. ㅎㅎ

 

두사람은 중앙대 동기였는데요 하루는 송일국 아버지 송정웅이 송일국 어머니를 보게 되었고

“쟤가 김두한 딸이야? 오~ 좋아!” 하더니 바로 대쉬했다고 ㅋㅋㅋㅋ

그렇게 사귀게 되고 결혼까지 갔다고 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력서 낼때도 이름에 김두한 사위 송정웅이라고 썼다고 ㅋㅋㅋ 평소에 김두한을 엄청 존경했었나봐요 그렇게 결혼을 하고 송일국을 낳게 되었답니다.

다이나믹한 집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