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도끼 재산 도끼 차(도끼 자동차) 모음, DOK2 일리네어 도끼 과거사



요즘 도끼 재산이 아주 이슈가 되고 있네요. 최근 커뮤니티 게시판에 보면 도끼 차 인증샷들이 아주 많이 나오고 있죠.

도 끼 수입이 얼마나 많길래 저렇게 많은 자동차를 사고 사치품들로 도배가 되어있는지 사람들은 놀랍다는 반응 입니다. 도끼 수입이 저정도면 탑클래스 연예인들은 도대체 얼마를 버냐며 세삼 연예인의 파워를 다시한번 느끼고 있는 것 이지요.

거기다가 도끼 누나 까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도끼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면 도끼 사촌 누나 클라스라는 연관검색어까지 나오니 도끼에 인지도와 관심이 아주 많이 커진것을 갈 수 있습니다.

 

도끼(DOK2)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멋있는 '도끼'

DOK2 도끼 나이는 90년생 입니다. 가수이자 CEO이기도 한 도끼

이번에 도끼 재산이 또한번 화제가 된 이유는,Mnet에서 방송됐던 4가지쇼라는 프로그램에서 ‘도끼 과거사’와 함꼐 도끼 수입을 알 수 있는 집이 함께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서 논란도 많은데, 도끼가 부정한 방법이 아닌 자신의 능력으로 모은 돈이고, 또 힙합가수이며 연예인으로서 자신을 마케팅하는 수단으로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기에, 이것 또한 능력이라고 봅니다.

 

 

도끼 차 중 하나로 알려진 롤스로이스

도끼와 더블케이와의 인연에 대해서 이야기 하던중, 토끼가 컨테이너에 살던 시절에 함께 같이 놀았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도끼 과거사를 들어보면 밑바닥에서 천천히 자신의 힘으로 올라온 만큼 도끼가 이정도 재산을 모았다는 것은 칭찬해줘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도끼의 팬들도 이런부분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도끼 돈자랑

도끼가 회사에서도 쫒겨났던 과거, 돈도 없었으며 컴퓨터 하나밖에 없었기에 도끼는 음악밖에 할것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블케이에게 음악을 들려주기도 하면서 열심히 살았고,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도끼가 몸담고있는 분야가 또 이런 쇼맨십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도끼 차 뭐가 있길래 그렇게 화제?

도끼 차 중 하나인 롤스로이스 고스트.

인스타그램에 '1st korean rapper with THE ROLLS ROYCE GHOST'라고 적어놨습니다. 한국 래퍼 중에서는 첫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구매했나 봅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의 가격은 4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도끼 차 자랑은 이제부터 시작이죠.

 

과거 도끼 차로 알려졌던 벤츠 c클

위 사진은 2012년도 도끼 차 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벤츠 C클래스 였는데요.

그 뒤에 도끼는 벤츠 CLS350로 바꾸더니 여러가지 차를 사더군요.

도끼 자동차 인증샷을 보면 대부분 남자들이 갖고싶어하는 자동차 위주로 ㅜㅜ

 

 

주로 흰색이 많은 도끼 자동차

도끼 차 인증샷들을 보면 흰색 덕후인가 보더라구요. 벤츠 GLK(왼쪽) 정말 멋있군요.

 

 

도끼, 자신의 성공을 만끽하는 모습.

네티즌들은 도끼를 향해, 자기보다 더 잘나가는 가수들도 많은데, 이렇게까지 노골적으로 돈자랑 해야하냐고 불만을 쏟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들도 모두 그렇지 않은가요. 열심히 벌어서 노트북 사고 카메라사고 자동차 사고 하면 sns 등에 올리고 누군가에게 샀다고 이야기 하고 싶은 마음.

물론 도끼의 행동은 호불호가 갈릴 수 밖에 없는 행동이긴 하지만, 욕할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도끼 차 뿐만이 아니리라 자전거 까지 벤츠 마크가 딱.

 

도끼 자동차 벤틀리까지.... 덜덜

도끼 차 인증 러시는 아직도 끝나지 않았습니다. 벤틀리까지 샀나 보군요.

벤틀리 역시 3~4억은 기본으로 넘어 갑니다.

 

 

도끼가 설마 이 차도 샀을까요?

이건 그냥 가서 찍어본거같은데..

도끼 가족이 원래 부자가 아니냐는 말도 있는데, 일단 알려진 바에 의하면 도끼 집안 자체가 파산직전까지 갔었으며, 도끼가 힙합으로 일으켜 세운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금수저 물고 태어난 사람은 부모 잘만나서 저러고 다닌다고 뭐라하고, 자수성가를 해도 조금만 눈에 거슬리면 돈자랑한다고 뭐라하는것은 오히려 본인을 불쌍하게 만드는 행동은 아닐까요.

 

도끼 차 중에 가장 부러웠던 람보르기니.. 라고 봤는데 리플에 사요~ 라고 하는걸 보니 사고싶다는 뜻이었나요?

돈 벌면 좋은차에 좋은집, 좋은옷 입고 다니고 싶은것이 너무나 당연한 사람의 심리 입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돈벌어서 벤츠,BMW,아우디 독일 3사 차량을 타고 싶을 것이고, 더 좋은집에서 더 큰 TV, 그리고 자식을 낳으면 더 좋은곳에서 교육시키고 싶은것 인지상정이지요.

예전에 더블케이와 비프리(B-free),DJR2,팔로알토 등이 출연한 라디오에서 자신을 위해 쓰고, 사고싶은걸 사려고 돈을 번다는 말을 했는데 어떻게 보면 정말 부럽고 자유로운 인생이 아닌가 싶습니다.


 

도끼를 검색하면 ‘도끼 누나’가 함께 검색됩니다. 이는 도끼 사촌 누나 클라스 검색어와 같은 이유 인데요.

도끼 사촌누나로 알려진 푸시캣돌스의 니콜 세르징거 입니다.

하지만 이게 잘못 보도된거라고 하네요

도끼 사촌 누나 이야기는 좀 부풀려진것

도끼는 티비에 나와서 푸시캣돌스 멤버 니콜 셰르징거와 사촌 관계에 대해서 사촌이 아닌 친척이며, 만난적도 없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그냥 먼 집안 친척이라는 것이네요.

도끼는 혼혈아 입니다. 어머니가 한국사람이고, 도끼 아버지가 스페인+필리핀 혼혈이라고 해요

도끼는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듯 합니다. 도끼아빠가 라이브 연주자이고, 친형도 힙합앨범을 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끼 수입이 엄청나고, 일리네어 CEO일 정도로 잘나가기도 하지만 메이져 연예인들이 벌어들이는 수입에 비하면 크진 않은 수준 입니다. 하지만 90년생의 나이에 혼자서 저렇게 성장한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죠.

도끼 시계 - 롤렉스 데이저스트. rolex의 가장 기본 모델 중 하나로, 백화점 가격은 970만원 정도 하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고급 기계식 시계의 세계에선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금색 들어가고 하면 1,2천만원은 쉽게 넘어가며, 시계의 롤스로이스 급으로 넘어가면 수천만원은 휙휙.)

도끼 신발. 딴건 다 멋있었는데 이건 실내화에 호텔 문짝에서 뜯은 조각을 붙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