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더팩트 김소은 손호준 열애 증거사진 손호준 차 bmw 328i 컨버터블



더팩트에서 크게 하나 터뜨렸군요~ 오늘 김소은 손호준 열애 사진이 떴습니다. 김소은 손호준 둘의 사이를 부정하기에는 너무나 늦은 시간에 다정한 모습으로.. 그것도 집앞에서 찍혔다는것에 이미 네티즌들은 둘의 관계를 사실로 인정하는 분위기 입니다.

뒤늦게 뜬 손호준 그리고 우결로 또 한번의 인기를 얻고있는 김소은, 둘다 열애설이 터지기에는 매우 애매한 시기인데 사랑을 누가 막을 수 있을까요.

김소은 손호준 두사람의 나이차이도 5살로 딱 좋네요.


김소은 손호준 열애사진은 모두 ‘더팩트’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김소은 손호준 데이트사진

더팩트에서 찍은 김소은 손호준 열애 증거사진,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로 대세남에 오르기 시작했고, 요즘은 삼시세끼에서 다시한번 뜰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삼시세끼의 저주(?)인가요.. 장근석도 좋지 못한 일로 갑자기 통편집 되어버렸는데, 손호준은 한창 일해야할 시기에 열애설이 떠버렸네요.

 

 

소박한 차림의 김소은 손호준 커플

김소은을 보면 과거 우결에 나왔다가 남친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분위기가 박살나버렸던 오연서의 케이스가 떠오릅니다. 우결이 예능이고 다 짜고치는 고스톱인걸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 정말 연인같은 두사람을 보면서 대리만족이나 뭔가 오그라들면서도 콩닥거리는 감정을 느끼기 위해서 보는건데 김소은이 손호준과 사귀는게 아니라고 해도 이미 분위기가 많이 깨져버린듯 합니다.

 

 

아래는 ‘우리 결혼했어요’게시판의 반응 입니다.

송재림만 불쌍하다      최진호    
베스트커플의 실체~      정우영    
김소은 어이없네~~~~~      정진희    
데자뷰 현상및 김소은의 적극적 해명이 필요하다      박규현    
송재림이 준 판도라 팔찌 의미 신뢰인데      심미연    
김소은 씨! '신의' 라는 말을 모르시나요?      진의효   

 
팩트가 중요한게 아니라 우결출연중에 왜 이런일에 휩싸이게 사생활 관리를 하냐는 말이예요      김윤정    
홍종현이나 김소은이나 똑같네요      박희정    
아니 우결출연중에는 이성하고는 인사도 하지 말아야지 이게 뭡니까?      김윤정    
소림커플 하차가 답이지만.      윤미경    
대응 방법 이렇게 하고 언론플레이 하고 시간이 지나면 잠잠해진다는 안일한 대응 차라리진실게임이 어떠세요?      박 선영    


김소은씨 송재림한테 예의없네.하차하세요.      유길호    
구정 스페셜방송 궁진커플 재방틀어주면 절대 안되요~~~~      나문수    
당분간 우결 본방은 나몽(궁진)으로 갑시다.      정민수    
역시 우결은 못보겟넹.      송제경
ㅠㅠㅠㅠㅠㅠ      김하은    


송재림. 하차하세요      김기태    
삼시세끼에서 손호준 여친없다고 했음 ()     이은경    
제발.      김정은    
제작진이 무슨죄? 약속어긴사람이 잘못인듯      이민희    
저도 소림커플 하차해야한다고 봅니다.      이은정    


이제 또 며칠동안은 소림커플 ** **이 게시판을 점령하겠구먼. . .      이성호    
열애설~~~~손호준은 남자      이은경    
서툰 쫑아라서 더 ~~~좋아요      김현정    
김소은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더라도~하차해야합니다      김선영 

  
궁♡진커플한테 피해안갔으면     김경희    
김소은 소속사 이해가 안되는 인      김기태    
소은씨 *** ** ㅋㅋㅋㅋㅋ      변지영    
보는입장에서 공정하게 하차 요청합니다      김도안    
홍종현 =김소은 ** **한테 좀 배우시길      정경화

 

더팩트에 의하면 김소은 손호준 두사람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이건 더팩트 측의 추측일 수도 있지요. 하지만 더팩트가 정보를 입수하고 1월달부터 계속 쫒아다녔다고 하니 아예 마음이 없었던건 아닌것 같습니다.

 

손호준, 김소은 어머니 병원에도 갔다?

1월 말부터 두사람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김소은의 엄마가 논현동에 있는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함께 병상을 지키는 시간이 꽤 됐었나 봅니다. 병원이면 보는 눈도 많을텐데… 사실일까요.. 그렇다면 더팩트가 사진을 찍기 전부터 소문이 돌았을텐데…

병문안이 끝나면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소은 손호준 더팩트 사진을 보니까 김소은이 많이 작아보이네요

저 차가 김소은 차라는 사람도 있고 손호준 차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더팩트 기사에 보면 손호준 차 BMW 328i 컨버터블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역시 연예인은 한번 뜨면 돈을 빨리 버나 보군요.. 둘은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다가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밤 10시쯤 데리러 갔다고 합니다. 강남쪽으로 가서 청담동 와인 레스토랑에 갔다가 사람이 많아서, 김소은 손호준 둘은 퓨전 주점으로 갔고, 3시간 정도 데이트를 즐겼다고 나와 있네요.

 

김소은 손호준 주점 데이트 이후, 술을 마셨기 때문에 대리기사를 불러 이동.

그리고 김소은 손호준 열애 기사가 나가가고 나서 매니져도 함께 있었다고 부정을 했지만 이는 대리운전 기사 입니다. 매니져에게 돈을 주진 않겠죠. 이 사진을 보면 참 예의가 발라 보입니다. 새벽 1시 반쯤에 데이트는 끝이났습니다.

 

 

‘삼시세끼’, 그리고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 어쩌나

손호준이 나가는 삼시세끼야.. 큰 문제는 없겠지만 그래도 애인이 있다고 알려진것과 그렇지 않은것에는 차이가 확연하게 있습니다. 그것은 시청률에도 영향을 주게되지요. 우결은 좀 더 심각합니다. 오연서 때문에 한번 크게 우결의 리얼함이 확 깨져버린 후에

유라의 남편으로 나오고있는..(아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그 애도 열애설이 터지면서 산통이 이미 깨져버린 상황에서 김소은까지 이렇게 됐으니 우결은 이제 봐야할 이유가 없어져 버렸습니다.

 

각본 대본이 있는 우결이지만 그래도 리얼리티가 생명이고, 김소은 송재림 커플은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커플인데 아쉽게 되었네요.

 

산체 유연석 보다 김소은

송재림은 그냥 붕 떠버린 캐릭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