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탁재훈 이혼 사유 충격 내용 탁재훈 바람 폈나, 탁재훈 외도 3명 논란



탁재훈 이혼 사유가 밝혀지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탁재훈은 앞으로 다시 나오긴 글렀네요. 불법도박이 원인일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전부가 아니었습니다. 탁재훈 바람폈다는 기사가 나와서 놀라서 눌러봤습니다. 저는 설마 이것도 낚시성 기사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봤는데, 아예 뉴스에 나왔더군요. 탁재훈 외도 논란, 만약에 사실로 밝혀진다면 탁재훈은 그렇지 않아도 산산조각난 이미지가 가루가 되어버릴 것 같습니다.

가수 겸 방송인으로 많은 인기를 받으면서 꾸준한 활동을 했던 탁재훈 아내가 탁재훈 이혼 소송과 함꼐 남편 탁재훈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왔다며 무려 세 명의 여성을 고소했습니다. 현재 손해배상 소송 중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히 정리해볼게요

탁재훈 용서받지 못할일 저지르고, 그 와중에 또 죄를 저질렀다면 두번다시 설 자리 없을것

탁재훈 이혼 사유 도덕성에 타격입은 상태에서 탁재훈 외도 의혹

탁재훈 아내가 주장하기를 탁재훈 이혼 원인이 아니라, 소송 하는 그 중에도 세명의 여자를 탁재훈이 동시에 만났다고 합니다. 참 연예인이라 그런지 탁재훈 멘탈이 대단하네요. 자신의 연예인 생명이 거의 끝난 상황이고 불법도박 때문에 금전적 손해도 적지 않을텐데, 거기다가 마누라와 이혼을 하는 와중에 ‘여자들’을 만났다니 놀랍지 않을수가 없군요.

 

 

탁재훈 이혼 소송 먼저 냈으나, 원인은 탁재훈에게 있지 않겠느냐는 분위기

2014년 6월 탁재훈은 결혼 13년만에 자신의 아내인 이모 씨를 상대로 먼저 이혼소송을 내면서 대중에게 이야기가 알려지게 됩니다. 탁재훈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만 알려졌으나, 탁재운 부인이 법원에 ‘탁재훈의 통화 내역 및 금융거래 조회’를 신청하면서, 탁재훈 이혼 소송을 지켜보던 사람들은 이번 탁재훈 이혼 사유가 탁재훈 쪽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이 아니냐는 의혹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결정적인 탁재훈 뉴스가 터져버렸네요.

 

 

탁재훈 외도, 무려 3명의 여성과 동시에?

탁재훈 부인은 30대여성 2명, 그리고 20대여성 1명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탁재훈 외도 상대로 소송을 건 3명의 여성에게 각각 5천만원씩 손해배상을 하라고 요구한 상태라고 합니다.

 

탁재훈 아내의 주장 "탁재훈은 2011년부터 여성들과 관계 유지"

이중 두명은 2011년부터 지금까지 탁재훈과 만났다고 하는데요, 탁재훈이 금품제공을 했으며,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왔다고 주장했고, 다른 여성은 탁재훈 이혼소송 기간 중에도 여러번 해외여행을 갔다온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탁재훈 바람 핀게 사실이라면 그것도 큰문제지만, 가족 돌보지않은 죄는 더 크다

탁재훈 아내의 주장은 갈수록 더 충격입니다. 탁재훈이 3명의 여자들에게 수억의 돈을 썼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가족에게는 생활비나 양육비를 주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라면 탁재훈은 연예인으로서 팬들에게 큰 실망을, 남편으로서 아내에게도 못할짓을, 아버지로서 자식들에게도 죄를 지은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탁재훈 내연녀로 의혹을 받고있는 여성들에게 각각 5000만원 손해배상요구>

탁재훈은 2001년에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했는데, 탁재훈 아내 집안이 매우 잘산다고 해서 장가 잘갔다는 말을 자주 듣고 살았습니다. 그리고 탁재훈은 1남1녀 2명의 아이를 낳은 상태이고, 제작년인 2013년 탁재훈이 무너지게 된 결정적인 원인인 불법도박으로 인해, 징역6월에 집행유예 1년을 받은 상태 입니다.

 

만약에 탁재훈이 다른 여자와 외도한것이 들통나게 되어서 법적인 문제로 가게 된다면 탁재훈은 궁지에 몰리게 됩니다.

탁재훈 부부의 이혼 소송이 꽤나 길어지고 있는 지금, 변론준비 기일을 3월달로 미룬 상태이고, 서로 양육권과 재산분할에 대해서 이견을 좁히지 못하고 있는 상태에서 주도권은 탁재훈의 아내가 쥐게 되었습니다. 일단 법적분쟁이 끝나기 전까지 누가 잘못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지켜보는 수 밖에 없겠네요.



탁재훈은 누구?

탁재훈 본명     배성우(裵晟佑)
탁재훈 나이     1968년 7월 24일
신체     176cm, 73kg, B형
탁재훈 학력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탁재훈은 컨츄리꼬꼬 출신으로, 탁재훈과 신정환은 가수보다는 예능프로그램에서의 '개그맨 보다 웃긴 가수'의 이미지를 쌓으면서 둘다 목소리 보다는 입으로 먹고사는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둘다 입담이 좋다 보니 여기저기서 인기가 많았고 고정프로를 여러개 맡아왔기 때문에 수입도 상당했다고 합니다.

탁재훈과 신정환은 '불후의명곡'저주로도 유명한데요. 불후의명곡이 처음에 탁재훈과 신정환이 MC를 맡았는데요


한때 불후의명곡 이끌었던 탁재훈

지금과 같은 불후의명곡이 아니라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그때 김성은이 음치로 큰 재미를 주었고, 신정환이 공동mc이긴 했지만 탁재훈이 거의 방송을 많이 이끌어갔고, 거기다가 당시 큰 인기를 끌고있었던 상상플러스까지 견인하고 있었기 때문에 탁재훈은 연예대상 까지 받게 됩니다.


kbs 연예대상 까지 받았던 탁재훈이지만...

이때까지만 해도 탁재훈의 위상은 정말 대단했죠. 그가 나오는 방송은 무조건 일단 재미있을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봤을 정도니까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탁재훈이 이렇게까지 망가지는군요. 한때 좋아했던 연예인이었던 그 기억이 싫어질 정도로 한번에 무너졌습니다.

탁재훈과 친하게 지내던 연예인들 보면 하나같이 마지막이 좋았던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탁재훈 결혼할때 사진..

여러분들은 탁재훈 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의견 남겨주세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