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fc 중계 브랜든 태치 벤 핸더슨 경기 중계, ufn60 중계 벤 헨더슨 브랜든태치 경기 ufc 183 중계



ufc 중계가 있습니다 매번 기대가 되죠. 오늘 브랜든 태치 벤 핸더슨 경기 중계 ufc fight night 즉 ufn60 중계 입니다. ufc 벤 헨더슨 브랜든태치 경기는 핸더슨이 한국계라서 더더욱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前 UFC 라이트급 챔피언인 벤 헨더슨이 한 체급 위의 선수와 붙게 되는데요. 이종격투기는 다른 격투기보다 체급이 더 크게 작용을 하는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브랜든 태치 벤 핸더슨 두 선수의 키가 엄청 차이가 나구요.

장신의 스트라이커 브랜든 태치와 벤헨더슨 나이차이는 2살 입니다. 핸더슨이 31살 태치가 29살. 누가이길까요? 전 당연 한국계인 벤헨더슨 응원 합니다.

언제봐도 즐거운 ufc. 일요일 낮 시원하게 한판!

깜짝 ufc 매치 헨더슨 vs 태치

ufc 183 중계 많은 기대를 끌고있습니다.UFC 웰터급이 치열하기로 유명하잖아요. 거기다가 밴헨더슨이라는 강자가 한명 더 추가 되었습니다. 극적으로 성사된 ufc 웰터급 데뷔전이 열리는 오늘 브랜든 태치 벤 핸더슨의 매치가 메인인 ufn60 중계에서 가장 기대를 끌었던 ufc 선수인 스테판 톰슴이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UFC 184'는 원래 타이틀전과 함꼐 더블헤더로 예정되었는데, 코메인 이벤트였던 ’로우지 vs. 진가노‘가 메인으로 자리를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브랜든 태치와 홈에서 상대할 수 있는 선수를 찾는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거기다가 사피딘 브라운 경기도 사피딘이 부상을 당하는 바람에 취소가 되어버렸고, 톰슨을 대체할 사람을 찾기 위해서 많은 고민을 해야 했는데요.

얼마전에 도널드 세로니와 경기를했던 벤헨더슨이 ufc 웰터급 선수로 등장하게 됩니다.

 

 

벤 헨더슨 브랜든태치 누가 승리할까

벤 헨더슨의 장점이라고 하면 뭐가 있을까요? 저는 꾸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ufc 경기를 보면 거의 기복없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비록 앤소니 페티스 그리고 하파엘 도스 안요스에게 1라운드에 지긴 했지만, 두 선수가 잘한 점도 있었고, 헨더슨이 김동현 경기처럼 어이없이 끝나는 그런 졸전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ufn60 중계를 앞두고 고민으로 머리가 빠개질것 같았던 운영사 측에 헨더슨은 구세주같은 존재 입니다. 브랜든 태치 벤 핸더슨 경기 중계가 성사 되지 않았다면  ‘UFN 60'은 볼거리 없는 대회가 될뻔 했으니까요.

 

 

벤 헨더슨 브랜든태치 ufn60 경기, 어떤 스타일로 싸울까

판정논란이 있던 경기였고,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이전에 세로니와 붙었을때 핸더슨의 스타일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아웃파이터로 변모한 모습이었는데요. 이전에 싸우던 스타일과 많이 달랐기에 세로니 역시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붙을 태치가 워낙 장신이다 보니, 아웃파이팅은 힘들듯 합니다. 거기다가 승의 절반이 1라운드에 끝낸 경기인 공격적인 태치, 키 차이가 무려 13센티 입니다.

ufc 중계 경기는 http://sportstv.afreeca.com/etc/ 여기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