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주짓수 성폭행 사건 관장 무슨 주짓수 기술 썼길래, 주짓수 실전 최고운동



몇일전에 뉴스에 나온 주짓수 성폭행 사건 기억하시나요. 당시에 체육관 관장 성폭행 사건이라고 알려졌었는데, 강남쪽에 있는 한 주짓수 체육관 관장이 무술시범을 보여주겠다면서 불러내서 고난이도(?) 주짓수 기술을 써서 꼼짝도 못하게 한 뒤에 그런짓을 저질렀다고 했지만, 현재 당사자는 억울하다는 입장 입니다.

그리고 주짓수 성폭행 사건을 보도하면서 해당 체육관의 이름을 실명으로 알리진 않았지만, 최초 보도한 TV조선의 방송에는 체육관 입구쪽을 그대로 보도해버리면서 그쪽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체육관이라는것을 알 수 있게 방송에 내보냈습니다.

아직 사건이 확실하게 사실관계가 드러나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뉴스를 보도한 tv조선은 고난도 주짓수 기술을 써서 제압한 뒤에 범행을 저지른것 처럼 보도했는데, 평소 보도행태를 보면 의심부터 갔습니다.

tv조선은 ‘단독’이라며 주짓수 성폭행 보도 뉴스

서초구에 위치한 주짓수 체육관이라고 알렸는데, 주짓수 체육관 자체가 많이 없는데다가 그쪽에서는 좀 유명한 체육관이었던 모양 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 체육관의 이름이 퍼지기 시작했고 항의전화가 오기 시작하고 악플이 어마어마하게 달렸다고 합니다.

 

 

만약에 주짓수 성폭행 관장이 한일이 사실이라면 당연히 욕먹어 마땅합니다. 하지만 만에 하나 사실이 아니라면 어떻게 될까요? 아직 경찰조사 조차 이루어지기 전에 그렇게 확실한것처럼 보도를 해버렸으니, 피해자가 생길 수 있는 상황 입니다.

 

 

티비조선은, 결론은 커녕 수사조차 제대로 제대로 진행되지 않은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모자이크도 없이 체육관 공개

그리고 해당 주짓수 체육관 관장이 인터뷰 한것을 보니, 이건 법원으로 넘어가봐야 알 수 있는 사건 같았습니다. 당시에 피해자로 알려진 여성은, 체육관 관원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문도 잠기지 않은 상태였으며, 방음이 잘 안되는곳이라 비명을 지르면 주변에서 들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해당 강남 서초동에 있다는 주짓수 관장이 운영하는 체육관은 지하1층에 있는데, 문이 반투명 통유리라 밖에서 안을 볼 수 있는 구조라고 하네요. 방음 문제는 제가 들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알수없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관장이 주짓수 기술을 사용해서 강압적으로 했다면 반항의 흔적이 있어야 할텐데 얼마나 고난이도 기술을 썼길래 진단 기록에는 상처하나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주짓수 성폭행 관련해 의심이 드는것은, 식당에서 같이 밥도먹고 쌈도 싸먹여줬다고 합니다. 관장의 주장대로라면 ‘사건’이 일어나고 난 뒤에 함께 식당으로 가서 밥을먹은 것인데요. 이건 성폭행이라고 볼 수 없지요. 어떤 피해자가 당하고 난 뒤에 함께 밥먹으로 가서 쌈을 싸주나요.

거기다가 더 의심쩍은것은 다음날 함께 술도 마셨다는 것 입니다.  같이 맥주 마시며 대화도 나눴다고 하는데 둘중에 한명은 확실하게 거짓말을 하고 있는것이네요.

 

그럼 주짓수 관장 피해여성은 왜 성폭행으로 신고를 했을까?

그 여성은 두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 명확한 답을 주길 바랬다고 합니다. 공식적인 연인이 되길 바랬으나 관장이 거부했고 그래서 홧김에 저지른일이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문제는 tv조선이 가해자든 피해자든 인터뷰 등 취재과정한 없이, 들은것만 종합해서 단독보도랍시고 내보냈다는 것 입니다.

 

이렇게 체육관 앞에 찾아가서 친절하게도 다 찍어서 보도..

피해자나 가해자의 목소리는 전혀 없고, ‘경찰 관계자’가 이야기 했다며 저 한마디 내보내고 끝났습니다.. 우리나라도 언론에 대한 법과 규제부터 좀 강화되어야 하는것 아닐까요..

 

주짓수는 어떤 무슬? 주짓수 실전에 가장 좋은 무술로 알려져

‘주짓수’는 브라질로 넘어간, 일본 유도 무술가, 마에다 미츠요가 브라질에 유도를 전파하게 되면서 그 뿌리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주짓수는 브라질의 그레이시 가문을 유명하게 만든 엘리오 그레이시로 부터 시작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카를로스 그레이시는 엘리오의 형이었는데, 엘리오가 몸이 약해서 가르쳐주지 않자 엘리오가 어깨넘어로 배우면서 자신에게 맞게 변형했다고 합니다.)

FBI에서는 주짓수에 대해서 여자가 남자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술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종격투기 대회에 나가려면 배우지 않을 수 없는 운동 입니다.